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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C&B, 부드러움 강화한 신제품 ‘코디 코튼 소프트’ 선보여
쌍용C&B가 천연 소재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화장지 ‘코디 코튼 소프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질감과 내구성, 그리고 경제성을 함께 고려해 제작됐다.‘코디 코튼 소프트’는 천연펄프 100% 무형광 원단을 사용했으며, 스페인산 천연 코튼(1,000ppm)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과 부드러움을 모두 우선한 설계”라고 설명했다.제품 폭은 기존보다 약 9mm 넓어진 107mm로 제작돼 사용감이 확대됐으며, 롤 길이는 기존 30m 대비 약 20% 늘어난 36m로 소비 효율을 높였다. 쌍용C&B는 제품 개선을 통해 일상 속 사용 편의성과 경제성을 함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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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출시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대상웰라이프가 케어푸드 브랜드 ‘뉴케어(NUCARE)’ 출시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케어푸드 산업의 발전 과정을 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를 비롯해 이재용 식품안전정보원 원장, 하월규 전 대상 중앙연구소 건강연구실 실장 등 산업계와 학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뉴케어의 30년 성과와 국내 케어푸드 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논의했다.행사는 뉴케어 30년의 역사를 조명하는 영상 상영으로 시작됐다. 이어 대상 중앙연구소의 ‘뉴케어 연구성과 및 미래 비전’ 발표와 함께 ‘케어푸드 정책 동향’ 및 ‘맞춤형 영양식의 가능성’을 주제로 한 학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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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연중 최대 규모 가전·디지털 행사 ‘쿠가세’ 진행
쿠팡이 오는 11월 9일까지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쿠가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규모로, 주요 브랜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등 100여 개 브랜드와 약 3만여 개 상품이 참여한다. 다이슨은 로켓배송 입점 이후 처음으로 쿠가세에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행사의 주요 코너인 ‘선착순 특가’에서는 매일 오후 2시에 100원 또는 9900원 특가로 구성된 한정 상품이 판매된다. 또 ‘쿠팡라이브 존’에서는 2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사은품과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쿠팡은 이번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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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솥도시락, ‘돼지고기 단백질 메뉴’로 시장 공략 강화
한솥도시락이 단백질 수요 증가에 맞춰 돼지고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며 건강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00억 원대에서 2023년 4,000억 원 규모로 확대됐다. 이에 따라 주요 단백질 공급원도 다양해지는 추세다. 과거 닭가슴살·계란 중심에서 이제는 돼지고기가 대체 공급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돼지고기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의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 영양 보충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한솥도시락은 이러한 변화에 맞춰 올해 ‘제육 많이 덮밥’과 ‘돼지불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육 많이 덮밥은 기존 제육볶음 도시락보다 돼지고기 양을 최대 92% 늘린 메뉴로, 고단백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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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카페쇼,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 11월 19일 개최
서울카페쇼에서 국내 최정상 바리스타를 선발하는 ‘2026 코리아 커피 챔피언십’이 열린다. 이번 대회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나흘간 진행된다.서울카페쇼 주최사 엑스포럼과 스페셜티 커피협회 한국챕터(SCA Korea)가 공동 주관하며, 퍼플랜드와 코만단테 코리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승한 챔피언은 2026년 월드 커피 챔피언십 출전 자격을 얻게 된다.대회는 코리아 내셔널 바리스타 챔피언십(KNBC)과 코리아 브루어스컵(KBrC)으로 구성된다. 전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약 120명의 바리스타들이 출전해 기술과 창의성을 겨루며, 예선은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결선은 21일부터 22일까지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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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블글라·말글라’ 누적 700만 잔 돌파
스타벅스코리아가 가을 한정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의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두 음료의 전국 누적 판매량이 700만 잔을 넘어서며 단일 시즌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데 따른 결정이다.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19일 출시된 두 제품은 이달 26일까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510만 잔,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190만 잔이 판매됐다. 매장당 일평균 60잔 이상 팔리며 카페 라떼를 제치고 아메리카노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음료로 집계됐다.특히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는 20대 소비자 비중이 전체의 35%로 가장 높았으며, 30대가 32%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아메리카노의 20대 구매 비중이 17%에 그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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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시티버스, 할로윈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노랑풍선시티버스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 31일 단 하루 동안 고객 참여형 특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도심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이날 버스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에게는 버스 모양 키링과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테마 머리띠, 야광 팔찌 등이 제공된다. 또한 야간투어 탑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캐릭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같은 날 정오부터는 DDP 매표소 현장에서 분장 메이크업, 캐리커처 그리기, 코스튬 배우들과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특히 밤에는 유령 분장을 한 배우들이 직접 버스에 탑승해 주요 명소를 안내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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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지역 상생협력관 사업 첫 성과 발표
공영홈쇼핑이 올해 처음 추진한 지역 상생협력관 지원 사업에서 첫 성과를 거뒀다. 전북 지역 상생협력관이 발굴한 ㈜대왕의 ‘자연쓰임 라벤더 4겹 화장지’가 지난 21일 TV 생방송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됐다.이번 방송은 오후 4시 50분부터 50분간 진행됐으며, 주문액은 9천만 원을 기록했다. 제품은 전북 군산의 화장지 전문기업 대왕이 38년간 축적한 기술력으로 제조됐다. 천연펄프 100% 사용, 무형광·무색소 공정, 라벤더향 원단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지역 상생협력관 지원 사업은 공영홈쇼핑이 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협력해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 진행한 사업이다. 상품 전문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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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2025 햅쌀로 빚은 첫술’ 2만4천 병 한정 출시
