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웅진식품, ‘티즐 부채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티즐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선정된 학급을 대상으로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지난 6월, 10대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티즐을 음용 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된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는 총 2,495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라며 "티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낸 것으로 판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오는 10일까지 ‘티즐 부채 인증샷 대항전’ 이벤트를 추가로
-
농심, ‘남영돈 배칼’ 선보여
농심이 ‘농심면가60’ 3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서울 용산구 ‘남영돈’을 선정하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남영돈 배칼’을 오는 9월 말까지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남영돈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서울 3대 고깃집’으로 꼽히는 돼지고기 전문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남영돈 배칼’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하고 다진 김치를 더한 매콤달콤한 배홍동칼빔면 비빔장과 남영돈의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반값다 피자헛’ 7월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7월에도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시작 이후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이라는 획기적인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7월에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의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더블 쉬림프 크런치’ 가 선정되었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달 출시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피자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시 정상가 대비
-
코카-콜라사 닥터페퍼,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가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닥터페퍼는 유니크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해외에서는 여러가지 맛과 향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개성 있는 매력으로 사랑받아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지난 2022년 선보인 ‘닥터페퍼 제로’에 이어 3년만에 국내 출시되는 신제품이다"라며 "산뜻한 딸기크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입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출시돼 닥터페퍼 마니아들은 물
-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이사청소 서비스’ 접수량 5배 이상 고속 성장 外
크린토피아의 ‘이사청소 서비스’가 론칭 초기 대비 일평균 접수량 5배 이상 증가와 함께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빠르게 확장하며 홈클리닝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국내 이사청소 시장은 최근 몇 년 사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자사 분석에 따르면 2007년 약 4,000억 원 규모였던 이사청소 시장은 현재 약 8,000억 원으로 두 배 이상 확대됐다. 크린토피아는 이러한 시장 흐름을 발 빠르게 포착해, 지난해 12월 홈클리닝 수요에 대응한 ‘이사청소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강남·서초·송파 등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빠르게 확보한 뒤, 전국 주요 도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전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하는 한 끼’ 캠페인 진행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세계 청소년의 날(8월 12일)을 기념해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함께하는 한 끼’ 기부 캠페인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함께하는 한 끼 기부 캠페인은 애슐리퀸즈와 이랜드재단이 함께 준비한 프로젝트로, 애슐리 앱의 24세 이하 영고객 멤버십 ‘슐리던트 클럽’ 가입을 통해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슐리던트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 1명당 1천 원의 기부금이 자동 적립된다"라며 "애슐리퀸즈는 신규 가입자 수 1만 명을 목표로, 적립금을 모아 외식 기회가 적은 자립준비청년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선물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
공영홈쇼핑, 체험형 청년인턴 모집
공영홈쇼핑이 1일부터 ‘2025 체험형 청년인턴’을 공개 채용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청년인턴’은 정부부처나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제도로, 취업 준비생에게 직무 체험과 취업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일반직과 방송직이다. 지원 자격은 ‘청년고용촉진 특별법’에 따라, 입사일 기준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청년에 한한다"라고 말했다. 입사 지원은 오는 16일 오후 1시까지 ‘공영홈쇼핑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서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8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9월 초 입사 후 총 3개월간 근무할 예정이다.채용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영홈쇼핑 누리집
-
하나투어, 에어캐나다 하나LIVE 프로모션 실시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캐나다의 대표 국적 항공사 에어캐나다와 자사 라이브 방송인 하나LIVE를 통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7월 7일(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캐나다, 미주, 남미 노선의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주 노선의 경우 왕복 50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벤쿠버와 몬트리올 노선의 항공권에는 추가로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기내 Wi-Fi 이용권(10매)과 메이플 리프 라운지 1인 이용권(10매)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라이브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빙수의 계절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이달의 맛 ‘애망빙’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에서 여름철 인기 