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지난 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패널 4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2일(금)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OK저축은행 관계자 및 고객패널4기 대표자 등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온라인 화상회의프로그램(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OK저축은행 고객패널4기는 역대 최대인 110명 규모로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OK저축은행의 이름인 ‘O’‘K’타입으로 나눠 각각 OK저축은행의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보호 전반에 관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번 참가자들이 수행한 미션 주제는 △ 모바일앱 및 오픈뱅킹 등 디지털 금융 △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금융소비자 보호 △ 고객 유입을 위한 부가서비스 및 이벤트 등으로 OK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 향상 및 제고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했다. 특히, 참가자 중 일부는 60세 이상 어르신과 한 팀을 이뤄 모바일 뱅킹 이용 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패널의 가장 큰 수확은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할 수 있었던 점이었다”며 “참가자들의 소중한 의견은 각 실무 부서와 함께 적극적으로 검토해 경영활동 및 금융서비스에 최우선으로 검토, 반영해 OK저축은행이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날 수료식에는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OK저축은행 관계자 및 고객패널4기 대표자 등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온라인 화상회의프로그램(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OK저축은행 고객패널4기는 역대 최대인 110명 규모로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OK저축은행의 이름인 ‘O’‘K’타입으로 나눠 각각 OK저축은행의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보호 전반에 관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번 참가자들이 수행한 미션 주제는 △ 모바일앱 및 오픈뱅킹 등 디지털 금융 △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금융소비자 보호 △ 고객 유입을 위한 부가서비스 및 이벤트 등으로 OK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 향상 및 제고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했다. 특히, 참가자 중 일부는 60세 이상 어르신과 한 팀을 이뤄 모바일 뱅킹 이용 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패널의 가장 큰 수확은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할 수 있었던 점이었다”며 “참가자들의 소중한 의견은 각 실무 부서와 함께 적극적으로 검토해 경영활동 및 금융서비스에 최우선으로 검토, 반영해 OK저축은행이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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