국순당이 올해 수확한 햅쌀로 빚은 프리미엄 생막걸리 ‘2025 햅쌀로 빚은 첫술’을 2만4천 병 한정으로 내놨다. 올해로 17년째 매년 가을 햅쌀로 막걸리를 빚어 출시해온 국순당의 대표적인 계절 한정 주류다.이 제품은 강원도 횡성 지역에서 재배된 ‘어사진미’ 햅쌀을 사용해 빚었다. 어사진미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2025 팔도 농협쌀 대표브랜드’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한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남한강 상류인 섬강의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에서 재배돼 밥맛이 뛰어나며, 주조 원료로도 적합하다. 이번 생산분에는 4톤가량의 햅쌀이 사용됐다.국순당은 햅쌀의 향과 신선함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유리병 포장을 적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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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이찬원 ‘왕돈까스’ 간편식으로 선보여
아워홈이 KBS 2TV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고기 요리’편 우승 메뉴인 ‘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쌈장 소스를 결합한 한식형 돈까스다.‘찬또배기 대단한 왕돈까스’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한 여덟 번째 협업 메뉴로, 방송에서 이찬원의 조리법이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되며 상품화됐다.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습식 빵가루로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에어프라이어에 가득 찰 만큼 크기가 커 혼자 식사로도 충분한 양이다.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 대신 쌈장, 마요네즈, 참깨를 섞어 만든 ‘쌈마요 깨고소 소스’를 적용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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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본인확인 절차에 ‘신한인증서’ 도입
코빗이 고객확인 절차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신한은행의 ‘신한인증서’를 본인인증 수단으로 도입했다. 이번 조치는 가상자산 거래 단계에서의 인증 안정성을 한층 높이기 위한 조치다.신한인증서는 기존 휴대전화 인증 외에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본인확인 방식이다. 금융권에서 활용되는 인증 인프라를 기반으로 해 보안성과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를 통해 코빗은 고객확인(KYC) 과정에서 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금융 수준의 보안 체계를 도입하게 됐다.코빗은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기술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거래 과정 전반의 신뢰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본인확인 절차 강화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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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노스테이션, 사전장례컨설팅 고객에 제단 비용 지원
소노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소노아임레디가 연말까지 사전장례컨설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사전에 장례 계획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소노아임레디의 사전장례컨설팅은 장례 진행 전 절차, 비용, 장지 선택 등 장례 전반을 사전에 상담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상담 내용을 미리 등록해두면 장례 발생 시 신속하게 인계되어 절차를 보다 간소하게 진행할 수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전컨설팅을 완료한 고객이 내년 1월 말까지 소노아임레디의 상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약 20만 원 상당의 제단 비용을 추가 지원하는 내용이다.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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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브랜드 색상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한정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대표 색상을 활용한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일상 속에서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맥심은 1980년 출시 이후 커피믹스를 비롯해 원두, RTD(Ready To Drink)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왔다. 또한 ‘맥심골목’, ‘맥심가옥’ 등 팝업 스토어를 통해 ‘좋은 커피로 전하는 일상의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는 특정 브랜드나 캐릭터와의 협업 없이, 맥심 고유의 브랜드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맥심 모카골드’의 노랑, ‘맥심 화이트골드’의 아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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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엑스와이지와 미래형 무인 매장 구축 협약 체결
맘스터치가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을 결합한 미래형 퀵서비스레스토랑(QSR) 모델 구축에 나선다.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 R&D센터에서 AI 기반 로봇 전문기업 엑스와이지(XYZ)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주문, 조리, 제공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무인 매장 모델 개발에 협력할 계획이다.이번 협력은 단순 조리 과정의 자동화를 넘어, 드라이브스루와 일반 매장 모두에 적용 가능한 전면 자동화 솔루션 구축을 목표로 한다. 맘스터치는 전국적인 매장 운영 경험을, 엑스와이지는 로봇·AI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매장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고도화하기 위한 공동 연구를 추진한다.또한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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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테일, 미국행 역직구 급증에 맞춰 관세 납부 절차 개선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이 미국행 물류 증가에 대응해 관세 납부 절차를 간소화하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편의를 강화한다.최근 케이팝 등 한류 콘텐츠 확산으로 미국 내 K-상품 수요가 늘면서, 몰테일의 미국행 역직구 물량은 9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메이크글로벌의 해외 거래액도 44% 상승하는 등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하지만 미국 정부가 올해 수입소액면세제도를 폐지하면서, 기존에 800달러 미만 상품에 적용되던 관세 면제가 사라졌다. 이에 따라 통관 절차가 복잡해지고 수수료가 증가하는 등 판매자 부담이 커진 상황이다.몰테일은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관세와 세금, 통관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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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메디큐브 X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스킨케어 공개
에이피알이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를 통해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한 한정판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짱구’와 ‘흰둥이’를 디자인에 적용해 브랜드 감도를 높이고, 글로벌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이번 한정판은 메디큐브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로 구성됐다. 토너패드 제품은 각기 다른 캐릭터 일러스트가 적용된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인다.또한 제품 구매자에게는 짱구 스티커와 랜덤 피규어가 제공되며, ‘부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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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레알코리아,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뷰티 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로레알코리아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추진한 뷰티 리터러시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 마무리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활 속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로레알코리아는 지난해 3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화장품으로 배우는 생활과학 문해교과서’를 공동 기획·제작했다. 해당 교재는 셀프 염색, 모발·두피 관리, 자외선 차단제 사용법,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등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내용을 담았다. 현재까지 전국 94개 기관 약 2,500명에게 5,000권이 보급됐으며, 연내 추가 2,400권 배포가 예정돼 있다.또한 교과서 내용을 기반으로 국가평생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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