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커세어, ‘콜 오브 듀티’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인기 게임 시리즈인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와의 다년간 크로스 브랜드 협업의 첫 행보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Call of Duty:Black Ops 6/이하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6)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들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커세어 및 커세어 산하 브랜드인 엘가토(Elgato)의 여러 제품군으로 확장되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시 제품들은 최상의 게임 경험을 위해 설계된 커세어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와 함께 엘가토의 스트리밍 장비가 포함된 콜라보 제품들로 최첨단 하드웨어와 ‘블랙 옵스 6(Black Ops 6)’ 테마의 커스텀 디자인, 탁월한 빌
-
롯데월드 ‘로티프렌즈’, 스페인어 채널 구독자 100만명 돌파
롯데월드의 놀이교육 유튜브 스페인어 채널 ‘LOTTY FRIENDS – Canciones Infantiles’ (이하 ‘로티프렌즈’)’가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았다. 앞서 올해 2월 로티프렌즈 영문 채널이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스페인어 채널도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하면서, 로티프렌즈는 다시 한 번 글로벌 IP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하게 됐다.로티프렌즈는 영유아가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이다. 언어와 색깔, 생활습관 등을 담은 학습 콘텐츠 뿐 아니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등 롯데월드의 사업장과 캐릭터 IP를 활용한 놀이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로티프렌즈는 현재 국문
-
[생활경제 이슈] 무인양품, ‘카카오 트러플 초콜릿’ 4종 출시 外
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오는 11월 22일부터 ‘카카오 트러플 초콜릿’ 4종을 국내에서도 겨울 한정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카카오 트러플 초콜릿’ 시리즈는 진한 카카오 풍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어 일본 무인양품 식품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생초콜릿 같은 식감이 특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으며 매년 빠른 품절 현상을 빚고 있다.국내에서는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단맛과 짭잘한 맛의 대비감이 매력적인 바삭한 식감의 ▲솔티드 캬라멜 카카오 트러플, 최근 유행하는 재료인 피스타치오가 들어가 고소하고 묵직한 풍미가 더해진 ▲피스타치오 카카오 트
-
세라젬, CES 2025 혁신상 6개 수상
세라젬(대표이사 이경수)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5’를 앞두고 출품작 6종이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CES 혁신상은 박람회를 주최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세계를 선도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기술력, 디자인 등 다각도로 심사해 수여하는 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6년간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제품에 성공적으로 녹여내 기술력, 혁신성, 디자인 등에서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부문 4개, 피트니스(Fitness) 부문 1개, 인간 안보(Human Security for All) 부문 1개 등 총 6개의 혁신상을 받았다
-
BYC,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
BYC(대표 김대환)가 오늘(15일) 개최되는 ‘2024 메가주 일산(케이펫페어)’에 참가해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펫페어에서 반려견용 누빔조끼, 누빔내복, 할매내복, 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개리야스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반려견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버튼 개폐형 제품도 새롭게 추가했다"라며 "또한 BYC의 올데이롱 후드티셔츠 제품과 같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BYC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전시회 부스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2024 메세나대상 ’Arts&Business상’ 수상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24 메세나대상’ Arts & Business(기업과 예술의 만남)’ 부분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02년부터 국악의 발전을 위해 국립국악중·고등학교와 맺어온 오랜 결연과 ‘페르노리카 코리아 국악 장학 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4 메세나대상’ Arts & Business 상의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상식에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대표와 국립국악 중·고등학교의 모정미 교장이 함께 했다.‘메세나대상’은 문화예술 발전 및 대중화에 공헌한 기업과 인물을 선정해 그 공로를 시상하는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오클리 팩토리 팀’ 슈즈 컬렉션 국내 첫 론칭 外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브레인 데드와 협업한 '오클리 팩토리 팀’의 슈즈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오클리 팩토리 팀’은 오클리와 혁신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LA 기반의 브랜드인 ‘브레인 데드’가 공동으로 론칭한 브랜드로, 기존 오클리 제품과는 또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국내 시장에서 오클리 팩토리 팀의 제품을 공식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오클리 팩토리 팀은 기술적인 요소에 깊이 있는 감성을 더한 독창적인 스타일을 돋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컬렉션 제품은 모두 부드럽고 정밀한 텍스처와 색상 조합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세심한 디테일 포인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外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K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함께한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광고 캠페인 주제는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해피 홀리데이(Wish you a Happy Holiday)’로 여러 사람들의 소원이 파리바게뜨로 날아 들어오고, 엔시티 위시 멤버들이 소원들을 모아 마법 같은 홀리데이 파티를 준비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영상은 엔시티 위시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파리바게뜨의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가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엔시티 위시가 직접 부른 캐롤을 CM송으로 사용해 한층 더 경쾌하고 설레이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이번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
