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영FBC 파이퍼 하이직, ‘레드 에디션’ 한정판 선보여
아영FBC는 샴페인 하우스 ‘파이퍼 하이직 레드 에디션(Piper-Heidsieck Red Edition)’을 한정수량 출시했다고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레드 에디션’은 파이퍼 하이직의 대표 상품인 ‘뀌베 브뤼(Cuvée Brut)’의 품질과 정통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정판 병 디자인을 적용한 에디션이다"라며 "강렬한 레드 빛깔의 병 외관과 금빛으로 새겨진 ‘파이퍼 하이직(PIPER HEIDSIECK)’ 영문자의 대비가 인상적이며 세련된 외관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좋다"라고 전했다. 전국 주요백화점을 비롯해 회원제 할인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7만 원대이다.파이퍼 하이직은 프랑스 상파뉴(Champagne) 지역에 위치한 샴페인 하우스로 세기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 인텐스’ 선보여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신제품 ‘블랙 스네일 레티놀 콜라겐 세럼 인텐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누적 판매량 3,3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고함량 리프팅 케어 세럼이다.최근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트렌드와 고기능성 홈케어에 대한 전 세대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닥터지의 메인 슬로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2030 영타깃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블랙 스네일 레티놀 콜라겐 세럼 인텐스’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성분을 블랙 스네일 뮤신으로 감싸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강력하게
-
[생활경제 이슈] 파카,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 신규 컬러 선보여 外
파카(PARKER)가 안정적인 그립감과 은은한 그라데이션 색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IM Writing Rituals Collection)’의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지난 2024년 7월 처음 출시된 파카의 ‘아이엠 라이팅 리투얼 컬렉션’은 자신만의 필기 루틴을 만들어 기록을 생활화하고 삶의 균형과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잉크 흐름, 안정적인 그립감, 은은한 광택이 더해진 그라데이션 색상이 특징이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상품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취시키는 주황색 그라데이션 컬러가 특징인 △오렌지GT와 평온함을 불러일으키는 푸른빛 그라데이션 컬러의 △블루CT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규
-
하림,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구매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31일까지 ‘더미식(The미식) 오징어 초빔면’ 번들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 ‘The미식 게임(부제: LG휘센을 가져갈 최후의 승자, 3명은?)’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16일에 출시한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프로모션 전용 번들팩을 구매 후, 제품 내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등(3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에어컨, 2등(10명)에게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3등(100명)에게는 더미식 비빔면 1번
-
정관장 천녹, ‘기력 강화 부스터’로 리뉴얼
정관장의 녹용 브랜드 ‘천녹’이 기력 강화 브랜드로 리뉴얼했다.정관장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천녹’ 제품은 총 5종으로, 각각 농축액, 파우치, 스틱 제형으로 즐길 수 있는 ‘천녹정’, ‘천녹톤’, ‘천녹정편’을 비롯하여, 여성 생기를 위한 ‘천녹우먼’, 시니어 기력에 특화된 ‘천녹시니어’가 대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천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녹용의 강인한 에너지가 선사하는 기력회복의 가치를 한층 끌어올리는데 집중했다"라며 "녹용과 당귀를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배합하여 특허등록까지 완료한 ‘기력강화 특허조성물’을 추가하며 단순한 휴식만으로 회복되지 않는 근본적인 기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
이마트24, 업계 최초 생레몬 들어간 '리얼레몬주' 펼쳐
이마트24가 업계 최초로 생레몬이 들어간 리큐르를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레몬주’(2,900원)는 국내산 쌀증류식원액에 얇게 썬 레몬 슬라이스를 넣어 차별화한 리큐르 상품으로, 주류 제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대한주조’와 함께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리큐르는 혼성주(混成酒)의 하나로 증류주나 주정에 설탕과 식물성 향료 따위를 섞어서 만든 주류를 의미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주류 구매 시 개인적인 취향, 맛, 품질에 높은 가치를 두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레몬을 넣은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최근에는 과일 원물을 넣은 과일 맥주, 과일 하이볼 등이 인기를 얻고 있어, 업계 최초로 병 형태의 리
-
롯데百, 홈 스타일링 테마 ‘웨딩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에서 오는 7월 4일(금)부터 13일(일)까지 전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는 전년 대비 15% 늘어난 총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웨딩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참여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라며 "‘에이스’, ‘시몬스
-
CU, 건강기능식품 판매 시작
CU가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의 판매를 이달부터 본격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건기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CU는 18,600여 개가 넘는 국내 최대 점포 수와 차별화된 상품력, 데이터 기반의 영업 전개 등의 강점들을 적극 활용해 관련 시장을 발 빠르게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초부터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상품 컨벤션 등을 통해 건기식 판매에 대한 사전 안내 및 홍보를 진행해왔다"라며 "애초 본격적인 판매는 내년 1분기 내로 예정돼 있었으나 예상보다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확인하여 그 시점을 6개월 가량 앞당기기로 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CU는 특화점 신청 점포들을 대
-
