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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한방병원, 11년 전 몽골 환자 국내 초청해 한의통합치료 시행
자생한방병원이 11년 전 몽골에서 비수술 척추치료를 실시했던 환자를 최근 국내로 초청, 한의통합치료를 시행했다고 22일 밝혔다.자생한방병원은 지난 7일부터 몽골 국적의 40대 허리디스크(요추추간판탈출증) 환자인 나랑체첵(44, 여) 씨에게 약 2주간 침·약침, 추나요법, 한약 처방 등을 병행하는 한의통합치료를 실시했다. 이번 치료는 자생한방병원에서 직접 환자를 초청해 의료비용을 지원한 후원 활동이었다.앞서 지난 2014년 10월, 자생한방병원 설립자 신준식 박사는 몽골 울란바토르에 있는 몽골 국립 제3병원 대강당에서 한의치료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바 있었다. 당시 현장에서 허리 통증이 있는 환자를 불러 침 치료를 시연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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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서구-대한불교조계종 내원정사, 지역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는 지역 관광 활성화 및 지역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지난 21일 대한불교조계종 내원정사(주지 지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역 내 자원을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됐다.주요 내용은 △관광정책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한 관광콘텐츠 및 마케팅 개발 △지역 내 관광프로그램과의 적극적 연계 및 협업 △관광 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지역 문화복지 실현 참여 등이다.서구와 내원정사는 지역 문화·관광 발전을 위해 상호 협의하면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공한수 서구청장은 “송도해수욕장, 송도용궁구름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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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협력형 호러 탐색 게임 ‘언더워드’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독특한 세계관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호러 탐색 게임 ‘언더워드: 서포터 에디션(UNDERWARD: Supporter Edition, 이하 언더워드, 개발사 인텐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언더워드’는 음산한 폐병동의 분위기와 제한된 시야, 점점 다가오는 위협 속에서 펼쳐지는 협력 중심의 플레이가 특징으로, 생존과 팀워크, 탐색과 퍼즐 요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진 새로운 스타일의 공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는 물론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실시간 마이크 소통을 통한 협력과 순발력이 생존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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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신작 '뱀피르' 커스터마이징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출시 예정 신작 MMORPG '뱀피르'에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세계관에 특화된 기능을 다채롭게 제공하는 '뱀피르'의 커스터마이징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들은 체형, 피부 톤, 눈동자, 문신, 혈흔의 흔적이 남은 상처 등을 활용해 ‘나만의 뱀파이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중세 고딕풍에 이르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키, 가슴, 허리, 골반, 다리 길이 등 세밀한 체형 조절을 통해 남녀 모두 매력적인 외형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고퀄리티의 커스터마이징은 단순한 외형 설정을 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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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서머너즈 워’ 31일 ‘TEKKEN 8’ 컬래버 사전 예약 시작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TEKKEN 8’은 전 세계 누적 5,900만 장 이상 판매된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3D 격투 게임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오는 7월 31일 ‘TEKKEN 8'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페이지에 접속해 이번 컬래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 20장과 크리스탈, 에너지, 마나석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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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오메가’ 추가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22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오메가’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오메가’는 방주의 넘버 시즈 중 하나로, 그녀의 정체는 베일에 쌓여있다. 전투 시에는 초필살기 ‘킬링 바이러스’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소닉 시프트’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하이델룬’ 주인공의 새로운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를 선보였다. 타이틀은 ‘메모리 큐브’로,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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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 : 서울’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 : 서울’ 및 신규 클래스 ‘선인’을 22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침의 나라 첫 시작 무대였던 ‘동해도’에 이어 황해도 지역에서의 모험이 펼쳐진다. 황해도에는 아침의 나라의 수도 ‘서울’이 위치하고 있으며, 모험가는 광화문, 경복궁 등을 탐험하며 실제 서울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존 아침의 나라에서 만나봤던 ‘설화집’이 아침의 나라 : 서울에서도 추가됐다. 낭만적인 설화 ‘춘향전’에서 뜻밖의 존재를 만나거나, 죽지 않는다는 존재 ‘불가살’의 이야기를 비롯해 삼신, 서동, 장화홍련 등 우리에게 친숙한 설화를 바탕으로 각색된 모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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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플랫폼, 유진투자증권과 차세대 웹트레이딩시스템(WTS) 공동 개발 업무협약 체결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유진투자증권과 ‘차세대 WTS(웹트레이딩시스템)프로젝트 공동 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진투자증권의 차세대 WTS를 공동으로 개발하게 된다. 컴투스플랫폼은 기획 및 설계, 개발, 기술 지원, 유지보수 등 프로젝트 전반을 담당하며 유진투자증권은 개발에 관련된 금융 인프라 및 API등 개발 핵심 자원을 제공한다. 컴투스플랫폼 최석원 대표는 “유진투자증권은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축적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대한민국 대표 금융 회사”라며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WTS를 구축해 고객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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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5주년 기념 PVP 등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출시 1.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소울 스트라이크’ 최초로 PvP 콘텐츠 ‘동료 결투장’이 열린다. 동료 결투장은 총 5명의 동료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대결을 펼친다. 매일 3장의 ‘동료 결투장 입장권’이 지급되며, 에테르로 추가 입장권을 구매해 최대 5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브론즈부터 챌린저까지 총 6개 티어가 존재하며, 주간 단위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승급과 강등이 결정된다. 