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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 온누리약국 입점
빙그레가 어린이 성장기용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전국 온누리약국에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전국 약 180개 온누리약국에서 제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잘키 키성장 스틱’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사용한 제품이다. FGO는 아연, 아미노산, 미네랄, 타우린을 함유한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한 물질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신장 변화와 성장 속도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제품은 망고 맛 스틱젤리 제형으로 개발돼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당류를 넣지 않았고, 착색료와 인공감미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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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어린이용 ‘스쿨핏 스위치캡 야광·미니 텀블러’ 선보여
락앤락이 ‘스쿨핏 스위치캡 야광 텀블러’와 ‘스쿨핏 스위치캡 미니 텀블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실내외 활동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스쿨핏 스위치캡 시리즈는 텀블러와 보틀 제품에 동일한 캡을 적용해 호환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은 이번에 미니 사이즈와 야광 디자인을 추가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했다.야광 텀블러는 도깨비 모양의 그래픽이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며, 할로윈 시즌에 맞춘 디자인으로 시선을 끈다. 미니 텀블러는 약 164g의 경량 구조로 어린이들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실리콘 커버와 탈부착 스트랩이 더해져 외출 시 활용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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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진 수협 회장, “보이스피싱 범죄 피해 예방 강화”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는 상호금융권 최초 보이스피싱 전담 인원 운영을 통해 5억 원이 넘는 고객 자산을 지켜냈다고 27일, 밝혔다.최근 보이스피싱 피해가 전국적으로 급증하자 수협중앙회가 올해부터 전국 수협 회원조합 직원을 ‘보이스피싱 지킴이’로 지정한 성과다.조합마다 보이스피싱 전담 인력을 구성한 것은 상호금융권에서 처음이다.이 같은 제도를 통해 올해 총 11건의 보이스피싱 범죄를 예방함으로써 5억 5천여만 원의 보이스피싱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거둔 것이다.보이스피싱 지킴이는 이 밖에도 어촌지역 노령층 등 금융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예방교육과 홍보활동도 병행해 지역사회에서 금융 안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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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해태제과, ‘양주 아트밸리배 디스크골프 챔피언십’ 개최
크라운해태제과가 양주 아트밸리 디스크골프장에서 제1회 국제 오픈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신설된 전용 경기장에서 처음 열린 공식 경기로, 세계 디스크골프연맹(PDGA) 공인 규정을 적용해 진행됐다.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스웨덴, 일본, 대만 등 8개국에서 105명의 프로·아마추어 선수들이 출전했다. 18홀 2라운드로 진행된 프로 경기에서는 일본의 마나부 카지야마 선수가 20언더파로 남자부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만의 수 메이양 선수가 여자부 정상에 올랐다.디스크골프는 골프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공 대신 원반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장비가 간단해 접근성이 높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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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소방공무원 위한 ‘감사의 간식차’ 전국 순회 마무리
하이트진로가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전국 소방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감사의 간식차’는 하이트진로가 6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전남 무안과 경북 포항을 비롯해 세종, 경남 창원, 전북 김제, 경기 용인 등 전국 15개 소방서에서 약 1,800인분의 간식과 음료를 전달했다. 특히 재난 대응에 힘쓴 지역 소방서들을 우선 방문해 노고를 격려했다.간식차에는 큐브 스테이크, 츄러스, 컵과일, 음료 등이 준비됐으며, 하이트진로는 황동잔, 소방복을 입은 두꺼비 피규어, 테라 로고 양말, 켈리 텀블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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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거래소, 세계 계통운영자들과 에너지 전환기 대응 전략 모색
전력거래소(이사장 직무대행 김홍근)는 27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25년 세계 계통운영자 회의(GO1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계통운영자 협의체(GO15)의 회장사인 전력거래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총 13개국 18개 기관이 참가하여 에너지 전환에 따른 대응 전략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눴다.김홍근 전력거래소 이사장 직무대행은 개회사에서 “전 세계 전력 사용량의 절반 이상을 공급하고 있는 GO15의 역할은 단순한 시스템 운영을 넘어 우리의 미래와 연결되어 있다”라며, “전력거래소는 회장사로서 GO15을 통해 회원사간 국제협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진 세션에서 회원사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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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뷰티·헬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셔터브리티’ 6기 모집
