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전력거래소, 임직원 참여 “기부&테이크 도서나눔 캠페인” 진행

2024-07-03 17:11:27

전력거래와 함께하는 독서문화 증진, KPX행복동행! 기부&테인크 도서나눔 캠페인 임직원 개인소장 도서 400권 기탁식 전경,좌측부터 전력거래소 대외협력팀장 서민석, 거래소 노조위원장 이진우, 이사장 정동희, 나주시장 윤병태,전력거래소 우리노조위원장 류형우, 복지정책과 과장 손민식.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전력거래와 함께하는 독서문화 증진, KPX행복동행! 기부&테인크 도서나눔 캠페인 임직원 개인소장 도서 400권 기탁식 전경,좌측부터 전력거래소 대외협력팀장 서민석, 거래소 노조위원장 이진우, 이사장 정동희, 나주시장 윤병태,전력거래소 우리노조위원장 류형우, 복지정책과 과장 손민식. (사진=연합뉴스)
[로이슈 김영삼 기자] 전력거래소(이사장 정동희)는 ESG활동의 일환으로 3일, ‘기부&테이크 도서나눔 캠페인(전력거래소와 함께하는 독서문화 증진)’을 통해 모인 임직원 개인 소장 도서 400권을 도시재생지원센터 금천면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작은도서관에 전달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력거래소 기부&테이크 도서 나눔 캠페인은 임직원들로부터 책을 기증 받아 지역사회에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이웃 나눔을 실천하고, 버려지는 책을 줄여 자원순환 및 환경보호에 동참,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독서 기회를 확대하고 책 읽기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이바지 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시재생지원센터 금천면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배상숙 소장은 “전력거래소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작은도서관에 큰 힘이 되었다”며, “연말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도서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지식과 문화를 나누고 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력거래소 송석돈 경영지원처장은“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독서 환경 조성을 돕고 필요한 곳으로 책이 선순환 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2년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임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