노브랜드 버거,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 여름 휴가 시즌 한정 신메뉴로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협업한 신메뉴로, 휴가 시즌 휴식과 함께 즐기기 좋은 클럽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버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맛 가득한 직화 패티에 노브랜드 버거 만의 특제 허니 스모크 소스와 신선한 채소, 담백한 닭가슴살, 짭조름한 베이컨, 고소한 반숙 달걀 프라이, 치즈 등 든든한 프로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클럽 샌드위치 버거’는 1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
롯데마트,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 선보여
롯데마트는 오는 7월 1일(화)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해 1병에 29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라며 "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위스키 도수(40도 이상) 대비 가볍게 즐기기 좋으며, 유리병 대신 홈술/홈파티/야외활동 사용에 최적화된 PET 용기를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랜디의 풍미를 살리고자 충북소주 파트너사와 함께 약 4개월간 100여 명의 평가단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소랜디’의 브랜디 혼합 비율을 7.2%로 설
-
롯데쇼핑,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롯데쇼핑이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중 중대성 평가’를 기반으로 ‘제품∙서비스 환경영향 관리’, ‘제품∙서비스 품질 및 안전’, ‘동반성장’, ‘기후변화 대응’, ‘온실가스∙에너지 관리’ 등의 최상위 5대 중대 이슈를 도출해, 주요 과제와 추진 상황을 상세히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 이슈는 기업이 받는 영향과, 미치는 영향을 동시에 분석하는 ‘이중 중대성 평가’를 통해, 기업 활동이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외부 요인이 회사 재무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것이다"라며 "특히, 이번 ‘이중 중대성 평가’ 과정 내 외부 전문가 인터뷰를 도입해 ESG 중대 이슈 선정의 객관성과
-
세븐일레븐,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토스와 손잡고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 로열티를 높이고 안정적인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핵심 전략으로 쇼핑, 콘텐츠, 여행, 금융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 토스와 함께 선보이는 더블패스 멤버십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중복 혜택이 가능한 듀얼 멤버십 서비스다"라며 "토스 앱을 통해 결제 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는 5%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토스에서는 토스 포인트 5%가 동시에 적립된다"라고 전했다. 토스 더블패스 멤버십 가입은 토스 홈화면 내 우측 상단 ‘결제’ 탭에
-
풀무원녹즙, 전용몰 정기구독 서비스 개시
풀무원녹즙은 풀무원녹즙 전용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이번 정기구독 서비스는 OTT 구독 시스템처럼 자동 결제 방식을 적용한 서비스이다"라며 "기존에는 선불로 반복해서 주문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최초 1회 주문만 하면 매월 25일 자동 결제가 이뤄져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음용 종료 후 매번 주문과 결제를 반복해야 했던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끊김 없는 제품 섭취를 통해 꾸준한 건강관리 루틴 형성까지 돕는다는 취지이다"라고 말했다. 전용몰 내 구독 결제 페이지의 UI도 전면 개편했다. 제품별로 원
-
배민, 주문 수 65억 건, 거래액 153조원 돌파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15년 동안 배민 앱에서 발생한 누적 주문 건수가 약 65억 건에 달하고, 누적 거래액(GMV)은 약 153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은 2010년 6월 25일, 음식점 전단지를 대체하는 안내 앱으로 시작해 외식업계의 비효율적인 광고 구조를 개선하며 성장해왔다"라며 "업주에게는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소비자에게는 간편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음식 배달 문화를 혁신했다"라고 전했다. 외식업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성장해 온 배민은 이제 ‘음식 배달’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으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겨 쓰는 국
-
컬리 첫 ‘패션컬리페스타’ 진행
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000여개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패션 카테고리에서 여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라며 "베스트 상품부터 단독 상품, 여름 시즌 상품까지 컬리가 큐레이션한 패션 상품을 압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페스타 핫딜’ 코너에서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만을 모았다. ‘R2W’ 라야 실키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타미힐피거 우먼’ 서머 린넨 셔츠 원피스 스트라이프, ‘벤시몽’ BSM 레인부츠 등이 대표적이다. 여름 맞이 시즌 상품 특가도 눈여겨 볼 만하다. 수영복, 선글라스, 버킷햇 등 여름휴가
-
배달의민족, 업주-라이더 첫 상생간담회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 실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27일 배민아카데미 서울에서 배민 가게 사장님 모임 ‘배민프렌즈’와 배민커넥트 라이더 커뮤니티 ‘배라모(안전하게 배달하는 라이더 모임)’가 함께한 첫 상생간담회 ‘배민프렌즈와 함께하는 배라모’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가게 업주와 라이더가 처음으로 마주 앉아 각자의 고충을 공유하고 그동안 전하지 못한 고마운 순간을 나누며 지속가능한 상생배달문화를 만들고자 마련됐다"라며 "배민은 이번 모임을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정기 운영 프로그램으로 추진 중이며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기반으로 정책개발, 콘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 진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LG트윈스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에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응원 열기로 더욱 뜨거워지는 야외 구장에서 관람객들이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LG트윈스 홈경기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2만 개의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을 무료 배포했다. 이 중 1만 개는 LG트윈스 캐릭터 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로 제작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레몬그라스향)’로, 당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