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선보여
농심이 겨울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 꿀가루 토핑으로 맛을 끌어올리고, 비빔면에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제품이다.농심 관계자는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은 배홍동 윈터에디션 출시를 맞아 SNS 조리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홍동 윈터에디션 멀티팩에 들어 있는 캐릭터 장식을 활용, 인증사진을 촬영
-
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 실시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2월 25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 및 고영양의 식사를 선물하는 '한끼의 울림'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나눔재단 관계자는 "이재현 이사장의 나눔철학을 바탕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식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 아동에게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8년째 지속 개최하고 있다"라며 "현재까지 약 700 곳의 지역아동센터와 1만 5천여 명의 아동이 총 3억 6천여 원 상당의 끼니로 즐거운 식문화를 경험했다"라고 전했다. 금년 캠페인
-
노랑풍선, ‘2025 신년맞이 일출 여행’ 기획전 실시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2025년 신년을 맞이해 국내 일출 명소들을 여행할 수 있는 ‘2025 신년맞이 일출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12월 3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상품으로 준비된 본 기획전은 이동 수단과 고객의 일정 및 취향에 따라 △무박 버스 여행 △무박 기차 여행 △1박 2일 △제주도 3일&4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일출 명소뿐만 아니라 지역별 주요 관광지도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우선 '무박 버스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경북 포항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경북 포항 2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이 상품은 서울에서 버스를 타
-
아성다이소,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 실시
㈜아성다이소가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계절 변화에 맞춰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뜨개실, 뜨개도구, 수예부자재 80여 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들고 싶은 편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뜨개실을 고를 수 있다"라며 "바느질이 아직 어렵게 느껴진다면 ‘뽀글이 빅 핸드니팅(Hand-Knitting) 뜨개실’로 시작을 해보는 것도 괜찮다"라고 말했다. 두툼한 굵기의 실을 맨손으로 엮어 만들 수 있고, 뽀글이 재질의 따스하고 포근한 촉감이 목도리를 뜨면 잘 어울린다. 핑크,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
락앤락, 베트남 중부 홍수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기부
㈜락앤락이 베트남 홍수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에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베트남 하노이 적십자사와 함께 진행된 이번 구호 활동은 최근 중부 지방 수해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꽝빈성 지역 주민들에게 물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식품보관용기, 물병, 냄비 등 2만 개가 넘는 락앤락의 생활용품을 기부했으며, 2박 3일간 락앤락 베트남 하노이법인 직원들이 꽝빈성 수해지역을 직접 방문해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라고 말했다. 금번 기부 활동은 락앤락이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
교촌치킨, 중국 항저우에 ‘청베이 완샹청점’ 신규 개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중국 항저우 지역의 인기 쇼핑몰에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고 28일(목)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치킨 청베이 완샹청(万象城)점’은 항저우에 개점한 네 번째 매장이다"라며 "교촌은 지난해 12월 항저우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올해 5월, 6월, 11월 항저우에서만 3개 매장을 연달아 출점시키며 미식의 도시 항저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30여년 소스 노하우를 담은 시그니처 메뉴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추가 출점의 원동력으로 평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개점한 항저우 4호점 ‘청베이 완샹청점’은 항저우에서 한창 개발 중인 신도시 랜드마크 ‘완샹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外
한솥도시락이 지난 27일 ‘2024 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2024 올해의 스타브랜드 대상’은 기업들에게 브랜드가치의 표준모델을 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지난 2014년 처음 제정됐다. 브랜드 기초조사와 소비자조사를 기반으로 학계·언론·방송계의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평가는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이루어진다.이번 시상에서 한솥도시락은 소비자 친화적인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 철학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ESG 실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최종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한솥도시락은 신뢰할
-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등 신메뉴 선보여
한국맥도날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를 비롯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8일(목)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각각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는 프랑스 남부 겨울 대표 요리 ‘알리고(Aligot)’와 고급 향신료 트러플의 풍미를 결합해 이국적이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라며 "알리고는 부드러운 치즈와 감자를 섞어 만든 요리로, 맥도날드는 이를 바삭한 크로켓 형태로 재해석해 버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2024 크리스마스 '와츄원 포 홀리데이' 공개 外
SPC 배스킨라빈스는 28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서울 도곡동 소재, 이하 ‘워크샵’)’ 매장에서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공개했다.배스킨라빈스는 이날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와츄원’을 새롭게 재해석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선보였다. 올해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테마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이다.‘와츄원’은 여러 가지 플레이버를 하나의 케이크에 담아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밀도와 질감이 다른 여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하는 배스킨라빈
