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버거킹, '한국맛 크리스퍼' 캠페인 확대
버거킹은 '한국맛 크리스퍼' 캠페인의 일환으로 '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선보인 '크리스퍼 불닭•양념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가벼운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랩 버전으로 재탄생했다.크리스퍼 랩 불닭 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크리스퍼 텐더에 삼양식품의 매운 불닭소스를 더한 메뉴로, 강렬한 맛이 특징이다. 반면 크리스퍼 랩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로 친숙한 맛을 강조하며, 두 제품 모두 한 손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랩 형태로 제공된다.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한국적 매운맛을 재해석한 '한국맛 크리스퍼' 시리즈의 연장선"이라
-
메가박스, 천선란 작가와 협업한 북클럽 '시네 텍스트 힙' 개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새로운 북클럽 프로그램 '시네 텍스트 힙'을 개최하고 1회차 예매를 오픈했다.'시네 텍스트 힙'은 원작 도서를 기반으로 한 영화나 시리즈를 주제로 관객과 함께 심도 깊은 북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베스트셀러 소설가 천선란 작가가 진행을 맡으며, 배우 박정민, 신현빈, 진호(펜타곤), 민규동 감독 등이 각 회차에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천선란 작가는 국내 SF 문학을 대표하는 인물로, 대표작 '천 개의 파랑'은 연극과 뮤지컬로도 제작되었으며, 지난 5월 할리우드 워너브라더스와 영상화 판권 계약을 체결해 한국 문학의 해외 진출을 이끌었다.이번 프로그램은 12월 4일부터 총 4회
-
에이블리, 코트라와 협력해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 물류 지원 강화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가 코트라(KOTRA)의 지원을 받아 입점 셀러들의 물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코트라가 주관하는 '2025 글로벌 디자이너 패션 물류 지원 특화사업'은 해외 패션 디자이너나 브랜드가 현지에서 안정적으로 물류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셀러들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풀필먼트 센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아무드는 이들의 현지 물류 인프라 이용을 지원한다.현재 7개 브랜드 및 쇼핑몰이 아무드를 통해 현지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들 브랜드는 서울 성수동 에이블리 풀필먼트 센터에 적재된 상품을 일본 현지 물류센터로 사전 입고시
-
깨끗한나라, AI 기반 크리에이티브 도입으로 업무 효율 35% 향상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가 마케팅과 디자인 전반에 생성형 AI를 적용하며 업무 효율을 35% 높였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도입을 통해 디지털 전환 속도를 끌어올리고 기술 중심의 업무 체계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깨끗한나라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제작 과정에서 속도와 정확도가 동시에 개선됐다”며 “기존에는 수일이 걸리던 시안 제작이 단축되면서 전략적 업무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현재 HL사업부와 디자인센터가 AI 크리에이티브 운영을 주도하고 있다. HL사업부는 브랜드별 영상 제작과 채널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센터는 대행사 협업 과정에도 AI 플랫폼을 적용해 제작 효율을
-
롯데칠성음료, 자몽진 출시로 RTD 주류 성장세 40%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과실탄산주 라인업을 확장하며 ‘순하리 자몽진’을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 측은 지난 2021년 출시된 ‘순하리 레몬진’이 연평균 40% 성장률을 기록한 점을 바탕으로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새로 출시된 ‘순하리 자몽진’은 기존 제품의 특징을 이어받아 통자몽을 동결침출 방식으로 가공해 풍미를 강화했으며, 제로 슈거로 부담을 줄인 RTD 주류다. 알코올 도수는 9도로 설정됐다. 관계자는 “레몬진의 성과가 새로운 제품 개발의 동력이 됐다”며 “자몽 특유의 상큼함을 살려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2월부터 전국 주요 마트에서 리뉴얼
-
맥도날드, 트러플 치즈 버거 신제품으로 연말 메뉴 강화
맥도날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러플 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네 가지를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지난해 출시된 트러플 치즈 버거의 반응을 바탕으로 구성됐으며, 풍미와 식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새롭게 출시된 트러플 치즈 버거는 프랑스 남부 지방의 겨울 요리 알리고를 재해석해 만든 크로켓과 트러플 소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치즈와 감자를 섞어 만든 알리고를 크로켓 형태로 구현해 식감을 살리고 트러플 오일과 가루를 더해 풍미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올해는 매운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핫 트러플 치즈 버거도 추가됐다. 관계자는 “트러플 풍미에 매콤한 소스를 더해 색다른 맛
-
피자헛, 연말 고객 참여 이벤트로 500만원 여행 상품권 제공
피자헛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이어지며, 참여자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SMS와 앱 푸시 수신 동의 과정에서 응모권을 지급하며, 피자 주문 시에도 추가 응모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경품은 1등 당첨자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2등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3, 3등 당첨자에게는 에어팟 4가 제공된다. 4등 당첨자에게는 피자헛 상품권이 지급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참여 고객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
-
플리토, 커피 행사서 다국어 통번역으로 국제 교류 지원
플리토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커피리더스포럼과 서울카페쇼에서 AI 통번역 기술을 적용해 글로벌 참가자들의 소통을 지원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식음료 분야로 기술 적용 범위를 넓히며 국제 교류 환경을 강화했다고 밝혔다.월드커피리더스포럼은 올해 14회를 맞아 ‘미식 경험의 설계자들’을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75개국에서 5천여 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됐으며, 커피 산업을 넘어 공간 디자인과 문화 교류까지 확장된 논의가 이어졌다. 플리토는 개회사를 비롯한 주요 세션에 동시통역 솔루션을 제공해 참가자들이 최대 42개 언어로 발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언어 장벽 없이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전 채용박람회서 170명 지원 접수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대전 예람인재교육센터에서 채용박람회를 열고 지역 인재 확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대전1센터 운영 확대에 따른 인력 충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물류 현장관리와 입출고, 재고 검수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채용 상담과 면접이 진행됐다.행사에는 지역 청년을 포함해 170여 명이 지원서를 제출했다. 현장 면접에 참여한 구직자는 “물류 전공을 살려 안정적인 근무 환경에서 첫 경력을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지원자는 “센터에서 아르바이트 경험을 통해 업무를 접해본 뒤 정식 입사를 결심했다”고 밝혔다.쿠팡풀필먼트서비스 관계자는 “직원의 95%가 서울 외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
