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CGV는 폐스크린 새활용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사회적 기업 에이드런과 협력해 본연의 가치를 잃은 폐스크린을 아기자기한 리틀백으로 재탄생시켰다"고 말했다.
CGV에서 지난 2년간 리뉴얼 등의 이유로 버려진 스크린은 총 70여개에 달한다. 이전까지 스크린 교체시 단순 쓰레기로 분류돼 폐기를 진행해왔으나 폐기물 저감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CGV는 폐스크린을 새롭게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이 과정에서 탄생한 첫번째 굿즈는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2종)이다.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은 폐스크린을 기본 소재로 한 스퀘어형 가방으로, ‘다시 가고 싶은 꽃밭’, ‘해먹에 누워 쉬는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패턴화해 제작했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 2가지로 준비했으며, 각각 250개씩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은 28일부터 에이드런 홈페이지와 CGV 씨네샵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월3일부터는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GV 관계자는 "사회적 기업 에이드런과 협력해 본연의 가치를 잃은 폐스크린을 아기자기한 리틀백으로 재탄생시켰다"고 말했다.
CGV에서 지난 2년간 리뉴얼 등의 이유로 버려진 스크린은 총 70여개에 달한다. 이전까지 스크린 교체시 단순 쓰레기로 분류돼 폐기를 진행해왔으나 폐기물 저감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CGV는 폐스크린을 새롭게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이 과정에서 탄생한 첫번째 굿즈는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2종)이다.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은 폐스크린을 기본 소재로 한 스퀘어형 가방으로, ‘다시 가고 싶은 꽃밭’, ‘해먹에 누워 쉬는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패턴화해 제작했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 2가지로 준비했으며, 각각 250개씩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
‘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은 28일부터 에이드런 홈페이지와 CGV 씨네샵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월3일부터는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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