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에 따르면 10여 명의 20~30대 오프라인 전문 고객 패널을 구성해 17일 케이뱅크 광화문 사옥에서 모바일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모인 고객패널은 기존 은행과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한 인식과 차이점, 이용 행태 등에 대해 심층 토론을 펼쳤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이미지 카드와 디지털 툴을 사용해 ▲글로벌 금융 서비스 트랜드 ▲모바일 금융에 대한 이미지 ▲케이뱅크를 통해 이용하고 싶은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이용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파악하는 것은 인터넷전문은행에겐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타겟 고객니즈 분석을 통해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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