LF몰,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쇼핑 대목을 겨냥해 22일까지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닥스, 헤지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는 물론, 입점 브랜드까지 이미지 상단에 ‘블랙프라이데이’ 뱃지가 있는 총 100만여 개 상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행사 대상 전체 품목에 10%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일반 쿠폰’, 일부 블랙 컬러 제품에 2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딜 일반 쿠폰’, 이에 더해 추가 1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 쿠폰’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블랙딜’
-
신세계푸드-카카오뱅크 ‘mini 26일저금’ 선보여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노브랜드 버거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와 26일저금'은 미래 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선보이는 저금 서비스다"라며 "만 7세부터 18세 청소년들이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후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간 최소 1만 3000원부터 최대 5만 2000원을 저금할 수 있으며, 연속 저금 성공일자에 따라 노브랜드 버거 매장 또는 앱에서 최대 1만 4000원 상당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신라면세점, ‘글렌모렌지’ VIP 행사 진행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점에서 내국인 VIP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Glenmorangie)'의 VIP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서 참여객들은 모엣헤네시의 아시아 총괄 트레이너의 설명과 함께 글렌모렌지의 면세 한정판부터 신규 출시되는 ‘시그넷 리저브’를 포함한 프레스티지 위스키까지 글렌모렌지의 제품 7종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1843년 설립된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 글렌모렌지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목이 긴 증류기를 통해 얻은 순수한 주정과 엄선된 오크 캐스크에서 숙성된 독특한 풍미로 세계
-
비비안, 3Q 영업익 전년非 35% 급증
비비안은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14억원, 매출액 554억원을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비비안 관계자는 "이는 각각 전년 동기대비 35%, 10%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 역시 직전 분기에 이어 흑자 기조를 유지하며 탄탄한 이익 창출 능력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803억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 늘어나면서 지난 2013년 이후 3개 분기 누계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단숨에 갈아치웠다.이번 호실적은 미디어커머스 (전 신규사업부) 사업부를 통한 타겟 다운 에이징 전략이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자사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부문이 성장 가도를 달리며 수익성 확대에 힘을 보탰다.실
-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8개월 연속 흑자 달성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주식회사가 3분기 영업손실을 전년 동기 대비 절반 이상 축소시키며 수익성을 큰 폭으로 개선했다. 11번가 관계자는 "주력 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는 지난달까지 8개월 연속(3~10월) 영업이익 흑자 달성에 성공,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 남은 4분기 실적도 밝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4일 공시된 SK스퀘어의 분기보고서와 IR자료에 따르면, 11번가의 올해 3분기 영업손실은 146억원으로 전년 동기(325억원) 대비 55.0%(179억원) 개선되면서 6개 분기 연속으로 전년 대비 영업손실을 줄이는데 성공했다"라며 "올해 1~3분기 누적 영업손실(524억원)도 전년 동기(910억원) 대비 42.4%(386억원) 개선하
-
G마켓, 방한·아우터 할인 ‘패션 포커스 위크’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20일까지 ‘방한·아우터 패션 포커스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겨울 맞이 아우터와 방한템을 할인 판매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겨울철 대비 패션 잡화 상품에 할인을 집중해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남성 패딩 최대 79% 할인 등 풍성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대표상품으로 ‘콜핑 구스 다운 자켓’은 최종 혜택가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 외 15일자 겨울 패션 포커스 브랜드로 ‘K2’를 선정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K2 외에도 ▲밀레 ▲콜핑 ▲파라고나 ▲원더플레이스 등 8개의 브랜드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구매편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일일이 쿠폰을 다운 받
-
여기어때, 마츠다 부장이 찜한 연말 여행 선보여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이번엔 일본 ‘구마모토’ 여행의 매력을 알린다. 연말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눈여겨봐야 할 콘텐츠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일본 구석구석의 소도시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 여행 에세이를 출간할 정도로 일본 현지 사정에 정통한 마츠다 부장과 함께 ‘가고시마’, ‘벳푸’에 이어 이번엔 ‘구마모토’ 편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마모토는 활화산 ‘아소산’과 ‘구로카와 온천’ 등 즐길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이번 유튜브 콘텐츠에서는 마츠다 부장이 추천하는 호텔부터 구마모토에서
-
남양유업, ‘2024 여성 리더십 교육’ 진행
남양유업이 13일 서울시 강남구 사옥에서 주니어급 여성 직원 42명을 대상으로 ‘2024 여성인력 리더십 교육’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김근예지 남양유업 글로벌사업팀장이 사내 강사로 나서 직원들과의 공감대를 한층 높인 강의를 진행했다"라며 "김 팀장은 ▲여성 리더의 성공사례를 통한 역량 벤치마킹 ▲사내 커리어 개발 방안 등 남양유업에 재직하며 체득한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했다"라고 전했다. 80년대생 ‘영리더’로 불리는 김 팀장은 현재 남양유업 해외 수출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전문가 교육도 이어졌다. 리더십∙조직 문화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는 한진희 강사는 ▲여성 리더십의 이해 ▲셀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연세빵빵캠페인’ 진행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연세빵빵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연세빵빵캠페인은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가 지난 7월 누적 판매량 6000만 개 돌파한 것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연세유업은 지난 9월 ‘빵을 가득 채운 생크림처럼 학교 생활에 추억과 활력을 채워주는 연세빵빵박스’라는 주제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사연을 모집했다. 이와 함께 기존 생크림빵 시리즈 중 다시 맛보고 싶은 ‘최애맛’과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함께 접수 받아 최종 1인을 선정했다.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