-
헥토헬스케어,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서 유산균 제품 첫 선
헥토헬스케어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37회 드림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해 영유아 맞춤형 유산균 제품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출산을 앞둔 부모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장 건강과 면역 균형을 돕는 솔루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행사에서는 드시모네 유산균의 과학적 배합과 생애주기별 맞춤 라인업이 공개됐다. 관계자는 “세계적인 연구자가 개발한 독자적 배합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라며 “연령과 성장 단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부산 지역 첫 참가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체험팩 증정과 다양한 육아용품 제공 행사가 진행됐으며, 방문객들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
-
에이피알, 미국 시장서 메디큐브 판매량 30% 증가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울타 뷰티 입점 3개월 만에 판매량 30% 증가를 기록했다. 회사 측은 지난 10월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현지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에이피알은 지난 5월 울타 뷰티와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제품을 선적했으며, 8월부터 온라인몰과 1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관계자는 “입점 초기부터 다양한 제품군이 고른 관심을 받았고 대표 제품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대표 제품인 제로모공패드는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주목을 받았고, PDRN 핑크 콜라겐 겔 마스크는 60만 장 이상 판매되며 브랜드 인지
-
홈앤쇼핑, 지역사회와 함께한 김장 나눔으로 270가구 지원
홈앤쇼핑이 등촌9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겨울철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김치 담그기부터 포장, 전달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지역 내 고령의 홀몸 어르신과 소외계층 27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관계자는 “매년 이어온 김장 나눔이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 측은 “임직원들의 따뜻한 손길이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홈앤쇼핑은 이번 활동을 통해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덜고 이웃과 상생하는 기업의 책임을 실천했다. 앞으로도 봉사
-
서울카페쇼, AI 기술 도입으로 전시 운영 효율 42% 향상
서울카페쇼가 올해 행사에서 인공지능 기반 시스템을 전면 도입해 전시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제24회 서울카페쇼와 월드커피리더스포럼은 한국관광공사의 AI 서비스 ‘AI 광집사’를 현장에 적용해 관람객 편의를 강화했다.이번 행사에서는 AI 지도, 다국어 통역, 밀집도 분석, 디지털 안내자, ESG 관리 기능이 운영 전 과정에 활용됐다. 관계자는 “관람객의 이동 패턴과 관심사를 분석해 맞춤형 동선을 제공하고, 실시간 밀집도 정보를 통해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유지했다”고 설명했다.AI 통역 서비스는 37개 언어를 지원하며, 발표 내용은 최대 42개 언어로 동시 번역됐다. 관계자는 “글로벌 참가자들이 동등하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마
-
월급쟁이부자들·IBK기업은행, 해군본부서 150명 대상 경제 교육 진행
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과 IBK기업은행이 충남 계룡대 해군본부에서 장병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경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군 복무 환경을 고려해 주거 안정과 노후 대비를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강의는 약 150명의 간부와 군무원을 대상으로 90분간 진행됐다. 커리큘럼은 내집 마련, 노후 대비 전략, 자산 관리 등 군 특수성을 반영한 실전형 금융 지식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군 장병들이 근무지 이동이 잦아 금융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기초 금융 지식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월급쟁이부자들은 올해 초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장병 대상
-
티젠, 서울카페쇼서 애플사이다비니거 제품 선보여
티젠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4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 티젠의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은 올해 주목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관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됐다.애플사이다비니거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스틱을 기록하며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국내산 배를 더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제품 다양성을 확대했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을 고려한 음료를 찾는 흐름에 맞춰 제품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티젠은 이번 전시에서 콤부차, 프리미엄 꿀차, 단백질 쉐이크 ‘요밀’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밀크티와 애플티, 말차레몬, 레몬그
-
페르노리카 코리아, 아벨라워 53년 위스키 경매서 1억 원 낙찰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아벨라워 브랜드 역사상 가장 오랜 숙성의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 53년’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영국 에든버러에서 열린 초희귀 위스키 경매에서 약 1억 원에 낙찰되며 브랜드의 위상을 입증했다.1967년 증류된 원액은 단일 오크 캐스크에서 53년간 숙성됐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의 숙성이 만들어낸 풍미가 블랙체리와 딸기, 오렌지 제스트 향으로 이어지고 바닐라와 벌꿀 케이크의 질감, 구운 아몬드와 라즈베리, 밀크 초콜릿의 여운으로 완성된다”고 설명했다.디캔터는 스웨덴 유리공예가 미케 요한슨이 수작업으로 제작했으며, 군나르 엥룬드와 사이먼 홈이 협업해 완성했다. 표면에는 정교한 조각이 새겨져 있으
-
놀유니버스, 연말 해외여행 수요 맞춰 ‘블랙위크’ 캠페인 진행
놀유니버스가 연말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해외여행 특화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블랙위크 해외여행편’은 항공, 숙소, 액티비티 전 영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달 말까지 운영된다.NOL 플랫폼은 매일 오전 국제선과 해외 숙소, 투어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NOL 인터파크투어는 특정 지역을 주제로 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일본 노선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으로 확대하며 항공과 숙소, 투어 상품에 대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지역별 특화된 혜택을 통해 여행 준비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