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여기어때, “응답자 60%, 추석 연휴 9일로 늘릴 계획 있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올 추석 연휴 활용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10명 중 6명 이상(63.0%)은 샌드위치 연차를 사용해 최장 9일까지 연휴를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연차를 사용해 연휴를 늘린 목적은 ‘장기간 여행(61.0%)’이 가장 많았다"라며 "이번 추석은 올해 남은 기간 중 6일 이상의 장기 연휴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장기 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자들이 연차를 사용해서라도 연휴를 최대한 늘리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여행지는 국내 또는 해외 중에서 국내로 떠나는 경우가 66.3%로 더 많았다. 긴 연휴에도 국내로 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를 발견해서(39.2%)’가
-
[호텔단신] 롯데리조트, ‘미라클 위크’ 20일 시작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리조트 객실과 골프장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미라클 위크(Miracle Week)’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연중 단 1번 진행하는 미라클 위크 기간 동안 리조트(롯데리조트 부여, 롯데리조트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최대 80% 할인과 수영장 이용 특전, 골프장(롯데스카이힐 부여CC, 제주CC) 그린피 최대 50%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따른다는 것이 호탤측의 설명. 특히 이번 미라클 위크에서는 올 10월 8일 신규 개관을 앞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예약도 처음으로 진행한다. 룸온리 상품 기준 10만 8천원의 특가로 선착순
-
GS25,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대한민국 탁구계의 신동이자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신유빈 선수는 어릴 적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국가대표로 국제대회에서 활약하며 ‘국민 여동생’, ‘삐약이’라는 애칭으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상품 출시는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시작됐다. 이러한 ‘먹방’ 장면이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GS25가 신유빈 선수와의 재미난 협업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GS25가 첫 번째로 선
-
[패선단신] '리이 , 2024 S/S 서울패션위크 This Appearance; Disappearance '존재와 사라짐을 탐구하는'컬렉션'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리이(RE RHEE)’는 ‘‘This Appearance; Disappearance”를 주제로 2025 S/S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중구 DDP 아트홀 1관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리이(RE RHEE)’는 런던예술대학교 ‘센트럴 세인트 마틴(Central Saint Martins)’ 출신의 이준복(Junebok Rhee) 디자이너 성 ‘RHEE(이)’와 ‘다시’라는 의미의 ‘RE(리)’를 합성하여 ‘다시 나를 찾다’라는 의미를 브랜드에 각색해 시작하게 된 브랜드다. 기본적인 창작 프로세스로 맥시멀리즘에서 미니멀리즘으로 하나씩 덜어내어 버리지 못하는 마지막 하나를 찾는 것에 집중하며, ‘정제된 고급스러움, 그리고 절제된 트렌드’가 조화된
-
이마트24, ‘레몬사와원액’, ‘콜라사와’ 판매
이마트24는 하이볼 매출이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편의점업계 단독으로 ‘레몬사와 원액 500ml’와 ‘콜라사와 350ml’를 지난 달 선보였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콘야노나마 레몬사와 원액 500ml’는 생레몬 과즙으로 만든 일본 정통 레몬 사와 원액으로, 레몬사와 원액과 탄산수를 1:3 비율로 맞추거나, 취향에 따라 용량을 조절해 만들어 먹을 수 있다"라며 "500ml의 레몬사와 한 팩은 10잔 이상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용량이다"라고 전했다. ‘콜라사와'는 콜라의 상쾌함, 크림의 달콤함, 사와의 깔끔한 맛이 잘 어우러진 하이볼이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도(GODO)’ 브랜드의 사와로, 350ml용량이며, 알코올 도수는
-
[유통단신] 한샘, 새 미션과 일하는 9가지 원칙 '한샘다움' 발표
한샘(대표: 김유진)이 회사의 새로운 미션과 일하는 원칙인 ‘한샘다움’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업문화의 재정립으로 도약의 기반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취지이다. 이를 통해 한샘의 지난 50여 년 역사를 계승하고 새 경영환경의 흔들림 없는 구심점을 수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회사가 이어온 업과 사명을 시대의 변화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미션과 원칙에 반영했다. 이를 모든 구성원이 함께 공유함으로써 압도적인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는 것이 목표다. 한샘의 새로운 미션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공간의 기준을 만들어, 모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이다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개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7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대표 여름 축제 ‘워터밤 속초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째인 이번 워터밤은 유명 아티스트 공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RAIN), 씨엘(CL), 권은비 등 슈퍼스타가 총출동한 올해 워터밤은 약 1만50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렸다. 2년째 워터밤 속초를 찾은 김소현 씨(27)는 “설악산이 보이는 탁 트인 전경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공연은 특별한 경험”이라며 “내년 워터밤 속초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고 말했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속초시는 행사 진행을 위해 철저한 안전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지
-
롯데백화점, 러닝 축제 ‘스타일런’ 참가 선착순 접수 시작
롯데백화점이 유통사 유일의 러닝 축제 ‘스타일런’의 참가 접수를 8월 21일(수) 시작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스타일런은 2017년에 시작해 작년까지 총 2만 5천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롯데백화점의 대표 행사다"라며 "매년 러닝과 문화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라고 전했다. 작년 행사에는 ‘사진’을 콘셉트로 약 5천명의 참가자들에게 필름카메라를 제공하고 코스 곳곳에 포토스팟을 설치해 참가자들이 러닝하는 순간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게 기획하였다.올해는 '패션'을 콘셉트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협업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까웨와 협업해 디자인한 티셔츠,
-
W컨셉 ‘유메르’ 가을 컬렉션 선공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유메르(UMER)’를 입점시키고, 온라인 단독으로 가을 컬렉션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유메르는 최영현 대표가 2014년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다"라며 "10년이 지나도 손길이 가는 옷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하고, 유려한 실루엣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유명해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W컨셉이 단독으로 공개하는 유메르 24년 가을 컬렉션은 ‘페이드인(FADE IN)’을 주제로, 가을 무드에 맞춰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깊이 있는 디테일, 실루엣을 적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니트, 셔츠, 스커트, 데님, 울 하
