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세노비스,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출시 外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이하 오펠라)은 세노비스가 이중 피부 기능성 인정 제품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너뷰티 시장은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성장 중이며, 실제로 콜라겐과 같은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것도 사실이다.이에 지난해 ‘콜라겐 비타민 젤리’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세노비스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제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이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국내 이
-
[생활경제 이슈] 앳홈, 말티톨ZERO 프로티원 단백질바 올리브영 출시 外
앳홈(대표 양정호)이 저당은 물론 고단백, 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잡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을 올리브영에 정식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시중 초코바 대비 당함량을 13분의 1수준인 2g으로 낮춰 당류 섭취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혈당을 급격히 높일 수 있는 말티톨과 소르비톨, 아스파탐과 수크랄로스 등 합성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알룰로스,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등 대체당을 최소한으로 사용했다.또한, 프로티원 단백질바는 1개(55g) 기준 단백질 17g(계란 3개 분량)과 식이섬유 7,600mg(사과 4.2개 분량)를 함유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
-
LF 보리보리 가정의 달 겨냥 패션•육아 아이템 특가 기획전 진행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을 위한 봄•여름 패션 아이템, 유아식품, 육아용품, 놀이공간 티켓 등 약 460개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을 맞아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 모자 등 패션 제품부터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 외출 시 유용한 육아용품까지 카테고리별 시즌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며 "또한, 헤지스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포함해 헤이미니, 모이몰른 등 인기 브
-
애경산업,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무더운 여름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AGE20’S CALMING SUN PACT X NICE WEATHER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 진정과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에 차세대 편의점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팩트의 쿨링감
-
CJ온스타일, 웰니스 콘셉트의 신규 모바일 라방 론칭
CJ온스타일은 박세리와 셰프 오스틴강을 신규 모바일 라방 MC로 발탁하고 웰니스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와 <셰프의 공구마켓 with 오스틴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로써 뷰티(겟잇뷰티 with 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 이어 헬스와 홈키친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 라방 IP’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프로그램의 키워드는 ‘웰니스(Wellness)’다"라며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웰핏, 웰에이징, 숙면 등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활동을 통칭하는 ‘웰니스’는 단순한 소비 트렌드를
-
샘표-인천동부교육지원청 ‘즐요일’ 캠페인 MOU
샘표가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과 요리의 가치와 즐거움을 알리는 초등학생 대상 요리 교육 ‘즐요일(즐겁게 요리하는 날)’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샘표 관계자는 "서울과 경기에 이어 인천 지역까지, 더 많은 어린이에게 즐거운 요리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9일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와 김기춘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샘표는 인천 동부 지역 내 초등학교 재학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즐요일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열고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지원할 계획이다.샘표는 몸과 마음을 건
-
[생활경제 이슈] 루미오, 펜타입 ‘포켓 탈모 세럼’ 출시 外
루미오(LUMIO)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세럼 ‘스캘프플러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Scalp+ Revitalizing Serum, 이하 포켓 탈모 세럼)’을 선보이며 두피·탈모 케어의 새로운 일상 루틴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두피도 피부처럼 매일 관리해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출발하여, 핸드크림처럼 수시로 꺼내 쓸 수 있는 일상형 탈모 케어 아이템으로 개발되었다. ‘포켓 탈모 세럼’이라는 애칭은 두피·탈모 케어를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특히, 떡짐 없는 산뜻한 워터 제형과 가벼운 펜 타입 용기에 위생적인 메탈 마사지볼이 더해져 외출 중, 운동 후 등
-
[생활경제 이슈] 본도시락, 그룹홈 아동 위한 기부금 4,500만 원 전달 外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그룹홈 아동의 생일파티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생일은 특별하게’의 일환으로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기부금 4,500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생일은 특별하게’ 사업은 자신만을 위한 생일파티 경험이 적은 그룹홈 입소 아동의 자아존중감 향상과 정서적 유대 형성을 목표로, 2019년부터 7년째 꾸준히 이어온 본도시락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본도시락은 생일을 맞은 아동에게 생일 도시락과 파티 용품, 생일선물 구입비 등을 지원하며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고 있다. 그룹홈은 사회적인 보호가 필요한 아동이 생활하는 소규모 공동생활가정이다.올해로 7년 차를 맞이한 이번 사
-
빙그레 김호연 회장 부부,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가입식 진행
빙그레 김호연 회장과 배우자인 김미 백범김구기념관장 부부의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가입식이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거행됐다.빙그레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김호연 회장 부부는 긴급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각 1억원을 기부하고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라며 "아너스클럽 284호와 285호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김호연 회장과 김미 관장은 부부가 동시에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21번째 사례로 대한적십자사에 기록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가입식에서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김호연 회장 부부에게
