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나스(NARS), ‘#립티튜드’ 캠페인 진행

2018-07-26 09:14: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리퀴드 립 컬렉션 캠페인 #립티튜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양한 립스틱 텍스처와 쉐이드의 선택으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립티튜드 캠페인은 매트, 벨벳, 바이닐 등 다양한 리퀴드 립의 텍스처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스타일 애티튜드를 완성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리퀴드 립 컬렉션에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벨벳 립 글라이드, 풀 바이닐 립 라커의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특히, 베스트 셀러이자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는 각 5가지 쉐이드 익스텐션을 비롯해 2가지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일리시하고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리퀴드 립 컬렉션’은 8월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