-
CU, 피스타치오 맛 상품 매출 16배 급증
CU가 최근 떠오르고 있는 피스타치오 맛 디저트와 스낵을 잇따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CU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의 뜨거운 인기에 그를 대표하는 피스타치오 맛 상품들의 매출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라며 "두바이 초콜릿의 주재료인 피스타치오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콤쌉싸름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지난달 CU에서 판매 중인 피스타치오 맛 상품들의 매출은 전월 대비 39.6%, 전년 대비로는 무려 81.3배(8,300%)나 신장했다.특히, 최근 연세 피스타치오 생크림빵(3,300원)을 출시한 후 이달(8/1~8/15) 피스타치오 맛 상품들의 전월 대비 매출 신장률은 16배(1,531
-
‘SSG닷컴 건강식품’ 공개
SSG닷컴이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 명칭을 ‘SSG닷컴 건강식품’으로 변경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버티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이 전문관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명칭을 바꾸고 있다"라며 "올해 명품 전문관과 뷰티 전문관을 'SSG닷컴 명품(Luxury)'과 'SSG닷컴 뷰티(Beauty)'로 새롭게 단장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25일까지 건강식품관 새단장을 기념해 연령대별 맞춤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정관장 선물세트, 에버콜라겐 구미,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 당뇨식, 듀오락 요거맘 등 건강식품을 할인 판매한다.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건강식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
오아시스마켓,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오아시스마켓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4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풍성한 마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선물세트와 제수용품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72%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중복사용 가능한 ‘사전 주문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해 가격 부담을 한층 더 낮췄다"라고 전했다. 주력 상품은 ▲프리미엄 소고기 ‘화식한우 구이용 선물세트 1호’ ▲최고급 황다랑어로 만든 ‘태평양 참치(12입)’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 피부&장(18입)’ ▲저탄소 원황배(2입) 등이다. 추석 전날까지 장보기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명절 당일에도 새벽배송을 운영한다. 추
-
KG 모빌리티, ‘액티언×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진행
KG 모빌리티(KGM)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KGM에 따르면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20일 저녁 8시~9시 30분까지 90분 동안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과 구매 혜택을 소개하게 된다.KGM은 이번 라이브 방송(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포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700명에게 △차량 인도 후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 △중고차 가격보
-
KCC,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실시…품질 경쟁력 UP
KCC(대표 정재훈)가 창호를 가공/시공(이하 가시공)하는 대리점의 경쟁력 강화에 힘 쏟고 있다. KCC는 최근 ‘클렌체 이맥스 클럽’ 대리점 대상으로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맥스 클럽은 창호를 전문적으로 가시공 할 수 있는 설비와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대리점을 KCC가 인증하는 것으로, 특히 클렌체 이맥스 클럽은 정교한 기술이 요구되는 하이엔드 브랜드 클렌체의 가시공 능력이 탁월한 대리점만 인증받을 수 있다.KCC는 이맥스 클럽 대리점의 가시공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매달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달 교육에는 이례적으로 독일 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업체 ‘지
-
‘시티오씨엘 6단지’ 1734가구 9월 분양 예정
인천 미추홀구 용현학익 1블록 도시개발사업인 ‘시티오씨엘’에서 2단계 사업 첫 분양 단지가 선보인다.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 포스코이앤씨는 오는 9월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시티오씨엘 공동 5블록에 ‘시티오씨엘 6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7층, 9개동, 전용면적 59~134㎡ 총 173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115가구 △75㎡ 238가구 △84㎡A 495가구 △84㎡B 380가구 △84㎡C 246가구 △102㎡A 119가구 △102㎡B 137가구 △134㎡PA 1가구(펜트하우스) △134㎡PB 3가구(펜트하우스) 등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시티오씨엘 6단지는 시티오씨엘 내에서도 정주여건이
-
한국타이어,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유럽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가 SUV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를 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다이나프로 HPX’는 사계절 내내 뛰어난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을 제공하면서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까지 갖춘 SUV 전용 올시즌 타이어다. 'M+S(Mud+Snow)' 인증을 획득해 진흙, 눈길,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2022년 출시되어 SUV 운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여러 성능을 함께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혁신 기술들이 적용됐다. 톱니 모양으로 설계된 블록이 맞물려 블록 움직임을 최소화시켜주는
-
갑을녹산병원, 부산시 강서구 영화 관람 행사에 의료 지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17일 부산시 강서구청, 강서구 자원봉사센터와 한국영상자료원에서 주최하는 행사 ‘여름밤의 낭만, 온가족이 함께하는 2024 찾아가는 영화관’에 구급차 및 의료부스를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1000 여명이 참석한 이번 영화 관람 행사는 무더위 속에도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공동체 화합을 도모하기위해 부산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 근린공원에서 열린 강서구민의 문화 축제로 어린이 놀이터와 문화공연 등이 운영되었으며 갑을녹산병원은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 대비하고 행사가 안전하게 마칠 수 있도록 환자 발생시 즉시 치료가 가능한 구급차와 의료부스에 의료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