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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코리아,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콜라보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1일부터 스티븐 해링턴의 감각적인 아트웍을 통해 캘리포니아 해변의 자유로운 감성과 여유를 표현한 신규 음료와 상품 등을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LA 기반의 글로벌 아티스트로, 현대 사이키델릭 팝 아트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올해 마지막 여름 프로모션인 이번 시즌은 스티븐 해링턴의 고향인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아 해변의 여유로움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는 노을 지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감성을 표현한 음료로 휴가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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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정복 인천시장, 미국 수출 중소기업과 간담회 개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미국 수출 중소기업을 방문해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미국 관세로 인한 기업의 어려움과 건의 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미국의 통상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들의 현장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미국 수출기업인 ㈜립멘에서 열렸으며, 유정복 시장이 직접 참석해 기업의 현장 목소리를 경청했다. 인천시는 올해 4월부터 ‘미국 통상정책 비상대응 TF’를 운영하며, 미국의 고율 관세 부과에 따른 지역 중소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응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19일에는 관세 협상 타결 이후의 후속 조치로, 유정복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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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정복 인천시장, ‘2025 APEC 인천회의’ 성공 개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인천회의가 3주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3) 및 관련 회의는 7월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렸다. 이 기간 동안 ▲디지털ㆍAI 장관회의 ▲식량안보 장관회의 ▲여성경제 장관회의 ▲반부패 고위급 대화를 포함해 총200여 개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당초 예상보다 많은 5,800여 명(21개 회원경제 대표단 포함)이 인천을 찾았다. 인천시는 APEC 2025 민관 대화와 여성경제회의에서 인구구조 변화 에 대응하는 ‘아이플러스(i+) 시리즈’정책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유정복 시장은 제3차 고위관리회의 환영 만찬 및 장관급 회의 공식 만찬에 참석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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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2025년 서해5도 출도주민 수용·구호 훈련 실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8월 20일 연수구 선학체육관에서 “2025년 서해5도 출도주민 수용·구호 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과거 연평도 포격 도발과 같은 비상사태가 서해5도에 발생한 상황을 가정한 것으로서 지난 2년간의 “서해5도 출도주민 수용·구호 훈련”의 연장선에서 이뤄졌다. 특히 올해는 임시수용시설 내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주민들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실질적 구호 활동에 중점을 두었다. 인천광역시와 연수구를 비롯해 민·관·군·경·소방 등 총 13개 유관기관이 참여한 이번 훈련에서는 각 기관별 임무와 조치를 숙달하는 동시에 유관기관 간 협조체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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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전북서 청년들 만나 노하우 '공유의 장' 열어
쿠팡이 어제(19일)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쿠팡 WOW Stage in 전북: AI 시대 청년의 도전과 기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과 지역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쿠팡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쿠팡이 전북대학교, 청년 창업 단체 등과 함께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자리로 전문가 강연, 청년과의 대화,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라며 "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성윤 국회의원(전북 전주시 을), 박대준 쿠팡 대표를 비롯해 약 200명의 청년 CEO와 대학생들이 참석해 활발한 교류가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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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정복 인천시장, 계양구 폭우 피해 긴급점검 나서
유정복 인천시장은 8월 20일 계양구 집중호우 피해 현장을 직접 찾아 침수와 정전 단수로 불편을 겪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복구 진행 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유정복 시장은 이날 작전동 인근 침수 피해 지역을 방문해 정전과 단수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시민들의 안전이 최우선임을 강조하며 응급 복구를 위해 재원조정 특별교부금 3억 원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도록 지시했다. 또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불편 해소 방안을 신속하게 마련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에 당부했다. 해당 지역은 지난 8월 13일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었으며, 일부 구역에서는 전기와 수도 공급이 장시간 끊겨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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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2025년 여름 배달 검색 트렌드 공개 外
요기요의 분석 결과, 여름 배달 음식 트렌드는 ‘극과 극’으로 나뉘는 양상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요기요의 최근 3년 간 자사 앱 검색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여름철 배달앱 이용자들은 무더위 속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자극적인 음식으로 해소하려는 수요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건강을 고려한 식단으로 더위를 이겨내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역시 강화된 것으로 확인됐다.이번 분석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매년 여름 시즌(6~7월) 이용자들이 요기요 앱 내에서 검색한 데이터 비교를 통해 진행됐다. 검색 데이터 비교 결과, ‘매운’, ‘짬뽕’ 등 맵고 자극적인 맛으로 즉각적인 만족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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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롯데시네마, ‘식사이론’ 단독 개봉