-
빙그레 유튜브 웍스 어워즈 2관왕 수상
빙그레는 독립운동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Best AI Pioneer) 부문과 베스트 소셜 액츠(Best Social Acts)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가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이번에 빙그레가 수상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 부문은 AI 기술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성과를 창출한 캠페인에 수여하는 상이다"라며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은 공익을 주제로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인식 전환에 기여한 캠페인에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빙그레는 지난해 8월 광복절을 맞아 퇴학, 정
-
관광공사, 외래객 모바일 간편결제 인프라 2만 개소 확대 지원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함께 방한 외래객의 쇼핑 편의를 돕고 쇼핑관광을 활성화하고자 모바일 간편결제 표준QR 키트* 2만 개를 배포했다.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에 배포한 표준QR은 국내 서비스인 제로페이에 기반해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17개 해외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연동한 것으로, 외국인 관광객은 이를 통해 국내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자국에서 사용하던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할 수 있다"라며 "공사는 이를 위해 전국 주요 전통시장 65개소(8천여 지점)와 제주도 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1만 2천여 업체에 표준QR 2만 개를 배포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공사는
-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슈퍼 얼리버드 티켓’ 완판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지난 25일 오픈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슈퍼 얼리버드 티켓’이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축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 입장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얼리버드 티켓’은 27일 전량 매진됐다"라고 전했다. 이랜드뮤지엄은 관람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12일 2차 얼리버드 티켓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한편,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vol.1>은 24년 12월 21일부터 25년 2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열린다.
-
현대벤디스, '푸드트럭대장' 론칭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벤디스는 기업 행사 및 이벤트 맞춤 푸드트럭 발주 서비스 '푸드트럭대장'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푸드트럭대장은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카페·베이커리·분식 등의 케이터링(출장연회) 트럭을 보내주는 서비스다"라며 "서비스 신청은 식권대장 앱 또는 현대벤디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대장마켓플레이스'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150만원부터다"라고 전했다. 현대벤디스는 식대 복지 서비스 외에도 커피 구독 서비스 '커피대장', 간식 복지 서비스 '매점대장', 퀵서비스 대행 '퀵대장' 등 다양한 직원복지 아웃소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
㈜골든블루, ‘DJ 소울스케이프’와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협업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협업한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DJ)들이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형식의 콘텐츠다"라며 "지난 7월 ‘DJ 스프레이(DJ Spray)’와의 첫 콘텐츠를 시작으로 ‘DJ 시로스카이(DJ Shirosky)’, ‘플라스틱 키드(plastic kid) 등 트렌디한 뮤지션들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골든 하이볼 믹스셋’ 콘텐츠
-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 45억 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미쟝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5억 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라며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천여 곳에 매년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 이후
-
상하농원, 겨울 딸기 수확 체험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인 전북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12월 다채로운 겨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올 겨울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딸기 수확 체험과 함께 상하농원에서 자연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6회 겨울상하 사진전’을 개최하여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딸기 수확 체험은 상하농원의 농가 보급형 스마트팜에서 진행되며, 딸기의 생육 과정과 수확 시기의 중요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설향과 금실 품종의 달콤한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선별하며 신선한 딸기를 바로 맛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체험은 500g 수확
-
생활공작소-‘녹기 전에’ 정 콜라보 진행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오는 27일(수)부터 최대 1주일 간 서울 마포구 염리동 소재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 전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두 브랜드는 이미 지난해 8월, ‘좋은 기분, 좋은 기본’이라는 주제로 한 차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겨울이 시작하는 시작점에 다시 한번 새로운 콜라보를 기획하였다"라고 전했다.이어 "추운 겨울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차가워진 손을 핫팩으로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자사의 신제품 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녹기 전에’ 역시 생활공작소와의 콜라보 기간 동안 핫팩 패키지를 닮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