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14일부터 진행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러너들이 러닝의 본질적 즐거움을 되새기고, 지치지 않고 계속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닝 입문자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레벨(Rebel)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바람막이 △RC 쇼츠 등 다양한 러닝 의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앰버서더 김연아, 배우 임우일, 러닝크루 'NBx'의 김은섭 러닝 코치 등이 캠페인에 참여
-
푸드어셈블 ‘2 in 1 밀키트’ 신제품 이마트 선보여
(주)푸드어셈블(대표 이충모)은 2 in 1 밀키트 신제품인 ‘햄가득부대찌개&부산어묵볶음 밀키트’를 이마트에서 14일 출시했다.푸드어셈블 관계자는 "가성비와 편리함에 중점을 두고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찌개와 반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2 in 1 밀키트를 개발했다"라며 "지난해 10월 이마트에 △우삼겹순두부찌개&대파불고기△우삼겹된장찌개&제육볶음 △묵은지김치찌개&바싹불고기를 공식 입점한 이후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후속 제품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부대찌개 2인분과 어묵볶음 1인분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햄가득부대찌개&부산어묵볶음’ 밀키트는 제주 지역을 제외한 전국의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던킨 아이스 블렌드’ 출시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세컨드 블렌드 커피 ‘던킨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아이스커피로 즐기면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나는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산뜻하고 향긋한 에티오피아 생두에 고소하고 향이 풍부한 브라질∙콜롬비아 생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다. 라임의 산뜻함과 브라운 슈거∙아몬드의 고소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바디감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로스팅 단계는 미디엄 다크로, 고소함과 쌉쌀
-
이마트, ‘주말 특가’ 진행
이마트가 봄을 맞아 단백질이 풍부한 보양 음식과 신선한 제철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주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3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송어 무침회, 자포니카 장어, 한우 등심 등 축·수산물을 비롯해 오렌지, 망고 등 인기 과일을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상품 ‘송어 무침회’(2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00원 할인된 16,980원에 판매하며, 손질 민물장어(700g)는 25,000원 할인된 34,800원, 손질 오징어(대/마리/해동)는 40% 할인된 2,568원에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우 등심 1등급(100g)은 40% 할인된 6,948원,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뒷
-
MBK, 홈플러스 사태 관련 기자회견 개최
홈플러스는 오늘(14일) 서울강서구 홈플러스 본사에서 기업회생절차 진행과 관련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28일 단기 사채 신용 등급이 A3에서 A3-로 하락한 뒤, 4일 자정 무렵 법원에 회생 절차를 신청한 바 있다.회견에는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과 김광일 MBK파트너스 부회장 등을 포함한 총 9명이 참석했다.언론의 관심은 MBK 파트너스에 집중됐다. MBK는 지난 2015년 7조 2천억 원을 들여 홈플러스를 인수했기 때문이다.MBK파트너스가 기업 회생에 대한 의지가 있는지 묻는 질문에 김 부회장은 "홈플러스가 부도가 나지 않는 게 가장 중요하다"라며 "부도를 막고 회사를 정상으로 영업할 수 있는 길을 회생밖에 없다. (MBK
-
도미노피자,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선보여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TOP 6 중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35cm 롱 치즈 스틱을 14일 출시한 가운데 회원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가장 먹어보고 싶은 피자 투표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투표에는 약 7천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투표 결과 바로 미국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기념 하천 정화 활동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지난 13일 오비맥주 이천 생산 공장 인근에 위치한 ‘복하천’에서 하천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필수 자원이자, 맥주의 필수 원료인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자원을 보전하고자 매년 ‘세계 물의 날’에 맞춰 청주와 광주, 이천 3개 생산 공장 인근 하천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지난 13일 경기도 이천시 ‘복하천’ 일원에서 ‘EM(Effective Micro-organism) 흙공 던지기’와 조깅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을 전개했다. EM흙공은 유용 미생물과 황토를 배합해 만든 것으로, 수질 개선과 악취 제거
-
쿠팡, 한우·한돈 앵콜 할인전 진행
쿠팡이 지난달 진행한 ‘한우·한돈 할인 기획전’에 대한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 관계자는 "국내 우수 농가에서 생산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은 이번 할인전은 오늘(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라며 "한우와 한돈 240여 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장조림거리, 한돈 삼겹살·목살·항정살 등 대부분 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할 수 있다"라며 "한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삼겹살과 목살(100g)은 1990원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항정살(500g)은 1만9900원, 등심덧살(500g)은 1만7400원, 갈매기살(300g)은 1만1300원에 판매한다.한우 국거리 1등급(300g) 상
-
롯데GRS, 동반위와 동반 성장 문화 확산 위한 상생 협약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이달곤, 이하 ‘동반위’)와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과 동반 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상생 협약을 지난 13일 롯데월드타워 113층 EBC홀에서 체결했다.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 중소기업 •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기금을 출연해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인 ‘롯리단길’ 캠페인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국내산 원재료를 수매해 지역 경제 활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1960년대 감성 재해석한 아이웨어 ‘플레이어스 컬렉션’ 론칭 外