롯데웰푸드는 B급 감성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제작해 오는 2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여름 극장에서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영화 ‘식사이론’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화 ‘식사이론’은 브랜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필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영화 속에 적절하게 녹여내면서도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또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현실 공감이 어우러진 설정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차별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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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신규 앱 이용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CGV는 다음달 2일까지 신규 앱 이용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 ‘땡스, 투게더(THANKS,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신규 앱 로그인 고객에게 2D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2매와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쿠폰 1매로 구성된 ‘땡스 투게더 쿠폰팩’을 증정한다"라며 "쿠폰팩은 CGV 모바일 앱의 ‘THANKS, TOGETHER’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CGV VIP 이상 회원 모두에게 VIP 점수 1,000점을 제공하며, 이 중 SVIP 등급 회원에게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의 감사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TTT를 추가로 증정한다"라며 "아트하우스 클럽 회원에게는 아트하우스 1만원 관람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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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 위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자사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인천/김포/김해 국제 공항 중 원하는 라운지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불타는 랍슈투 등 프리미엄 피자 중 1종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통해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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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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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APEC·구조개혁 등 장관급 국제회의 차량 지원
현대자동차그룹이 국내에서 개최되는 장관급 국제회의에 의전 차량을 연이어 지원한다.현대차그룹은 20일 현대차 강남대로사옥에서 기획재정부와 ‘APEC 재무장관회의’ 및 ‘APEC 구조개혁장관회의’ 차량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승규 현대차그룹 전무와 최지영 기획재정부 국제경제관리관 등이 참석했다.현대차그룹은 공식 차량으로 ▲아이오닉 9 ▲EV9 등 친환경 전기차와 ▲G80 등 총 50대의 차량을 제공, 성공적인 장관회의 개최를 위해 각국 주요 인사의 의전 및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APEC 재무장관회의 및 구조개혁장관회의는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된다.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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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2025 송도맥주축제’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드롭 더 비어(DROP THE BEER!)”를 주제로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볼거리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등의 인기 수입 맥주를 준비해 축제를 보다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라며 "또한 맥주 외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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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알페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外
닥터볼프의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오는 21일부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의 두피 및 모발 강화 효과를 강조해 국내 시장에서 남성 전문 두피와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110년 이상의 두피 및 모발 연구를 바탕으로 전 세계 남성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알페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 C1’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풀어내 국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TV 광고를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등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신규 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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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역세권보다 한수 위”…지하철역과 연결되는 ‘직통 역세권’ 뜬다
단지가 지하철과 바로 연결된 이른바 ‘직통 역세권’ 단지가 지역 내 대장 단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동 동선이 짧아 출퇴근 효율이 높고, 우천·한파 등 날씨 영향을 최소화해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직통 역세권 단지는 우수한 교통 접근성에 더해 대형마트, 문화센터, 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경우가 많다. 입주민들은 멀리 이동하지 않고도 쇼핑, 여가, 의료 등 생활 기능을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교통과 생활의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최근 급변하는 날씨가 수요 확대를 뒷받침하는 요인이라는 것이다. 기상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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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위생취약 아동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는 위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올해로 3년째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우리 사회의 위생과 돌봄에 대한 책임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2023년에 해피클린 캠페인을 런칭했다"라며 "크리넥스는 캠페인 런칭 후 2년간, 1만 3천 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약 26만 개의 크리넥스 위생용품을 기부하고, 아동보호시설의 위생 환경을 개선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오고 있다"라며 "소비자는 기부와 응원 댓글, 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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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수록 더 안전하다”…시장 혼조 속 ‘대단지 아파트’ 몰려
최근 혼조세를 보이는 분양 시장에서 1000가구 이상 대단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데다,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시장 변동성에 대한 안정성을 갖춰 청약 쏠림 현상이 두드러지는 모습이다.부동산R114 자료를 보면, 8월 8일 기준 올해(1월~8월) 전국 1000가구 이상 대단지 아파트의 1순위 청약 경쟁률은 9.13대 1로, 1000가구 미만 아파트 청약 경쟁률(5.52대 1)의 약 2배에 달했다.개별 단지를 보면, 올해 1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일원에 분양한 총 2226가구 규모의 ‘더샵 라비온드’는 836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2만1816명이 접수해 26.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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