CJ올리브영이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커뮤니티 ‘셔터(Shutter)’에서 활동할 공식 쇼핑 콘텐츠 크리에이터 ‘셔터브리티(Shutterbrity)’ 6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6일까지다.셔터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형 앱 내 뷰티 커뮤니티다. 이용자는 화장품, 건강관리, 웰니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제품 구매를 넘어 사용자들이 앱 안에서 일상을 나누는 ‘뷰티 놀이터’를 지향해 왔다.회사 관계자는 “셔터브리티는 셔터 커뮤니티 내 자발적 참여를 이끄는 핵심 크리에이터 그룹”이라며 “매년 두 차례 선발해 콘텐츠 제작 역량과 활동 기반을 지원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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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국의 가스안전공사, 육아휴직 대체인력 0%...인력공백 방치
국민 생활의 안전을 책임지는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에서 지난 3년간 육아휴직 사용자가 155명에 달했음에도 단 한 명의 대체인력도 채용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육아휴직 사용자가 해마다 늘어나 대체 인력이 절실한 상황에서도, 지난해 1월 취임한 박경국 사장이 전혀 개선하지 못하면서 시스템 운영 능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27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김동아 의원(더불어민주당, 서대문갑)이 산업부와 산하기관의 육아휴직 현황을 전수조사한 결과, 가스안전공사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155명의 직원이 육아휴직을 사용했으나, 이들을 대체할 인력을 단 한 명도 채용하지 않았다. 산업부 산하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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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천연 펄프 프리미엄 백판지 ‘블랑크’ 출시
깨끗한나라가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한 프리미엄 백판지 브랜드 ‘블랑크(Blanq)’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 인쇄와 패키징 시장을 겨냥해 개발됐다.깨끗한나라는 기존의 산업용 라인 ‘화이트 호스(White Horse)’와 친환경 리사이클 라인 ‘엔투엔(N2N)’에 이어 ‘블랑크’를 추가하며 3대 백판지 브랜드 체계를 완성했다. 관계자는 “고급화된 패키징 트렌드에 부응해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함으로써 품질 중심의 경쟁력을 확대하고자 했다”고 말했다.‘블랑크’는 고백색과 고평활 표면을 특징으로 하며, 인쇄 품질과 표면 균일성을 높였다. 3겹 구조(3-Ply) 설계를 적용해 강도와 형태 유지력을 개선했고, 동일 평량 대비 두께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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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돌, ‘베이키’ 태국서 호응…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폰트 플랫폼 기업 산돌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폰트 서비스 ‘베이키(Bakey)’의 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산돌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열린 ‘방콕 일러스트 페어 2025’에 참가해 현지 이용자와 소통하며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베이키 리브랜딩 이후 첫 해외 전시로, 아시아 시장 확장과 현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참여였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500명이 베이키 부스를 방문했고, 전시 직후 태국 이용자 수는 전월 대비 4배 증가했다.산돌 관계자는 “태국은 메신저와 SNS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문화가 발달해 폰트 활용 수요가 높다”며 “베이키가 현지 이용자들에게 감성적 폰트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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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품, 창립 52주년 기념 미혼모 가정에 영유아식 3만 개 기부
정식품이 창립 52주년을 맞아 미혼모 가정을 위한 영유아용 식품 기부에 나섰다. 회사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에 베지밀 영유아식 3만 개를 전달했다.기부 제품은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과 ‘베지밀 킨더랜드 프리미엄’ 두 종류다.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은 12개월 이상 영아용 성장기 조제식으로, 비타민 13종과 무기질 10종을 함유했다. 킨더랜드 프리미엄은 24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영양 음료로, 하루 2팩 섭취 시 유아의 평균 칼륨과 철분 섭취량 부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정식품은 올해 상반기에도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총 3만 개의 베지밀 영유아 제품을 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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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미국 시장에 ‘붕어빵 4종’ 출시
