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애경산업, ‘국군의 날’ 맞아 보훈 가정에 무궁화 선물함 전달
애경산업은 금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사옥에서 ‘무궁화 선물함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날 전달식은 ‘국군의 날’을 맞아 전국에 있는 취약계층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정에 사랑과 존경,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샴푸∙세제∙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이 담긴 2억 3천만원 상당의 무궁화 선물함 1,500세트를 전달했다"라며 "전달된 선물함은 굿피플의 대구경북지부∙광주전남지부∙부산울산경남지부 등을 통해 취약계층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정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박진우 상무, 굿피플 이용기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공공 배달앱 ‘땡겨요’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10월 1일부터 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연휴와 2차 민생 지원금 지급 시기에 맞춰 소비자들이 푸라닭의 다양한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공 배달앱 활성화를 통한 가맹점과의 상생 도모를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이벤트 기간인 7일간 땡겨요 앱에서는 푸라닭 치킨 4,000원 할인 쿠폰이 1일 1매씩 발급 가능하다. 땡겨요 앱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5,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 한정 수량 조기 소진 시에는 당일
-
바이탈뷰티, 기력 충전 제품 ‘극진단’ 출시
바이탈뷰티가 ‘극진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동서양 원료의 융합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한 극진단은 몸의 원기를 보강하고 무기력해진 마음까지 챙겨, 기(氣)·체(體)·심(心)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기력 충전 솔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진단은 동양의 대표 기력 충전 원료라 불리는 녹용, 당귀, 산수유, 침향과 함께 현대 과학이 주목하고 있는 에너지 원료인 D-리보오스, 아르기닌 등 총 19가지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다양한 원료들이 한층 깊이 있는 리추얼을 완성한다"라고 말했다. 극진단은 시중에 쉽게 보이는 환 형태의 기력 충전 제품과는 달리 이중 제형 형태로 차별화를 더했다. 실제로 씹어서 섭
-
골프존문화재단, 추석 앞두고 취약계층 250세대에 식료품 키트 후원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30일 순천시 취약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골프존문화재단 관계자는 "재단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후원식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골프존카운티 순천이 위치한 전라남도 순천시를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에 힘을 보탰다"라며 "후원식에는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양영심 순천시 시민복지국장, 나성주 골프존카운티 사업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후원물품은 순천시청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역전우동, 장호준 셰프 콜라보 ‘간장양념구이 덮밥’ 출시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흑백요리사로 화제를 모은 장호준 셰프와 콜라보하여 일본식 제육덮밥 ‘간장양념구이 덮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는 역전우동이 추구하는 가성비와 장호준 셰프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일본식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신메뉴 ‘간장양념구이 덮밥’은 장호준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로, 일본의 대표 가정식인 쇼가야키(돼지고기 생강구이)를 덮밥 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은은한 생강향과 깊은 감칠맛이 가득한 돼지고기 양념구이를 양배추채, 대파와 함께 먹으
-
LG생활건강 글린트, 10월 올영픽에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처럼 반짝이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하는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라며 "글린트는 10월 올영픽을 통해 한달간 ‘Ready to Shine? (빛날 준비 됐어?)’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 위 아이돌의 광채 피부를 연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올리브영 10월 온라인 기획전 참가 外
닥터지가 참가하는 10월 온라인 기획전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닥터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랙 스네일’ 라인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한정판 보이넥스트도어 폴라로이드형 포토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특별 기획 세트 2종이다.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세트(본품 50ml 2개+15ml)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세트(본품 50ml+레티놀 링클 마스크) 등 환절기 시즌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블랙 스네
-
이랜드복지재단,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 통해 20만 끼니 나눔
이랜드복지재단(대표이사 정영일)이 서울역 인근에서 운영 중인 민간 나눔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가 누적 20만 끼니를 돌파했다고 10월 1일 밝혔다. 이랜드복지재단 관계자는 "하루 약 600명이 찾는 이곳은 개소 1년 2개월 만에 기념비적인 성과를 올리며, 민간 주도형 복지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침애만나’는 쪽방촌 주민, 거리 노숙인,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이른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전국에서도 드문 급식소다"라며 "다수의 무료급식소가 점심 위주로 운영되는 것과 달리, 하루의 시작을 책임지는 아침 한 끼에 집중해 온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아침을 넘어 점심과 저녁까지 지원 범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양돈농협, 금융지점 리뉴얼 오픈 기념식 개최 外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29일 박광욱 조합장을 비롯한 경기 지역 조합원,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도드람양돈농협 금융지점(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환경 개선을 넘어 금융 전문성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중점으로 진행됐다. 재구성된 지점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최신 금융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도드람양돈농협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제고할 계획이다.특히, 디지털 금융 인프라를 강화하여 비대면·모바일 서비스와 연계 가능한 디지털 창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조합원과 일반 고객층이 요구하는 편리하고 효율적
