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디야커피, 복숭아 음료·디저트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특히, 쫀득한 식감과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분홍빛 컬러의 타피오카펄인 ‘핑크펄’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산뜻함에 핑크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강조했
-
[생활경제 이슈] 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 상품군 확대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자체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29’)’가 브랜드 ‘조스라운지’와 협업해 여름 홈웨어 컬렉션 ‘다정한 파자마’ 3종을 출시한다.이구어퍼스트로피는 29CM가 ‘아름다운 실용’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고객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해 쓰임새 높은 상품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안해 왔다. 브랜드명 ‘이구어퍼스트로피(29’)’는 명사의 소유를 나타내는 기호 어퍼스트로피(’)에서 착안해 29CM가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제안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강조했다.파자마 협업에 참여한 ‘조스라운지’는 실내 생활에 최적화된 라운지웨어를 제안하는 하우스 브랜드다. 탄탄한 소
-
백미당,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선보여
백미당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협업한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백미당X끼리’ 콜라보레이션은 ‘프리미엄 우유로 좋은 디저트를 만든다’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출발했다"라며 "프리미엄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백미당 아이스크림에 고품질 끼리 큐브 치즈케익을 얹어 부드러운 식감과 귀여운 비주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신제품은 ▲우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두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누적 주문액 1500억 돌파
GS리테일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 누적 주문액이 이달 말 1500억 원을 돌파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2020년 7월 론칭 후 불과 약 5년 만에 거둔 성과로, 특히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제휴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와인25플러스는 지난해 5월 업계 단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 주류 선물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고객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류 탭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본인 혹은 지인에게 선물하고, 받은 이는 가까운 GS25∙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 맞춤형 주류 추천 서비스 등도 운영하고 있다.GS리테일이 제휴 시
-
이마트24, 우유크림쫀득모찌빵 선보여
이마트24는 내달 1일(목) ‘우유크림쫀득모찌빵(1,900원)’을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일본 편의점의 인기 디저트인 모찌빵을 모티브로 한 상품으로, 쫀득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상품은 빵과 떡의 중간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협력사와 수차례 미팅과 테스트를 진행하며 공을 들였다"라며 "찹쌀이 함유된 모찌믹스, 타피오카 전분 등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배합을 찾아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식감의 빵을 개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쫀득한 빵 안에는 우유 베이스의 크림을 가득 채워, 한입 베
-
무신사 스탠다드, 25SS ‘쿨탠다드’ 캠페인 실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쿨탠다드’의 25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올 웨이즈 쿨(All Ways Cool)’ 캠페인을 전개한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른 더위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쿨탠다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실제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최근 일주일간 쿨탠다드 의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8% 이상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특징을 갖춘 기능성 의류로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시즌에는 실용성에 스타일을 더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차별화를 꾀했다. 반소매 티셔츠는 릴렉스 핏, 베이식 크루
-
롯데百, 'LTM ART FESTA' 진행
롯데백화점은 4/30(수)부터 5/29(목)까지 30일간, ‘DOWNTOWN FEVER(도심의 열기)’를 테마로 롯데타운 명동 일대를 아트로 물들이는 'LTM ART FESTA(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1930년대부터 백화점, 화랑 등이 자리잡으며 쇼핑의 중심지이자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으로 성장해 온 명동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시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라며 "을지로입구역부터 롯데호텔 서울 광장,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르는 ‘롯데타운 명동 일대’를 다양한 예술 작품 전시와 아트 기프트 스테이션, F&B 와 아트의 협업, 체험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
-
세븐일레븐, 제32회 온라인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개최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다가오는 5월 창립 제37주년을 기념해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를 열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는 1993년 첫 시행되어 올해로 32회차를 맞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ESG 활동이다"라며 "올해는 「지구 얼음아, 녹지마!」 주제로 진행되며, 이는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의 99년 역사 헤리티지와 UN이 지정한 ‘2025 국제 빙하 보존의 해’를 기념해 선정되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한 얼음공장에서 태동한 세계 최초∙최대의 편의점 브랜드다.이
-
