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수영구의회 김진 의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참여

2020-10-27 16:53:32

부산수영구의회 김진 의장이 26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수영구)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수영구의회 김진 의장이 26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수영구)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수영구의회 김진 의장은 26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대면 활동이 불가피한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 위험에도 불구하고 업무 특성상 대면 노동을 할 수 밖에 없는 사회적 필수 서비스 노동자에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다.

김진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이 일상이 되어버린 생활 속에서 보건의료, 돌봄서비스, 환경미화, 운송 및 배달업 등 필수적인 대면 업무 종사자 여러분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홍찬 연제구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김진 의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부산시의회 곽동혁 의원과 이정화 의원을 추천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