디저트로 사랑받는 ‘애플망고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애망빙’은 진한 망고의 풍미를 담은 망고 샤베트와 부드러운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애플망고 다이스, 미니 펄을 더해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7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의 맛 ‘애망빙’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업’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또한 매월 첫째 주 금요일부터 7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환경 멘토링 활동 진행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전국에서 영케어러(가족돌봄 청소년) 대상 환경 멘토링 활동을 펼쳤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아이들이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 일상 속에서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놀이 중심 체험형 환경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서울에서는 전통 문화와 환경 보호를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북촌 전통공예관에서 매듭팔찌를 만들며 손의 감각과 창의력을 기르고, 서울교육박물관을 방문
-
쿠팡, 축산가공업체 선진과 MOU
쿠팡은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돈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진은 용인미트센터를 쿠팡의 메인 가공장으로 활용하고, 스마트해썹(SMART HACCP) 인증과 글로벌 수준의 위생·안전 기준을 적용한 고품질 선진포크한돈을 로켓프레시 고객에게 제공한다"라며 "용인미트센터는 자동화 공정과 글로벌 수준의 위생 관리로 제품 안전성을 대폭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선진과 협력해 소비자 수요에 맞춘 다양한 선진포크한돈 상품을 출시한다. 예를 들어, 삼겹살 부위는 일반 소비자용 표준 삼겹살, 수육용 껍데기
-
이랜드 스파오, 셀프결제 서비스 '스파오더' 도입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모바일 기반 셀프결제 서비스 '스파오더(SPAORDER)'를 7월 1일 스파오 강남점에 정식 도입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더'는 스마트폰만으로 상품 선택부터 결제까지 완료할 수 있는 완전 셀프 쇼핑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해 스파오더에 접속한 후, 구매할 상품별 QR코드를 스캔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는 방식이다"라며 "쿠폰 또는 포인트 등 보유한 혜택 적용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결제 완료와 동시에 도난방지 태그가 자동으로 해제되는 기술이 적용되며, 고객은 매장 직원의 별도 확인 절차 없이 매장을
-
[생활경제 이슈] 로레알파리, TVC 캠페인 ‘엑셀랑스 듀오 크림’ 공개 外
로레알파리가 한소희와 함께한 ‘엑셀랑스 듀오 크림’ TVC 캠페인을 7월 1일 첫 공개했다. 1909년 설립자 ‘외젠 슈엘러(Eugène Schueller)’가 론칭한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116년 지속되어온 헤리티지와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장에 출시되어 있던 다른 어떤 제품과도 차별화되는 안전한 헤어 컬러 제품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며, 몇 십 년간 염색약 개발에 주력하였고, 1973년 탄생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슬로건인 “난 소중하니까요” 와 함께 전 세계 여성들이 자신의 가치와 재능을 발휘하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로레알파리가 새롭게 공개한 엑셀랑스 TVC 속 한소희는 윤기가 감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와 함께 특유의 우아하고
-
선진뷰티사이언스, OTC 전용 ODM 신공장 준공
선진뷰티사이언스 (086710, 대표이사 이성호)가 미국 시장을 겨냥한 OTC(Over-The-Counter, 일반의약품) 전용 화장품 제조 공장을 준공했다고 1일 밝혔다. 선진뷰티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를 통해 당사는 기능성 원료 생산부터, 임상실험, 자체 브랜드까지 뷰티케어 영역 전반의 “원스탑 플랫폼”을 완성했다고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청남도 서천군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에 총 253억원을 투입하여 cGMP기반의 신공장을 건설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티씨엠(OTCM: OTC Manufacturing Master)이라는 명칭으로 출범한 ODM(제조업자개발생산) 및 OEM(주문자상표 부착생산) 신규 사업부는 지하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연면적 약 1,
-
[생활경제 이슈] 태극제약, ‘2025 대구 약사 팜페어’ 참가 外
태극제약이 지난 6월 20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5년 대구 약사 팜페어 및 연수 교육(이하 대구 팜페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이번 대구 팜페어에서는 실무에 도움이 되는 복약 상담 사례 중심의 부스 운영을 통해 약사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대표 제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기미 치료제 ‘도미나크림’과 함께 탈모 치료제 브랜드 ‘미녹시딜 바이그루트’ 시리즈 제품이 소개됐다.‘미녹시딜 바이그루트겔5%’는 롤온 타입의 겔 제형으로, 액상 제품 특유의 흘러내림 없이 탈모 부위에 직접 바를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인 제품이다.태극제약 담당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빅데이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X위글위글 제품 라인업 확대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으로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4종은 가든머그, 계량&찜기, 실리콘 이유식용기, 양면 도마로, 글라스락 제품력에 위글위글의 ‘위글베어’, ‘스마일 위 러브’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먼저 ‘글라스락 위글위글 가든머그’는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잔에 위글베어 실리콘 뚜껑으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해 자체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해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
[생활경제 이슈] 리즈다, 신제품 ‘뉴 제로 핏 캡슐 파운데이션’ 선봬 外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뉴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은 수많은 고객들의 리뷰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여러 차례의 제형 개발을 통해 성분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피부 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드뮤어 메이크업을 돕는 ▲19 퓨어 아이보리 ▲21 페탈 베이지 ▲23 내추럴 베이지 등 화사하고 맑은 컬러감의 3가지 쉐이드로 라인업 됐다.특허 받은 캡슐 공법으로 수분막에 쌓인 커버 피그먼트가 터지며 보습 성분과 함께 피부에 밀착 코팅되고, 세미매트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48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