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스토케, 봄나들이 ‘유모차 액세서리 2종’ 출시

2019-03-07 16:12:19

스토케, 봄나들이 ‘유모차 액세서리 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스토케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유모차 스낵 트레이, 사계절용 인레이 등 액세서리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유모차 스낵 트레이는 아이가 야외 활동 시 유모차에서 음식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각도 조절이 용이하고 유모차 양대면 시트 포지션 변경에 맞춰 안팎으로 방향 전환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가 엄마와 마주 보는 상황과 세상 보기를 하는 상황에서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토케의 대표 디럭스 유모차인 익스플로리(V3·V4·V5·6)와 고성능 유모차 트레일즈(블랙·실버), 크루시 등과 호환이 가능하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이와 함께 유모차 사계절용 인레이는 유모차 시트의 안락함을 더해주는 액세서리로 모든 계절에 맞춰 양면 사용이 가능한 일석이조 제품이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과 더운 여름에는 100% 폴리에스터 재질의 면을 사용하면 아이의 땀을 빠르게 흡수 및 쿨링할 수 있다. 100% 폴리에스터 재질 소재의 인레이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된 만큼 아이가 땀을 흘려도 빠르게 건조가 되어 쾌적하다. 또 다른 한쪽 면은 100% 메리노 울 재질로 만들어져 추운 겨울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효과도 있다. 스토케의 사계절용 인레이는 기계 세탁이 가능한 텍스타일로 제작돼 원할 때마다 손쉬운 세척 및 보관이 가능하다.

스토케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트레일즈, 트레일즈 캐리콧은 물론 대부분의 타사 유모차에도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