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CJ웰케어,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 새 단장
CJ웰케어가 이너뷰티 원조 브랜드 ‘이너비’를 리뉴얼하고, 신제품으로 ‘이너비 글로우 앰플’, ‘이너비 아쿠아 앰플’ 2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브랜드 비전(지향점) 재정립과 타깃 소비자층 확대까지 다양한 변화가 포함됐다"라고 전했다. 먼저, 리뉴얼을 통해 이너비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내면의 건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난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나만의 개성이 강조된 아름다움’이 떠오르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했다. 여기에 맞춰 ‘Always Be Me, 나 답게 빛나는
-
제니퍼룸 X 아난티 코브 팝업스토어 오픈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지난 1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아난티 코브 모비딕 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컨셉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최근에는 ‘2025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 아난티 코브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난티 코브 팝업스토어에서는 베스
-
이랜드그룹, 미래 B2C CEO 양성 위한 전략기획본부 ESI 공개채용
이랜드그룹이 전략기획본부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를 통해 미래 B2C 산업을 이끌 차세대 CEO 양성을 목표로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랜드그룹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으로 채용 시장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그룹의 중장기 성장 전략을 뒷받침할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해 추진되었다"라고 전했다. ESI는 2007년 설립 이후 ‘1조 원 규모 사업을 이끌 CEO 100명 양성’을 비전으로 삼아, 이랜드 중국패션 윤성대 대표, 이랜드 한국패션 조동주 대표, 이랜드파크 이지운 대표 등 그룹 주요 법인 대표를 지속적으로 배출해왔다.ESI는 이랜드그룹 CEO의 카운터파트너로서 각 법인의 핵심 과제를 수행하며 실질
-
시리즈, 레이싱 만화 ‘이니셜D’와 협업해 성수 팝업 열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SERIES;)’가 전설의 레이싱 만화 ‘이니셜D(Initial D)’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5월 9일부터 5월 18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RSG 성수’에서 연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니셜D는 1990년대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일본 레이싱 만화로, 주인공 후지와라 타쿠미와 그의 차량 ‘AE86 트루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 정교한 운전 기술 묘사를 그린 작품이다"라며 "이번 팝업 장소로 선정된 RSG 성수는 라이더들의 성지로 불리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수동의 자동차 상권과도 인접해 레이싱 무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
골프존그룹, 창립 25주년 맞아 ‘스윙유어드림’ 사회공헌활동 진행
골프존그룹(회장 김영찬)은 5월 8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골프존그룹 사회공헌 브랜드인 ‘스윙유어드림’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골프존그룹 관계자는 "창립일을 기념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캠페인과 장애인 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헌혈캠페인은 서울 소재 계열사 임직원 약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골프존타워서울과 골프존커머스본사에서 진행됐다"라며 "4년째 이어온 골프존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19일에는 대전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해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될
-
웰크론, CJ온스타일서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 첫 방송
웰크론(사장 신정재)이 CJ온스타일을 통해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를 처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 런칭 방송은 오는 10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그레이와 블루 두가지 색상의 ‘쿨스킨 냉감패드’를 선보인다. 런칭 방송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그레이와 블루 색상의 냉감패드 구매 시, 화이트 색상의 냉감패드를 추가로 증정받는 1+1 혜택도 제공된다.웰크론에 따르면 ‘더화이트갤러리 쿨스킨 냉감패드’는 웰크론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접촉냉감침구 제품으로, 효성의 냉감 원사 ‘크레오라 테크웨이’를 사용했고, 3중
-
SSG닷컴, ‘제로베이스원’ 쿠키세트 한정판매 돌입
SSG닷컴이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IP를 활용한 쿠키 세트 ‘Rose in Love’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제로베이스원 쿠키세트는 로즈데이(5월14일) 선물수요를 겨냥한 한정판 상품으로 오는 12일부터 3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장미꽃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틴케이스 안에 2종 쿠키(버터·홍국쌀, 각168g)와 멤버별 사진 1장씩 총 9장이 담겨있는 포토카드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쿠키 표면에는 제로베이스원과 공식 팬클럽인 ‘제로즈’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문구가 새겨져 있어 한 개씩 확인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SSG닷컴은 최근 고객 외연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
-
빙그레, 대표이사에 ㈜제때 김광수 사장 내정
빙그레가 신임 대표이사에 ㈜제때의 김광수 대표이사를 내정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전창원 현 대표이사가 최근 개인적인 이유로 자진 사임 의사를 표명함에 따라 신임 대표이사를 내정했다"고 밝혔다.김광수 빙그레 신임 대표이사 예정자는 1985년 빙그레에 입사하였고, 2015년부터 물류회사 ㈜제때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김 대표 예정자는 추후 빙그레 임시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6월 중 취임할 것으로 보인다.