오클리가 신규 아이웨어 컬렉션 ‘플레이어스’를 새롭게 론칭한다.오클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클래식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며 "들라살(De La Salle), 벨레빌(Belleville), 샤미나이드(Chaminade) 3가지로 출시되며, 모두 커스텀 마이크로백 및 전용 박스 슬리브와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오매터(O Matter™) 프레임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렌즈와 템플을 안정감 있게 잇는 부분이 디자인적으로도 볼드한 매력을 강조한다. 특히, 템플 부분에는 오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호주'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호주관광청과 협업하여 '시그니처 호주'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호주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 마운틴과 휴양지로 유명한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장소로 꼽히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등 특별한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했다"라며 "아울러 △모두시그니처, △4인 이상 출발 보장, △세미패키지, △이색 체험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시드니 완전일주 7일'은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일정 월드 체인
-
KGC인삼공사, 신학기 시즌 ‘정몰 체험팩’ 이벤트 실시
KGC인삼공사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천녹그로잉’,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정관장 키즈·청소년 제품을 대상으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샘플(2포)를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월)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천녹 그로잉’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정관장 6년근 홍삼, 한삼덩굴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황기,당귀,진피,감초,백출) 등 성장기 어린이 특화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정관장 최초의 키즈 녹용 제품이다.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구현하여, 어린이들도 맛있
-
백미당, 아이스크림 중량 늘린 ‘업사이즈’ 선보여
백미당이 기존보다 중량을 늘린 ‘업사이즈’ 아이스크림을 14일 출시했다.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출시로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베이직’(150g)과 ‘업사이즈’(200g)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라며 "우유·두유·밀크초코·초코 4가지 플레이버로 제공되며, 전국 55개 매장에서 콘과 컵 형태로 주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백미당은 업사이즈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며, 김포공항점과 잠실야구장점 등 특수 상권 6개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민준연 백미당 총괄본부장은 “고객 니즈를
-
BBQ, ‘땡쇼크’ 새롭게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기존 땡초숯불양념치킨에 캐롤라이나 리퍼 고추와 숯불향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한 ‘땡쇼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어려움이나 스트레스가 발생했을 때 매운맛을 통해 이를 극복해 왔다.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 때에는 매운 떡볶이가 대중화됐고,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시기에는 불닭맛 라면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다"라고 전했다. BBQ는 기존 매운맛 트렌드를 선도해 온 젊은 세대는 물론 모든 연령대에서 매운맛에 대한 수요가 커진 것에 주목했다. 이를 반영해 작년 6월 출시 후 BBQ를 대표하는 매콤한 치킨으로 자리잡은
-
하림, ‘탄탄루틴 챌린지’ 4기 참여자 모집
하림이 소비자와 임직원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탄탄루틴 챌린지’ 4기 참여자를 모집한다.하림 관계자는 "‘탄탄루틴 챌린지’는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벌써 4년째다"라며 "탄탄루틴 챌린저로 선정되면, 단백질이 풍부한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모습과 제공받은 하림 제품을 활용한 식단을 개인 SNS에 인증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총 3회차에 걸친 미션은 회차별로 난이도가 점점 증가하고, 각기 다른 제품이 제공된다.소비자와 임직원 챌린저 각 20명씩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 기간은 3월 24일까지다. 하
-
에이피알,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001 인증 취득
에이피알은 14일 전문 인증 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ISO 3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기업의 부패 방지를 위해 제정한 국제표준 규격으로, 기업의 잠재적 부패 리스크를 사전에 식별하고 통제 및 관리할 수 있는 전문성을 요하는 인증 체제다"라고 전했다. 에이피알은 창립 이래 선진 거버넌스 체제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이번 ISO 37001 취득 역시 동일한 맥락에서 진행됐다. 이번 심사를 맡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은 부패방지 관련법(공정거래법, 청탁금지법 등)에 대한 전문성, 인증원이 보유한 글로벌 스탠다드
-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정품 필터 캠페인 ‘FILTER THE FAKE’ 실시 外
브리타가 정품 필터 이용을 권장하는 ‘FILTER THE FAKE(필터 더 페이크)’ 캠페인을 실시한다.‘물, 브리타 정품 필터로 거르세요. 가품은 거르세요’ 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최근 온라인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성행하는 가품 필터 문제에 대응하고, 정품 필터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캠페인에서 브리타는 가품 필터가 초래하는 위험성과 식별법을 안내한다. 필터의 외관 및 내부 소재와 정수 성능에서 나타나는 가품과 정품의 품질 차이를 명확히 조명할 뿐만 아니라, 사후 서비스(AS) 제공 여부 등 정품 필터 구매가 필요한 이유를 상세히 밝힌다. 브리타의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0.03mm의 초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