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컬리, 추석 얼리버드 오픈
컬리는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고 1,140여개 상품을 최대 81% 할인한다고 25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대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고물가 실속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7만원 미만 상품군을 대폭 늘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테고리 또한 크게 확대해 과일· 정육부터 식품, 뷰티,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추석 큐레이션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지정한 날짜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선물을 컬리카드로 10만원 이상 주문 시 20%, 그 외 카드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제주 옥돔
-
[생활경제 이슈] 배민 ‘2025 사회적 가치 페스타’ 참가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사회적 가치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2025 사회적 가치 페스타’는 기후 위기, 지역 소멸, 디지털 격차 등 복합적인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민관 협력 행사다. 올해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정부·기업·시민사회·학계·청년 등 300여 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실천 사례를 공유한다.배민은 ‘배민의 도시락 이야기’라는 부스를 열어 최근 열 번째 활동을 진행한 결식우려아동 지원사업 ‘배민방학도시락’을 알리고, 관람객에게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 선보여
오뚜기가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은 바삭쫄깃한 붕어빵 속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쭉 늘어나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오뚜기 피자의 맛을 완성했다"라며 "또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어, 집에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꼬리까지 가득찬 피자붕어빵’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 ·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2023년 ‘꼬리까지 가득 찬 팥붕어빵’과 ‘꼬리까지 가득 찬 슈크림붕어
-
이랜드 로엠, 2025 가을 1차 캠페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가을 1차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25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의 이번 캠페인 '더 챕터(the chapter)'는 계절의 변화 속 스며드는 장면 및 가을 특유의 감성을 담아 표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일상에서 입기 좋은 디자인의 가디건 △클래식한 자켓 △모던한 느낌의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여유로운 실루엣, 차분하고 정제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포멀과 일상을 넘나드는 룩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로엠의 가을 스테디셀러 '테일러드 자켓'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카키 브라운 계열의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 초청 ‘피자교실’ 열어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를 초청해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이번 초청행사는 8월 22일(금)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진행됐으며,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태권도시범단 선수 8명과 지도자 2명이 참여했다.참가자들은 도우 슬래핑부터 소스 바르기, 토핑 선택 등 피자 만들기와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개성이 담긴 피자를 완성했다. 이어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파파존스는 참가자에게 피자교실 수료증과 파둥이 자격증, 파파존스 앞치마와 모자 등 다양한 기념품을
-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쿠팡이 럭셔리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 브랜드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라며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가 있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
대상웰라이프, 유튜브 ‘뉴케어FULL:TV’로 리뉴얼
대상웰라이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뉴케어FULL:TV’로 리뉴얼하고 신규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뉴케어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라며 "2039세대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춘 전략을 기반으로 브랜드 광고캠페인 콘텐츠부터 영양 전문 지식 토크 콘텐츠, 오피스 공감형 웹예능 콘텐츠까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유명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재해석한 뉴케어 광고 영상은 물론, 정보석·오현경·최다니엘·진지희 등 출연진이 다시 모인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는 비하인드 인터뷰, NG컷
-
[생활경제 이슈] kt 밀리의서재, ‘문학감상회’ 황석영 작가 편 공개 外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문학감상회' 황석영 작가 편을 공개하며 《철도원 삼대》를 비롯한 대표작들을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대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문학감상회’는 김중혁 작가와 가수 이적이 진행을 맡아 동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들과 함께 주요 작품을 다각도로 탐구하는 영상 시리즈다. 이번 화에는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거장이자 세계 3대 문학상인 부커상 인터내셔널 최종 후보에 오른 황석영 작가가 출연해 장편소설 《철도원 삼대》를 직접 조명했다. 두 MC와 황석영 작가는 등단 60년을 넘어선 집필 여정, 《철도원 삼대》 창작 배경과 비하인드 등
-
[생활경제 이슈] 설빙, 돼지바 콜라보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 출시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콜라보레이션한 이색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을 오는 26일 출시한다.이번 신메뉴는 소비자들이 익숙하게 즐겨온 돼지바의 맛에 설빙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단순한 토핑 조합을 넘어 돼지바 본연의 매력을 설빙 특유의 디저트 감각으로 풀어내 ‘더(THE) 돼지바스러운’ 맛과 재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은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초콜릿 코팅과 돼지바 크런치 토핑을 그대로 살렸다. 설빙 시그니처 우유얼음에 딸기 과육이 씹히는 소스를 더해 상큼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
