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창간 10주년 축하 메시지 8 = “정론직필, 암울한 시대의 촛불”

전해철 의원, 안희정 충남도지사, 이광범 전 특검, 박찬운 교수, 문현웅ㆍ위은진ㆍ조대진 변호사, 공익인권재단 공감, 천주교인권위원회

2014-12-01 15:50:00

[창간 10주년 축하 메시지 8] 지난 2004년 12월 1일 창간한 법률전문 인터넷신문 <로이슈>가 2014년 12월 1일로 창간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창간 10주년 축하 메시지 8 = “정론직필, 암울한 시대의 촛불”
로이슈는 신문사 최초로 작년 9주년에 이어 올해 10주년에도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창간 축하 메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국회의원들과 법조계 등 각계 인사들이 로이슈에 보내 온 창간 축하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로이슈는 앞으로도 더욱 정진해 나가는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현직 판사와 검사도 축하의 전화나 메시지를 보내오는데, 현직에 있는 점을 감안해 보도하지 않는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역임 전해철 새정치민주연합 의원(페이스북) = 법률전문 인터넷 정론지 <로이슈>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수자와 약자를 생각하고, 법조계 소식을 균형 있게 전해주는 <로이슈>가 정의로운 사회, 공정하고 공평한 사회를 만드는 데 견인차가 되어주실 것을 굳게 믿습니다.

◆ 안희정 충남도지사(페이스북) = 로이슈 신종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지난 10년간 보여주신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광범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 대표변호사(페이스북) = 창간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지나온 10년이 자랑스러운 것보다 앞으로의 10년이 더욱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광범 변호사는 대법원장 비서실장, 사법정책실장, 서울고법 부장판사, 서울행정법원 수석부장 등을 거쳐 변호사로 개업해 이명박 대통령 내곡동 사저 특별검사로 활동했다.

◆ 변호사 박찬운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페이스북) = 로이슈는 우리 사회에서 법률전문 인터넷 매체로서 매우 귀한 존재이다. 인터넷 매체가 우후죽순으로 탄생하는 시대에서 로이슈는 매체가 존재하는 이유를 지난 10년간 그 활동으로서 분명히 증명해 왔다.

로이슈는 신속하고, 정확하며, 전문적이다! 이것이 앞으로 또 10년을 기대하는 이유다. 로이슈의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 문현웅 변호사(페이스북) = 법의 정신과 기자 정신이 실종된 사회이기에 그러한 정신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한 정론직필의 로이슈의 노고는 암울한 시대의 촛불이 되었습니다! 로이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 위은진 변호사(페이스북) = 로이슈의 창간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늘 생생하게 소외된 소식도 발빠르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바르고 정직한 언론으로 승승장구하시기 바랍니다.

◆ 조대진 변호사(페이스북) = 축하드립니다. 로이슈 10주년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국민과 함께 하는 로이슈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 공익인권재단 공감(트위터) = 법률전문 인터넷신문 로이슈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법조계 소식과 사회적으로 의미 있고 중요한 판결소식을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에게 로이슈를 권해드립니다. 로이슈가 앞으로도 더 발전하고 노력해 주시길 응원합니다.

◆ 천주교인권위원회(트위터) = 로이슈 창간 1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법이 가진 자의 무기가 아니라 낮은 자를 위한 지혜가 되는 세상을 위해 법률 전문 인터넷신문으로서 로이슈가 영원히 남기를 기대합니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