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레이노, 서울모터쇼서 ‘팬텀 S9 풀 시공권’ 이벤트 실시

2019-03-26 09:40:19

뉴 C5 에어크로스 SUV.(사진=레이노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뉴 C5 에어크로스 SUV.(사진=레이노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레이노 코리아가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노 팬텀 S9’ 풀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SUV를 목표로 개발된 시트로엥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한 층 더 완벽하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트로엥의 플래그십 SUV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모터쇼 기간 동안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하는 고객 중 3명에겐 추첨을 통해 레이노 팬텀 S9 풀 시공권이 증정된다.

이밖에 2019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시트로엥 부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차량의 도장면을 보호하고 뛰어난 광택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노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윈도우 필름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레이노 팬텀과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SUV를 표방하는 뉴 C5 에어크로스 SUV가 만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시너지를 창출했다”며 “앞으로도 시트로엥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