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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매출 전년 동기 대비 5배 급증

2021-02-10 17:17: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은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매출이 전년비 약 5배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급증하는 레스토랑 특별식 수요를 잡기 위해 빕스가 지난해 8월 론칭한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브랜드다. 서초, 강남 지역 위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고객 호응을 얻으며 12월에는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를 발빠르게 확대했다.

배달 수요가 폭증한 지난 연말연시 ‘20년 12월~’21년 1월 빕스 얌 딜리버리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5배 가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연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확산됨에 따라 편안하고 안전한 집에서 소모임이 증가한 것이 주원인으로 분석된다"며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영향으로 집 밥 횟수가 증가하면서, 접하기 쉬운 ‘한식’에서 더 나아가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어엿한 레스토랑 특별식에 대한 니즈가 커진 것 역시 인기 요인"이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얌 딜리버리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 및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현재 배달의민족 및 쿠팡이츠 최대 1만 원 할인 등 주문 고객을 위한 실속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비스 지역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각 배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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