-
에드워드 리 셰프, 맘스터치 명동점 감사 방문
에드워드 리 셰프가 맘스터치 명동 직영점 매장에 방문했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는 9일 오전 10시 30분경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맘스터치 명동점 직영매장을 찾아가 매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메뉴를 제공하며 기념 촬영, 사인 등 즉석 팬 서비스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습 방문은 최근 맘스터치와 손잡고 선보인 '에드워드 리 컬렉션' 3종이 꾸준히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감에 따라, 에드워드 리 셰프가 현장 직원들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궂은 날씨에도 매장을 찾아 제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짧은 한국 방문 중 예정에 없
-
배달의민족, ‘배민 계란프라이데이’ 캠페인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금일(9일)부터 일상 속 대표 장보기 아이템인 ‘계란’을 테마로 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배민 계란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배민 관계자는 "‘배민 계란프라이데이’ 캠페인은 국민 필수 식재료인 계란을 통해 배달의민족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장보기 경험을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오프라인 캠페인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며, 배민 앱에서는 계란을 중심으로 한 장보기·쇼핑 물품에 대한 초특가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먼저 계란프라이데이 팝업스토어는 9일(금)부터 5월 11일(일)
-
CJ프레시웨이 1분기 매출 7986억 기록
CJ프레시웨이가 1분기 매출 7986억, 영업이익 106억원을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2%, 0.8% 증가한 수치다"라며 "지속되는 외식 경기 침체와 계절적 비수기 영향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외식 식자재 및 식품원료 유통사업 매출은 3799억원이다. 해당 사업은 외식업체, 유통 대리점, 식품 제조사를 대상으로 한다. 1분기 성장세가 가장 눈에 띄는 사업 경로는 온라인이다. 온라인 주문에 친숙한 외식업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판매 상품 구색 확대, 배송 서비스 다각화 등을 추진했다. 그 결과, 온라인 채널 유통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하는 성과를 냈다. 수익성 중심의 외식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300억 원 규모 가맹점 상생 지원책 즉각 시행 外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전국 가맹점주들과의 연이은 간담회를 본격적으로 진행하며, 총 300억 원 규모의 상생 지원 방안을 즉각 확대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지난 5월 6일 백 대표가 사과 영상에서 언급한 추가 지원책을 현실화한 조치로 실질적인 실행에 돌입한 것이다.더본코리아는 이미 50억 원 규모의 긴급 지원책을 시행 중이었으며, 이번 결정을 통해 총 지원 규모는 300억 원으로 대폭 확대됐다. 이는 가맹점과 함께 나누겠다는 백 대표의 강한 상생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5월 들어 백대표는 홍콩반점, 빽다방, 롤링파스타 등 브랜드 가맹점주들과의 간담회를 릴레이로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전 브랜드 가맹점주들과 직접 만나 소통
-
BYC 개리야스 ‘더현대 펫페어’ 참가
BYC(대표 김대환)는 현대백화점이 성수동에서 개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에 참가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더현대 펫페어’는 오늘(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간 성수 EQL 2층에서 개최되며 BYC는 반려견 쿨웨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반려견 의류를 전시 및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더현대 펫페어’에서 선보이는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BYC는 이번 행사에서 개리야스를 최대 45%까지 할인하고
-
상하농원, ‘썰은 배추김치’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는 품질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한입 크기로 썰어 담아낸 형태로 덜어 먹기 간편하고 밀봉 포장 덕분에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보관 시에도 부담이 없다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올영 입점 10만포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포를 돌파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생활정원은 지난달(4월)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과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 ‘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식품 3종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제품인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뷰티 제품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레티놀’ 키워드 검색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라며 "특히 이달 초 온라인에서 단 하루 진행된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준비된 물
-
유한킴벌리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용 ‘속기저귀’ 선보여
유한킴벌리 에이징케어 사업부가 요실금 언더웨어와 함께 쓸 수 있는 전용 속기저귀를 출시했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국내 요실금 언더웨어 시장은 사용자에 따라 ‘액티브용’과 ‘세미액티브용’으로 세분화되어 있다"라며 "‘액티브용’은 자유롭게 일상생활을 하는 경우에 사용하며, ‘세미액티브’용은 가족이나 간병인 등의 도움을 받으면 일상 생활이 가능한 경우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디펜드 안심 언더웨어’ 등이 이에 해당한다"라고 말했다. 반면, 거동이 여의치 않은 와상환자는 겉기저귀, 속기저귀 등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한다.대상과 용도가 다른 만큼 구분해서 활용해야 도움이 되지만, 잘못 사용할 경우 재활이나 건강에도 영
-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 선보여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탄산감을 높이고, 단맛을 최소화해 소주, 위스키, 진, 과일청 등 페어링되는 주류나 음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미네랄을 함유해 은은한 짠맛이 더해진 풍미와 청량감으로 집이나 야외에서도 수준 높은 칵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 페트(PET) 제품과 대비해 가볍고 콤팩트한 250mL 캔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칼로리와 당류 모두 제로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것도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패키지 디자인은 진로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