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겨자씨 그룹홈' 방문 위문금 전달

기사입력 : 2019.09.09 21:26
+-
article box
겨자씨 그룸홈을 방문해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손태억)는 추석명절을 맞아 9월 9일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지부장 구점득)에 속한 ‘겨자씨 그룹홈’을 방문,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손태억 센터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우리 청소년의 미래를 밝혀주기를 바란다”며 위문금 전달을 계기로 두 단체 간의 교류가 증대되기를 희망했다.


구점득 센터장은 “이 번 위문을 계기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청소년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점차 약해지는 현실을 극복할 용기를 얻고, 우리 그룹홈 가족들이 사회로 한 발 내딛게 격려해주었다”며 위문에 감사를 표했다.

법무부 울산청소년꿈키움센터는 학교 ‧ 법원· 검찰 의뢰 초기단계 비행청소년대상 체험형 인성교육을 비롯, 일반 초·중·고생 등을 위한 법교육,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