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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모델로 2PM 준호 선정 外

2021-10-21 14:56:38

[생활경제 이슈]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모델로 2PM 준호 선정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모델로 2PM 준호 선정
록시땅(L’OCCITANE)이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모델로 2PM 준호를 선정하고,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록시땅은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탄탄한 피지컬에 해사한 미소를 겸비한 반전 매력 준호의 여심 저격 이미지가 이번 마법같은 홀리데이 시즌 컨셉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PM 준호와 함께한 화보는 21일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런칭과 함께 선공개 됐다. 화보에는 남성미 넘치면서도 귀여운 준호의 매력이 가득 담겨, 본편을 공개하기도 전에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PM 준호와 함께한 ‘Romantic Christmas Maker’ 캠페인의 영상 1편인 ‘ROMANTIC GIFTING’은 오는 10월 25일 록시땅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2편은 11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이번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 찾은 소중한 원료들을 숲 속 비밀스러운 공장에서 선물로 만들어 내기까지의 마법 같은 여정을 담아냈다. 특히 제품 패키지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선과 패턴으로 에르메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생활경제 이슈]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모델로 2PM 준호 선정 外

◆네파㈜, 이젠벅 브랜드 판매수익

네파㈜가 자사의 이젠벅 브랜드에 대한 홈쇼핑 판매 수익의 일부를 ‘구상나무 등 멸종 위기에 처한 고산 침엽수 살리기’ 사업에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연환경 보호 옹호자(Nature Environment Preservation Advocate)’라는 사명답게 창사 이래 지속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온 네파㈜가 산림청 산하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함께 구상나무 등 멸종위기에 처한 우리나라의 고산 침엽수 보호에 적극 동참키로 결정했다.

구상나무는 흔히 ‘크리스마스 트리’로 알려져 있으며, 영국 출신의 식물학자 어니스트 헨리 윌슨(Ernest Henry Wilson)이 제주도를 탐사하다 처음 발견해 1920년 학계에 ‘abies koreana’라는 이름으로 최초 보고됐다. 한라산, 지리산, 덕유산 등이 주요 분포지였으나, 지구 온난화로 인해 고사 위기에 처하며 2013년부터는 멸종 위기종으로 지정되어 보호되고 있다.

[생활경제 이슈]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모델로 2PM 준호 선정 外

◆코오롱스포츠, 연진영 작가 협업 패딩 작품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연진영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가구로 재탄생한 패딩 작품을 선보인다.

가구 디자이너 연진영은 사람들의 관심으로부터 단절된 상태의 재료를 활용하고 변주하며, 기존의 질서를 전복시키는 아티스트다. 이러한 결핍의 상태에서 새로운 쓰임을 찾는 작업을 통해 모순적인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코오롱스포츠는 연진영 디자이너와 함께 재고 패딩을 활용한 ‘패디드 모듈 소파(padded module sofa)’를 제작했다. 사용된 패딩은 코오롱스포츠를 대표하는 미드다운인 ‘업라이트’의 겨울 재고 상품으로, 총 40벌을 소파 제작에 지원했다. 코오롱스포츠는 패딩을 가구 오브제로 새롭게 디자인하고 재조합하는 과정을 통해 사물에 또다른 기능과 가치를 부여하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

연진영 디자이너는 “패딩이 본래 지닌 안락한 면모들이 가구의 시각적이고 촉각적인 요소들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며 ”소파에 달린 패딩의 포켓과 일정하지 않은 패턴들을 통해 느껴지는 낯설음을 포인트로 느끼시길 바란다”고 작품을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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