-
11번가,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 선보여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SSG닷컴의 ‘이마트몰’, 11번가 ‘신선밥상’(신선식품 전문 버티컬), ‘슈팅배송’(생필품 빠른배송 서비스) 상품을 한 곳에서 탐색∙구매할 수 있는 통합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11번가 관계자는 "가장 큰 변화는 대형마트 업계 선두주자인 ‘이마트몰’의 입점이다. ‘피코크’, ‘노브랜드’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해 과일/정육/수산물 등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11번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SSG닷컴의 빠른 배송 서비스도 11번가 ‘마트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아이소이, ‘슈퍼 아이소이 위크’ 개최 外
아이소이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 위크(이하 슈아위)’ 행사를 개최한다.아이소이 슈아위는 일년에 딱 한번 개최되는 아이소이 공식몰의 시그니처 할인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풍성한 할인과 증정 혜택이 구성된 특전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연중 단 한 번 진행되는 만큼 신규 가입자부터 기존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첫 구매 고객 대상 특가 구성부터 구매 금액별 페이백 이벤트까지 마련했다.슈아위 행사에서는 아이소이 베스트 상품을 원앤원(1&1) 및 원플원(1+1)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에서 12년간 누적 판매 1위이자, 올해 새로 리뉴얼된 ‘NEW 잡티로즈쎄럼
-
이디야커피,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신제품은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신제품은 최근 건강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과일 블렌딩티 특유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유자자몽 제로’는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에 유자의 산뜻함을 더한 시트러스 블렌딩으로, 청량한 인상을 극대화했다. ‘망고피치 제로’는 달콤한 망고함과 복숭아의 상큼
-
굽네치킨, ‘굽네 오븐 클래스’ 총 1,500명 참여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체험형 콘텐츠 ‘굽네 오븐 클래스’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서울 마포구 홍대 젊음의 거리에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을 운영하며 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인디가수와 대학생 창작자들에게 공연과 전시를 위한 장소 제공을 하며 신진 창작자 지원을 이어가는 한편, 방문객 증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라는 성과도 거두고 있다"라고 전했다.굽네치킨은 올해 2월,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건강한 오븐 조리 방식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치킨 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굽네 오븐 클래스’의 운영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5월 본사 전액 지원 통합 할인전 진행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고객과 가맹점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사 전액 부담의 5월 통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가 발표한 대규모 가맹점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하여 점주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먼저 외식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규모 오프라인 할인전을 진행한다.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한신포차, 연돈볼카츠 등 매일 각기 다른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릴레이 프로모션이다.5월 13일(화)부터 24일(토)까지 2주간 진행되며, 요일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하림X동대문엽기떡볶이’ 콜라보 신제품 선보여 外
㈜하림이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매운맛 마니아와 식단관리유저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화끈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인기있는 엽기떡볶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5종(△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다리살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을 출시한다.최근 식품업계는 이른바 ‘아는 맛’끼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익숙하지만 새롭게 재해석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기대 이상의 만족을 안기고 있다. 하림 역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시그니처 맛을 입혀 두
-
[생활경제 이슈] 29CM, 웰니스 축제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5’ 선발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야외 나들이 시기를 맞아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국내 최초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5’ 티켓을 내달 8일까지 선발매한다.‘원더러스트 페스티벌’은 미국, 호주, 이탈리아, 칠레,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20여 개 도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로 국내에서는 2019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7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숲 일대에서 진행된다. 건강은 물론, 일상 전반의 균형과 지속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요가, 명상, 러닝, 댄스 등 각 분야의 전문가 클래스를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참여형 축제로
-
무신사 뷰티, 11일간 뷰티 페스타 돌입
무신사 뷰티가 350여 브랜드와 함께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12일 오픈하고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 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신진 브랜드부터 인지도 높은 빅 브랜드까지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주목받는 메이크업·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무신사 뷰티는 다양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기획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바닐라코 ‘데님 에디션 화이트 쿠션’(12일) △3CE x MUUT ‘칠링 썸머 에디션’(12일) △루나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