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경찰청, 녹색어머니회 경남연합회 회장단과 간담회 가져

2020-07-07 15:28:47

7일 오전 11시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11시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지방경찰청청(청장 진정무)은 7월 7일 오전 11시 녹색어머니회 경남연합회(회장 박지은) 회장단 20명을 초청,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등 협력치안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 한 해 동안 수고한 전임 회장단에 대한 감사장 및 2020년 신임 회장단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등 그간 녹색어머니 활동 중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진정무 청장은 “녹색어머니들의 땀방울과 모든 아이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 덕분에 교통사고도 줄고, 그만큼 소중한 아이들의 생명도 살릴 수 있었다”며 묵묵한 봉사활동에 대해 높이 치하했다.

또한 “취임 전부터 내세운 슬로건인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학교 앞 캠페인으로 어린 시절부터 교통안전을 위한 습관이 몸에 배일 수 있도록 지도하고 교육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진정무 경남경찰청장과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진정무 경남경찰청장과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

박지은 경남녹색어머니 연합회 회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 위한 교통안전 지도활동과 함께, 각종 안전교육 및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최고가 되는 경남녹색어머니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