CU, 5월 건강 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CU가 최근 편의점 건강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맞춰 내달 대규모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U 관계자는 "실제 CU의 건강 식품은 전년 대비 매출이 2021년 5.3%, 2022년 27.1%, 2023년 18.6%로 꾸준히 증가했으며 특히, 작년에는 다양한 이중 제형 제품들의 높은 판매율에 힘입어 무려 137.2%나 급증했고 올해(1/1~4/27) 역시 83.0%의 높은 수치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따. 이어 "건강기능식품을 선제 도입, 판매 테스트 중인 명동역점의 지난달 건강 식품의 매출 역시 운영 초기(12월) 대비 97.8%나 크게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CU는 이처럼 편의점에서 손쉽게 건강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간 이중
-
롯데홈쇼핑 벨리곰, 황금연휴 맞아 초대형 전시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황금연휴를 맞아 내달 1일(목)부터 18일(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초대형 전시를 개최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벨리곰은 2022년부터 ‘어메이징 벨리곰’, ‘해피 B-Day’ 등 다양한 테마의 공공전시를 통해 시민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해왔다"라며 "이번 전시는 벨리곰이 하트를 끌어안은 모습을 연출해 ‘온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 잔디광장에는 하트를 끌어안은 10m 초대형 벨리곰이 설치되며, 행
-
올가홀푸드, 뉴트로 스낵 3종 선보여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뉴트로 스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최근 간식 시장에서 건강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통곡물처럼 본연의 영양이 살아있는 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라며 "이에 따라 통곡물인 현미를 활용한 간식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식이섬유가 함유된 현미는 부담 없이 즐기는 건강 간식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올가는 이러한 변화에 주목해 지난 2022년부터 국산 현미를 활용한 간식을 선보여왔으며, 2024년 현미 스낵 PB 매출이 전년 대비 347% 증가하며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라고 밝혔
-
JTI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 출시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첫 한정판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Aqua Halo)’를 5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감각을 깨우다’라는 의미를 담은 플룸 X 어드밴스드의 첫 번째 한정판 디바이스다. 함께 출시된 백커버도 아쿠아 헤일로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시아 시장 중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이번 디바이스는 백커버와 함께 ‘플룸 X 아쿠아 헤일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구성돼 오는 5월 1일부터 플룸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된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가 ‘플룸 X 어드밴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영국 러쉬 1호점 익스클루시브 ‘29 하이 스트릿’ 퍼퓸 선보여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영국 러쉬 1호점에서만 판매해온 ‘29 하이 스트릿(29 High Street)’ 퍼퓸을 러쉬 강남역점과 공식 앱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29 하이 스트릿’ 퍼퓸은 러쉬의 첫 번째 매장이 위치한 영국 풀(Poole) 거리 이름을 따 만든, 브랜드의 탄생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제품이다. 러쉬의 조향사가 러쉬 프래그런스 제품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요 원료를 조합해, 러쉬 매장에 방문했을 때 느껴지는 향을 정교하게 재현했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원료만으로 완성된 비건 제품으로 러쉬가 지향하는 가치를 그대로 담았다.샌달우드의 따뜻한 우디 향, 일랑일랑과 자스민 오일이 전하는 부드러운 꽃 향, 상큼한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냉동망고’ 2종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냉동과일 상품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대표 상품인 ‘이츠웰 냉동블루베리’를 비롯한 PB 냉동과일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08% 증가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각국의 유망 산지와 프리미엄 품종, 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에 주력했다. 제조 인프라의 경우 직접 방문해 원물 선
-
뚜레쥬르, 카카오쇼핑라이브서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29일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인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 등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 및 잔액관리교환권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카쇼라 단독 판매 상품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 100% 포인트 결제 프로모션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 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스타라이트 바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한도 내에서 100%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기존에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 시 최대 50%까지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최대 100%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혜택이 확대됐다.프로모션 기간은 내달인 5월 31일(토)까지며 주문방법은 파파존스 자사채널(PC,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후 제휴 카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영타깃 대상 무료 멤버십 ‘슐리던트 클럽’ 열어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영타깃을 대상으로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슐리던트 클럽’을 론칭했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슐리던트 클럽은 애슐리 앱 회원 중 24세 이하(2025년 기준, 2002년생 이하)에 해당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추가 멤버십이다"라며 "멤버십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전용 혜택으로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하루 종일 런치 가격으로 샐러드바를 제공하는 ‘슐리던트 클럽데이’ 혜택이 있다"라고 전했다. 4월에는 오는 29일과 30일에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슐리던트 클럽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 중심의 혜택을 지향하는 멤버십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