오뚜기가 오는 12월 미국 현지에서 ‘붕어빵(BUNG O PPANG)’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길거리 간식을 미국 소비자에게 본격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출시되는 제품은 팥, 슈크림, 고구마, 말차 등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붕어빵의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미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을 더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에 진한 필링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특히 말차맛 붕어빵은 최근 미국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는 ‘건강 디저트’ 콘셉트를 반영했다. 관계자는 “음료 중심으로 소비되던 말차를 빵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차별화된 맛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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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겨울 앞두고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모두투어가 서울 서초구 우면동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등 40여 명이 참여해 3,334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봉사활동은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고령자와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연탄을 나르며 이웃이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함을 전하자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모두투어는 2013년부터 12년째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전달된 연탄은 4만여 장에 달한다. 회사는 이번 활동을 포함해 ESG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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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펄스랩’ 브랜드 홈쇼핑 첫 판매
삼양식품이 식물성 스낵 브랜드 ‘펄스랩(PULSE LAB)’ 제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5시 35분부터 GS샵에서 진행된다.‘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로, 식물성 단백질과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다양한 간편식 스낵을 개발하는 브랜드다. 현재 ‘한입 쏙! 후무스’ 2종(캐슈넛, 핫스파이시)과 ‘한입 쏙! 식물성 너겟’ 2종(스위트갈릭, 크러쉬드페퍼)을 주요 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후무스 제품은 별도의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층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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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T1 선수단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진행
요기요가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8강 진출을 기념해 ‘T1 사인 유니폼 증정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참여자는 요기요 앱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배달 또는 포장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경품은 1등 5명에게 T1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2등 5명에게 동일 유니폼 재킷, 3등 10명에게는 T1 키캡 세트가 제공된다.요기요는 이벤트와 함께 T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수들의 일상을 다룬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해당 영상에는 페이커(이상혁), 도란(최현준), 오너(문현준) 선수와 인플루언서 운타라(박의진)가 출연해 훈련 후 함께 야식을 즐기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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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중국 호북성에 ‘희망소학교’ 17호 마련
세라젬이 중국 호북성 지역에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희망소학교’ 17호를 완공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농촌 지역의 교육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희망소학교’ 사업은 세라젬 중국법인이 2005년부터 추진해온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북경을 시작으로 산동성, 운남성 등 중국 전역의 초등학교를 재건축하거나 교보재와 설비를 지원해왔다. 현재까지 총 17개 학교가 조성됐다.신설된 호북성 희망소학교는 교직원 30여 명과 학생 450여 명이 재학 중이다. 세라젬은 스마트 교육 설비, 도서, 사무용 가구 등을 지원하고, 온라인 학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디지털 설비를 확충했다. 회사 관계자는 “농촌 지역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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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자리, 발열 기능성 겨울 침구 2종 출시
이브자리가 겨울철 체온 유지를 위한 발열 기능성 침구 ‘바디랩’과 ‘아뜨 패드&블랑켓’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자체 발열 기능을 갖춘 충전재와 원단을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한 수면 환경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바디랩’은 열 전도성이 높은 그래핀 원단을 겉감에 적용해 체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유지하며, 외부 냉기를 차단한다. 충전재로는 친환경 발열 소재인 에코핫 파이버(Eco-Hot Fiber)를 사용해 보온성과 지속가능성을 함께 확보했다. 복원력과 내구성이 뛰어나 세탁이 편리한 점도 특징이다.‘아뜨 패드&블랑켓’은 상하단 이중 구조로 제작됐다. 상단의 흡습발열 파이버는 수면 중 발생하는 습기를 흡수해 열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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