매주 월요일 주간 정산을 통해 티어 등급에 따라 ‘에테르’와 함께 신규 재화 ‘승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승리의 주화는 전용 상점에서 ‘크롤리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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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클럽디 오아시스’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인 ‘클럽디 오아시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부산 해운대 엘시티에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 3층에 ‘고양이와 스프’ 굿즈샵을 오픈한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비치타월’, ‘에코백’ 등 10여 종의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캐릭터 키트’와 ‘피규어 입욕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같은 기간 ‘클럽디 오아시스’의 오아시스풀에 게임 속 코스튬을 입고 방문객을 맞이하는 ‘치즈 태비’와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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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메이플스토리' IP 축제 ‘메이플 콘’ 대만과 미국에서 개최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 축제 ‘메이플 콘 2025(MAPLE CON 2025)’를 오는 8월 대만, 10월 미국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플 콘’은 ‘메이플스토리’ IP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프랜차이즈 축제로, 지난해 12월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첫 번째 행사에 3일간 약 1만 명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올해는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0주년을 맞는 대만과 미국으로 축제를 확장해 새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현지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메이플스토리’로 쌓은 추억과 감동을 서로 공유하는 형태로 개최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해외 누적 가입자 수가 약 1억 5천만 명에 달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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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모델 노윤서와 여름 캠페인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 여름철 피부 표현 노하우를 담은 시즌 캠페인 ‘노 프렙, 노 퍼펙트(No prep, No perfect)’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렙 없이는 완벽한 피부 표현도 없다', '준비 과정 없이는 완벽함도 없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노윤서는 연작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퍼펙팅 라인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피부 비법과 일상을 공개한다. 미니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카메라 앞에 완벽한 모습으로 서기 위해 준비하는 노윤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연작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신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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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104만대로 역대 폴더블 사전판매 신기록
삼성전자가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국내 사전판매가 104만대 기록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104만대는 역대 갤럭시 폴더블 사전판매 중 최다 판매 신기록이다. 이전까지 갤럭시 폴더블 최다 사전판매 기록은 '갤럭시 Z 폴드5·Z 플립5'로, 2023년 8월 1주일간 진행한 사전판매에서 102만대를 기록한 바 있다.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의 사전 예약은 판매 비중이 각각 60%와 40%이며, 폴드 비중이 지난해 40% 수준에서 60%로 늘어났다. 색상은 '갤럭시 Z 폴드7'는 제트블랙, 블루 쉐도우 선호도가 높았다. '갤럭시 Z 플립7'은 블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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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클라우드, 추론모델도 상업용 무료 공개
네이버클라우드가 독자 기술을 활용해 ‘프롬 스크래치(from scratch, 토대부터)’로 개발한 경량화 추론(reasoning)모델 ‘HyperCLOVA X SEED 14B Think’를 상업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했다. HyperCLOVA X SEED 14B Think는 지난달 30일 발표된 추론모델 HyperCLOVA X THINK를 안정적, 비용 효율적으로 서비스에 접목할 수 있게 경량화한 모델이다. 중요도가 낮은 파라미터를 가지치기(pruning)하되 원본 모델이 가진 지식을 최대한 보존시키고, 가지치기 과정에서 손실이 생긴 큰 모델의 지식을 작은 모델에 전이(distillation)하는 방식으로 학습 비용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네이버클라우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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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T 파트너 전용 공간 ‘파트너플레이스’ 개편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대리, 퀵 등 카카오 T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플레이스'를 일부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이트를 이용하는 공급자 파트너들이 직접 투표와 콘텐츠 제안 등을 할 수 있는 '참여공간' 오픈이 골자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를 기념해 참여 파트너 대상으로 기프티콘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모빌리티에 따르면 이번 참여공간의 오픈은 지난 1년간의 운영 경험을 토대로 파트너들이 상호 의견을 교류 및 공감대를 형성하며, 회사에도 각종 제안을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는 내부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파트너플레이스 참여공간에는 먼저 파트너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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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스타벅스와 업무협약 체결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본사(서울 중구 소재)에서 스타벅스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김이태 사장과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삼성카드와 스타벅스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 등을 협업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향후 지속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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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한국재정정보원 고객상담센터에 AI기반 고도화 운영 체계 적용
KTcs가 한국재정정보원의 고객상담센터를 수주하며 AI 기반 운영 체계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KTcs에 따르면 AI보이스봇과 챗봇을 적용해 365일 24시간 상담 공백 없는 운영을 구현했다. 야간·휴일에도 자동 응대가 가능해 고객의 문의에 대한 실시간 대응력을 강화했다. 지능형 지식관리시스템(KMS, Knowledge Management System)도 함께 도입됐다. 고객의 질문과 의도를 AI가 실시간 분석해 가장 적합한 지식 정보를 추천하고, 상담사는 이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제공한다. 이 KTcs 지정용 대표이사는 “이번 센터는 단순한 상담 자동화를 넘어, 고객 경험 전반을 개선하기 위한 AI 기반 컨택센터 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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