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가 식품 저감화 경향에 맞추어 당 함량을 낮춘 ‘라이트앤조이 당을 줄인 액상차(유자, 생강)’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차 본연의 풍미는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5% 줄인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당 함량 문제로 전통차 섭취를 망설였던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당을 줄인 유자차’는 상큼한 유자의 향과 맛을 유지하면서 당을 25% 낮추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당을 줄인 생강차’ 역시 당 함량은 낮추고 알싸한 생강의 고유한 풍미를 담아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 브랜드는 당, 칼로리, 지방, 나트륨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된 라이트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해당 브랜드 라인업이 확장되었다.
신제품 ‘라이트앤조이 당을 줄인 액상차’ 2종은 오뚜기 공식 자사몰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더 가볍고 편안하게 전통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트앤조이 제품군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대안을 꾸준히 늘려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신제품은 차 본연의 풍미는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5% 줄인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당 함량 문제로 전통차 섭취를 망설였던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당을 줄인 유자차’는 상큼한 유자의 향과 맛을 유지하면서 당을 25% 낮추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당을 줄인 생강차’ 역시 당 함량은 낮추고 알싸한 생강의 고유한 풍미를 담아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 브랜드는 당, 칼로리, 지방, 나트륨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된 라이트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해당 브랜드 라인업이 확장되었다.
신제품 ‘라이트앤조이 당을 줄인 액상차’ 2종은 오뚜기 공식 자사몰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더 가볍고 편안하게 전통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트앤조이 제품군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대안을 꾸준히 늘려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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