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서부서, 현장대응력 강화 T/F회의

2020-04-20 14:11:54

4월 20일 오전 2층 회의실에서 현장대응력 강화 T/F회의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4월 20일 오전 2층 회의실에서 현장대응력 강화 T/F회의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서부경찰서는 20일 오전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현장대응력 강화를 위한 T/F(Task Force) 회의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생활안전, 112, 수사, 형사, 여성청소년, 청문을 비롯해 현장대응의 최일선에 있는 지구대 등 모든 부서가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현장대응력 강화를 위한 부서별 시책 및 착안사항 등을 발표하고, 정신질환자 대응에 관한 112신고 접수단계에서부터 현장출동, 종결에 이르기까지 부서별 협조체제를 견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상구 창원서부서장은 “현장 대응력 강화 회의에서 훈련된 치안전문가를 양성하고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함께 신뢰감을 주는 경찰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