CJ푸드빌 빕스, 추석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빕스 선물세트는 매장 및 기업 단체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년 조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 추석에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부위부터 합리적인 구성까지 폭넓게 마련하는 한편, 지난 명절 대비 물량을 50%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프리미
-
[생활경제 이슈] 티젠, ‘프리미엄 꿀차 3종’ 출시 外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달콤한 힐링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꿀차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티젠 프리미엄 꿀차 3종’은 20년 이상 티(茶)를 연구해 온 티젠의 전문가가 전 세계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에 국내산 꿀을 더해 건강한 달콤함을 구현했다.먼저 '티젠 꿀홍차'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 우바홍차와 인도 아쌈홍차를 블렌딩해 진하고 부드러운 홍차의 풍미를 살렸다. '티젠 꿀캐모마일'은 대지의 사과라고도 불리는 향긋한 캐모마일꽃에 기분 좋은 꿀을 더했고, '티젠 꿀애플티'는 국내산 사과와 상큼한 히비스커스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안심할 수 있는 생분해 피라미드 티백을 사용한
-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 선보여
에이피알은 포맨트 브랜드의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을 25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유쾌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짱구’와 그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흰둥이’가 포맨트와 만나 탄생한 특별한 한정판 제품이다"라며 "제품의 뚜껑은 각 캐릭터가 목욕을 즐기는 모습을 피규어로 구현했으며, 본 품 용기와 패키지에는 짱구와 흰둥이의 일러스트를 적용해 귀여우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짱구 에디션’과 ‘흰둥이 에디션’ 두 가지로 구성됐다"라며 "‘짱구 에디션’은 막 세탁한 섬유처럼 포근하고 따
-
더후, ‘러블리 무드’ NEW 뷰티 화보 공개
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에센셜 립 글로우밤(Essential Lip Glow Balm)’의 새로운 화보를 25일 공개했다.더후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가 돋보이며, 이전까지 공개된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라며 "김지원은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채화처럼 물든 핑크빛 입술과 풍성한 히피펌 헤어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발색이 돋보이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를 볼과 입술에 과감하게 터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러쉬 어스’ 멤버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러쉬 어스’ 1주년 50%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신선함’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프레쉬 세일’과 달리 지난해 7월 첫 선보인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멤버십 회원 대상 러쉬코리아 공식 앱·웹 한정으로 진행된다. 26일에는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우선 입장권이 제공되며, 27일부터는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오픈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5년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및 기프트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
[생활경제 이슈] 본래순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본래수육’ 출시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순대국 프랜차이즈 본래순대가 하반기 신메뉴로 ‘철판제육볶음’과 ‘본래수육’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본래순대는 ㈜도드람에프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드람의 유통 경쟁력과 양질의 원료육, 첨단 가공장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먼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은 열전도율이 높은 철판에서 조리해 마지막 한입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본래순대 특제 양념으로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철판의 높은 열기로 불맛을 극대화했다. 순대국과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 단품으로는 술안주로도 손색없다.‘본래수육’은 신선한 국내산 도
-
무신사-관광공사, MOU 체결
무신사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관광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류 유망 소비재인 K-패션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한국 인지도 제고 및 방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약에 따라 무신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라며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채로운 K-패션 스타일을 알리는 한편, 한국 방문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무신사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스토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민라이더 대상 생수 45만병 배포 완료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 라이더들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전국 배민B마트에 생수 45만병 배포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수지원은 시범운영(7월)부터 시작해 전국 배민B마트로 확대됐으며 B마트에 방문하는 라이더는 9월 말까지 생수를 받을 수 있다.이번 지원은 우아한청년들이 시행 중인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의 일환이다. 우아한청년들은 생수 45만병 배포뿐 아니라 픽업대기 중에도 라이더들이 시원하게 쉴 수 있도록 비마트 대기공간(픽업존)에 냉풍기와 서큘레이터를 설치해 실온을 낮추는 등 라이더들의 건강권과 휴식권을 장려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