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BQ 올리버스, 아동보육시설에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 3기가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황금올리브치킨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올리버스’는 BBQ의 상징인 황금올리브유의 ‘올리브(Olive)’와 우리를 의미하는 ‘어스(us)’의 합성어로 ‘BBQ와 함께 하나되어’라는 의미와 ‘우리 함께 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자’라는 목적으로 조직된 대학생 봉사단이다"라고 전했다. 올들어 첫 활동에 나선 올리버스 단원 20여명은 이천 치킨대학에 모여 치킨캠프를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기부할 치킨을 함께 모여 만들었다. 단원들은 직접 조리
-
배민, ‘배짱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짱할인은 배민이 매주 진행하는 새로운 할인 프로그램이다"라며 "치킨, 피자, 카페, 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주 배짱할인에는 처갓집양념치킨 6000원 할인, 네네치킨 5000원 할인, BBQ 4500원 할인, 청년피자 6000원 할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알뜰 및 한집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후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이와
-
LF 마에스트로, 2025 여름 컬렉션 선보여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무더위 속에서도 클래식 감성을 지키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2025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전통적인 아틀리에(공방)에서 영감을 받아, 소프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실루엣을 재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길고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청량한 소재와 여유 있는 핏을 적용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셋업과 반팔 셔츠, 니트류를 대거 선보이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먼저, 여름에도 포멀한 복장을 갖춰야 하는 이들을 위해 시어서커, 져지 등 통기성 좋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말레이시아' 신상품 선보여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모두시그니처'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인 '경험'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라며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하여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하여 여행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과거 고객 선호 데이터를 분석해 핵심 관광지만 엄선해 방문하고, 전 일정 4성급 이상 호텔을 이용해 여행의 질과 편의성을 높였다.이번에 선보인 신상품은 두 가지다. 먼저 '코타키나발루 모두시그니처 5일' 상품은 노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에어쿨링’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자사 최초 쿨링 생리대인 ‘디어스킨 에어쿨링’을 선보이며 여름철 생리대 시장 공략에 나선다.이번 신제품은 피부과학(Dermatology)에 기반한 더마 생리대로, ‘소중한 Y존 피부를 위해’라는 디어스킨 브랜드 정체성에서 출발했다. 깨끗한나라는 덥고 습한 날씨로 민감해진 Y존 피부 고민을 해소하고자 쿨링 기능을 비롯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강화한 제품을 기획했다.‘디어스킨 에어쿨링’은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실제 흡수 전후 온도 변화를 측정한 흡수냉감테스트에서
-
지포어, 일본ㆍ중국 매장 열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가 2025년 일본과 중국에 첫발을 내딛으며 K-럭셔리로 아시아 시장 포문을 연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2024년 11월, 코오롱FnC는 지포어 미국 본사와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2025년 봄/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양국 주요 상권에 첫 매장을 열고 사업을 본격화한다"라며 "이번 진출은 단순한 해외 확장을 넘어, 코오롱FnC가 30년 넘게 골프웨어 브랜드를 전개해온 경험과 골프에 대한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중국과 일본 시장에 대한 전략적 행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포어는 지난 4년간 한국 골프웨어 시장 흐름
-
노랑풍선시티버스, 5월 가정의 달 맞이 ‘행운 복권’ 이벤트 실시
서울시 공식 시티투어버스 운영사인 ‘노랑풍선시티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버스 탑승 고객에게 복권을 증정하는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아동을 제외한 노랑풍선시티버스 티켓 구매자 전원에게 인당 복권 1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해당 복권은 확률형 스크래치 복권으로, 같은 그림 3개가 나올 경우 노랑풍선시티버스가 직접 제작한 ‘서울시티투어버스 미니어처’ 모형 장난감을 증정한다.노랑풍선시티버스는 서울 도심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관광 교통수단으로, 2층 오픈형 버스를 이용해 횟수에 제한 없이 탑
-
휘닉스 아일랜드 글라스하우스, ‘플로이스트(FLOYEAST)’로 오픈
제주 서귀포시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아일랜드의 대표 건축물 ‘글라스하우스(Glass House)’가 베이커리 카페 ‘플로이스트(FLOYEAST)’로 새롭게 리브랜딩되어, 오는 2025년 5월 1일 그랜드 오픈한다.휘닉스 아일랜드 관계자는 "글라스하우스는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작품으로, 절제된 조형미와 자연의 조화를 담아낸 제주의 상징적 건축물이다"라며 "섭지코지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안도 타다오의 건축을 감상하려는 국내외 방문객들 역시 꾸준히 이곳을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건축을 넘어 하나의 현대 조형물처럼 감상할 수 있는 이 공간은, 기존 ‘민트 레스토랑’이 운영되던 공간을 리뉴얼해 대형 베이커리
-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열어
농심이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세계적 관광 명소인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1호점을 오픈했다. 농심 관계자는 "마추픽추를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농심 라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페루 신라면 분식은 마추픽추로 향하는 필수 관문인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에 3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방문객이 직접 라면을 조리하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2층부터는 신라면의 역사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농심의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농심은 세계 주요 관광지에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신라면의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봄철 우울감 극복 위한 웰니스 실천 방법 소개 外
