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hy가 '하루야채 30(이하 하루야채)' 모델 배우 임시완·김선영이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hy 관계자는 "배우 임시완과 김선영의 밝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로서, 건강한 야채 섭취 습관을 제시해온 하루야채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광고는 ‘임시완의 야채 건강 주문’, ‘왕의 30첩 반상’ 총 2편이다. 일일 야채권장량 350g에이어,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엄선한 30가지 야채 별도 표 참조
를 담은 하루야채의 차별점을 건강하게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임시완의 야채 건강 주문편은 코코를 탄 프레시 매니저 김선영과 임시완이 스쳐 지나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품 핵심 컨셉인 30가지 야채의 초성을 주문처럼 주고받으며, 임시완이 김선영에게 하루야채를 건네받는 두 배우의 호흡이 웃음을 유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hy 관계자는 "배우 임시완과 김선영의 밝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로서, 건강한 야채 섭취 습관을 제시해온 하루야채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광고는 ‘임시완의 야채 건강 주문’, ‘왕의 30첩 반상’ 총 2편이다. 일일 야채권장량 350g에이어, 한국임상영양학회가 엄선한 30가지 야채 별도 표 참조
를 담은 하루야채의 차별점을 건강하게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임시완의 야채 건강 주문편은 코코를 탄 프레시 매니저 김선영과 임시완이 스쳐 지나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품 핵심 컨셉인 30가지 야채의 초성을 주문처럼 주고받으며, 임시완이 김선영에게 하루야채를 건네받는 두 배우의 호흡이 웃음을 유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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