-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중인 그룹의 행보와 발맞춰 ‘소노’ 브랜드 강화에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겠다는 안건을 상정하고 이사회의 승인을 얻었으며, 이에 따라 이날부터 대명스테이션에서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이 변경되어 운영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한돈데이를 맞아 전국 한돈인증점 프로모션 진행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 개최와 더불어, 전국 한돈인증점 프로모션 및 한돈몰 역대급 세일전을 동시에 개최한다.이번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를 통해 한돈자조금은 서울 성수동에서 시작된 ‘슈퍼 한돈’의 열기를 전국 유통 채널로 확산시키고, 소비자들이 한돈을 더욱 합리적이고 풍성하게 즐기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10월 11일(토)부터 19일(일)까지 9일간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열리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는 이미 사전 홍보가 시작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돼지 코 모양(1001)을 모티프로 한
-
락앤락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 선보여
락앤락이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를 새롭게 선보였다.락앤락 관계자는 "‘제로웨이스트 음식물 처리기 3.5L’는 세라믹 3중 칼날로 음식물을 미세하게 분쇄해 최대 90%까지 부피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최대 120도의 고온으로 음식물의 수분을 빠르게 증발시켜 세균 번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프리미엄 활성탄 필터를 적용해 음식물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잡아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3.5L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4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줄여 주기 때문에 내통을
-
[생활경제 이슈] 칼로(Calo), ‘칼로 네오디뮴 스트랩 3600’ 누적 판매 20만 개 돌파 外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는 대표 제품 ‘칼로 네오디뮴 스트랩 3600’이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칼로 네오디뮴 스트랩 3600’은 희귀 금속 네오디뮴을 활용한 에너지 부스터 팔찌 및 목걸이로, 액세서리처럼 간편하게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신체 활력 증진과 일상 속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제품은 3600 가우스의 네오디뮴 영구 자석에서 발생하는 자기장이 체내에 작용해 △신체 사이클 개선 △체온 상승 △근육 뭉침 케어 등 다양한 부스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에너지 증진과 운동 능력 향상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다.칼
-
굽네몰,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 실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추석을 맞아 최대 69% 할인 혜택의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굽네 관계자는 "추석은 송편, 전 등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 섭취가 늘어나 전후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라며 "굽네몰은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고단백 닭가슴살 제품으로 명절 전 균형 잡힌 식단을 준비하고, 명절 후에도 손쉽게 식단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칼로리 리셋’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먹기 편한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 한정 수량을 한 팩당 990원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부드러운 풍미
-
교촌치킨, 강릉지역 가맹점주에 전용유 지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강원도 강릉지역 가뭄으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강릉 지역 가맹점주들을 위해 전용유를 지원하며 격려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교촌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는 가맹점 상생 바탕으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릉 지역은 최악의 가뭄으로 한때 급수 제한이 시행돼 외식업계 전반에 차질이 있었으나, 현재는 정상적인 영업이 이뤄지고 있다"라며 "교촌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강릉 지역 8개 가맹점에 전용유 9통을 지원하며 묵묵히 매장을 지켜낸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위로했다"라고 말했다.
-
공영홈쇼핑, 우체국 쇼핑몰 입점
공영홈쇼핑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전산실 화재로 운영이 중단된 우체국 쇼핑몰 입점 중소∙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해 ‘우체국쇼핑 전용관’을 개설,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조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체국 쇼핑몰 서비스 중단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신속히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30일 개설된 공영홈쇼핑 온라인몰∙모바일앱 내 ‘우체국 쇼핑 전용관’에서는 우체국몰 입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며 "우체국몰 측에서 순차적으로 상품을 등록 중이며, 입점 상품 수는 점차 늘어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공영홈쇼핑은 전용관 상품을 대상으로 판매 활성화를 위한
-
하나투어, 26년 동계시즌 대한항공 이집트 직항 전세기 상품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이집트 동계 성수기를 앞두고 대한한공 인천-카이로 직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대한항공 직항]이집트 일주 9일’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운영하며, 2026년 1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주 1회(매주 수요일) 총 5회 운항한다. 본 상품의 운항 일정은 양국 정부의 허가 및 승인 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나팩 2.0(프리미엄, 스탠다드) ▲세이브(항공 이동, 열차 이동)로 상품별 등급을 다양화했고, 상품 등급 내에서 일등석/비즈니스석/일반석 등 항공 좌석도 추가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카이로, 아스완, 아부심벨, 룩소 등 이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