활기찬 봄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이나 사회적 활동 등을 통해 신체와 정신적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사회적 관계 기반의 웰니스’를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한 핵심 요소로 제시하며, 일상 속 실천 방법을 소개했다.■ 함께 운동하기허벌라이프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실시한 ‘건강과 커뮤니티의 중요성(Power of Community)’ 설문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72%는 운동 및 웰니스 관련 모임에 참여한 경험이 전반적인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이와 같은 ‘지지 그룹(Support Group)’의 중요성의 주된 이유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 사
-
골프존파크, 가정의 달 이벤트 'PARK세개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실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8일부터 5월 25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PARK세개,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골프존파크 관계자는 "매해 5월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골프를 통한 특색 있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풍성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선보여 왔다"라며 "올해 ‘PARK세개,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이벤트는 마일리지 이벤트와 경품 추첨 이벤트 두 가지로, 전국 골프존파크(투비전, 투비전NX)의 스트로크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미션 달성 마일리지 이벤트로 24개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를 하면
-
빙그레, ‘지구를 위한 새활용 체험교실’ 운영
빙그레가 환경부 및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25일 대구에 위치한 월곡초등학교에서 ‘지구를 위한 새활용 체험교실’을 운영했다"라며 "빙그레가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업사이클링 캠페인 경험을 바탕으로 월곡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올바른 분리배출과 재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일상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자 업사이클링 체험도 동시에 진행했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끌레도르 파르페’ 용기를 활용해 가습기를 만들고, 바나나맛우유 용기 모양의 키링에 학
-
[생활경제 이슈] 랑콤, 신제품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선보여 外
랑콤이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출시하고, 코리아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신제품은 랑콤이 25년간의 자외선 차단 연구와 14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혁신적인 선케어 제품으로,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이 특징이다.첨단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제품은 랑콤만의 독창적인 5-PROOF 기술을 적용해 물과 땀, 모래, 외부 자극, 묻어남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한다.특히 이 제품은 일반 자외선 차단제 대비 2배 더 강력한 차단 효과와 강한 내수성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오랫동안 유
-
알리익스프레스, 4월 ‘알급날’ 프로모션 실시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4월 ‘알급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전 연령대를 위한 선물 추천 상품과 유아동 특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있는 가격 구성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특징이다. 유아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포함해 주요 그룹딜 일부 제품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최대 12% 쿠폰 할인과 함께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3만 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대표 혜택으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
레고그룹, '스타워즈 데이' 맞아 신제품 9종 공개
레고그룹(LEGO Group)은 내달 4일 ‘스타워즈 데이’를 맞아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신제품 9종을 공개했다.레고그룹 관계자는 "스타워즈 데이는 해당 영화의 명대사 "포스가 당신과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의 영어 발음이 5월 4일(May the Fourth)과 비슷한 데서 유래한 팬들의 기념일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라인업은 영화 속 탈것과 드로이드, 캐릭터, 로고 등 스타워즈 세계관을 다양한 형태로 구현했다. 클래식 삼부작부터 프리퀄, 속편까지 아우르는 구성을 통해 오랜 팬층과 새로운 세대를 모두 겨냥했다.주요 제품은 얼티밋 콜렉터 시리즈(UCS)로 출시되는 ‘장고 펫의 파이어스프레이급 우주선(75409)’이다. 총 2,970개
-
홈앤쇼핑, 클리오 립스틱 첫 방송서 2만개 기록
홈앤쇼핑은 지난 15일 S/S 시즌 신상품 ‘클리오 루즈힐 올데이프루프 립스틱’론칭 방송을 진행, 시작 약 1시간 만에 약 2만개가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시즌 립스틱은 기존 루즈힐 라인의 장점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화이트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동일 콘셉트로 제작된 클러치백 굿즈 세트를 한정 구성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여진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동양인 피부 톤에 최적화된 4가지 컬러 구성에, 5중 프루프 기능(터치·워터·스웨트·오일·섬유)을 더해 일상에서의 지속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발색 지속력과 함께, 립 제품에서는 드물
-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 진행
맥도날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1988년 국내 첫 진출 이후 37년간 꾸준히 일상 속에서 다양한 가족 친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해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패밀리 캠페인’ 광고 영상은 맥도날드와 함께 유년 시절을 보내며 소녀에서 엄마로 성장한 한 인물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 속 맥도날드는 ‘해피밀’ 토이를 고르던 어린 시절부터 부모로서 딸과 함께 걷기 행사 ‘해피워크’에 참여하는 현재까지, 언제나 가족의 곁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