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부산국세청, 설 명절 성우원에 위문품과 위문금 전달

2023-01-18 08:42:55

지선민 성우원 원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부산지방국세청 현경훈 행정팀장(왼쪽 두번째) 등 직원들.(사진제공=부산국세청)이미지 확대보기
지선민 성우원 원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부산지방국세청 현경훈 행정팀장(왼쪽 두번째) 등 직원들.(사진제공=부산국세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국세청(청장 장일현)은 설 명절을 맞아 1월 17일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장애인 거주시설 성우원(원장 지선민)에 생활에 필요한 쌀·라면·화장지 등의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부산국세청 현경훈 행정팀장 등 직원들이 함께했다.

또 해맞이빌, 부산장애인종합복지관, 연제구종합사회복지관, 둥지공동생활가정에도 성금을 전달하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장일현 부산국세청장은 “코로나19와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주변의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며 “부산지방국세청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부산지방국세청은 지난 12월에도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했다. 매월 소년소녀가장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