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다이치,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카시트 제공

2019-03-20 17:10:28

웨이고 레이디에 장착된 다이치 카시트.(사진=다이치)이미지 확대보기
웨이고 레이디에 장착된 다이치 카시트.(사진=다이치)
[로이슈 최영록 기자] 다이치는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가 출시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의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서울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타고솔루션즈의 웨이고 블루 론칭쇼에 협력사로 참가한 다이치는 영유아용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법 시연과 함께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외부 행사장에 마련된 웨이고 레이디 차량에는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이 장착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제품은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 중 하나로 2019 홍콩유아용품 박람회에서 메리트 어워드를 수상하며 안전성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또 브이가드 주니어는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가능한 확장형 카시트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돼 아이의 체형과 연령대에 맞춰 변형이 가능하다.

다이치는 현재 장착된 원픽스 360(10대), 브이가드 주니어(10대) 카시트를 시작으로 향후 2020년까지 차량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운전자와 승객까지 모두 여성인 국내 최초의 여성전용택시에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안전을 위해 카시트가 필요한 곳이면 달려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