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제일제당, 냉동 간편식 확대
CJ제일제당이 외식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HMR) 제품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전골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K-food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냉동 국물요리에 이어 전골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로, 비비고의 차별화된 냉동 국물요리 기술과 노하우로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해동 후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10분만에 전문점에서 먹던 전골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다.‘비비고 낙곱새전골’은 꼼꼼하게 손질해 마지막 잡내
-
[IT이슈] 뮤직카우, 트로트대전 오픈 外
뮤직카우가 영탁, 이찬원의 노래를 연달아 스페셜 옥션으로 공개한다. 최근 트로트계를 이끌고 있는 두 대형 가수가 추석을 앞두고 나란히 TV 단독쇼 편성에, 콘서트, 신보 준비 등 활발한 활동 소식을 앞다퉈 전하는 중인 가운데, 음악증권 옥션에서도 막강한 파워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뮤직카우는 영탁 ‘꼰대라떼’, 이찬원 ‘딱! 풀’ 옥션을 연이어 오픈한다. 음악수익증권 1주년을 앞두고 진행하는 ‘스페셜 옥션’의 일환으로, 옥션시작가 기준 과거 1년 저작권료 수익률이 두 자릿수에 달하는 특별 옥션이다.영탁 ‘꼰대라떼’ 옥션은 22일 정오에 오픈될 예정이다.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부터 신규 앨범 발매, 추석 특
-
bhc 치킨-한식진흥원, 외국인 대상 쿠킹 클래스 실시
bhc 치킨은 한식진흥원과 협력해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이달의 한식’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한국 문화 체험을 희망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 2회차 모두 모집 정원이 빠르게 마감되는 등 K-푸드에 대한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라고 전했다. 총 42명(1회 18명, 2회 24명)이 참여한 이번 한식 체험 쿠킹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은 bhc 치킨이 출시한 HMR(가정간편식) 제품인 ‘bhc 수비드 오리지널 홀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채로운 여름철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고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1,000만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주 신제품 ‘테라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는 1초에 약 8.2병이판매된 꼴이다. 하이트진로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테라 라이트의 판매 속도에 맞춰 출시 초기 생산량을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렸다"라고 전했다. 테라 라이트의초기 판매량은 물론 점유율 상승도 눈에 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테라 라이트는 지난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와 약 1.4배의 판매량 격차를 내며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에 올랐다.하이트진로는 초기공급이 우선시되어 소비자들이 쉽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 출시 1달 만에 1위
-
남양유업, ‘초코에몽 웹드라마’ 공개
남양유업은 자사 가공유 ‘초코에몽’의 브랜드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공개해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는 타임슬립(Time Slip; 알 수 없는 이유로 시간 여행을 하는 초자연 현상), 로맨스 드라마 장르로, 대학시절로 돌아간 ‘지은(배우 민채은)’이 첫사랑 ‘진한(배우 김강민)’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라며 "남양유업은 초코에몽을 드라마의 소품으로 활용해 배우들의 연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웹드라마 티저
-
노랑통닭-부산 엘시티 가맹점, 말복 맞이 치킨 나눔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말복을 맞아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 가맹점과 함께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노랑통닭과 ‘노랑통닭 부산 엘시티점’이 함께 한 치킨 나눔 행사는 영광재활원, 인덕원, 박애원, 은혜의집 등 부산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 9곳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제공된 치킨은 노랑통닭의 베스트셀러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의 순살 메뉴로, 노랑통닭과 부산 엘시티점이 각 100마리씩 총 200마리의 치킨을 지원했다. 부산 엘시티점에서 갓 조리된 200마리의 치킨은 노랑통닭의 푸드트럭 ‘착카’를 통해 전달됐다.한편, 노랑통닭의 푸드
-
[생활경제 이슈] 아벤느,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 & 크림 출시 外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에서 노화와 관련한 10년의 연구를 바탕으로 궁극의 안티에이징 포뮬라가 담긴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과 크림을 출시한다. ‘아벤느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 & 크림’은 프리미엄 탄력케어 제품으로 탄력과 주름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 6%와 이중 히알루론산, 아데노신의 트라이앵글 포뮬라로 콜라겐 부스팅과 히알루론산 강화 효과가 있으며, 힘을 잃고 늘어지는 모공과 무너져가는 피부 라인을 개선하여 탄력 있는 피부의 역삼각형을 찾아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더불어 ‘아벤느 히알루론 액티브 B3 안티에이징 세럼’은 단 8가지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
[생활경제 이슈] 유니레버 바세린, ‘퀸비’, ‘핑크 버블리’ 2종 한국 론칭 外
유니레버의 토털 보습 케어 브랜드 ‘바세린 (Vaseline)’이 브랜드의 간판 제품인 ‘립테라피 미니’의 한정판 제품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글로벌 론칭 시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퀸비(Queen Bee)’와 영국에서 최초 론칭해 큰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샴페인 콘셉트의 ‘핑크 버블리(Pink Bubbly)’ 2종이다. 바세린은 두 제품을 8월부터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2종은 작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립테라피 미니 제품에 아이코닉한 향기와 컬러, 디자인을 더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퀸비’는 꿀벌을 연상케 하는 블랙&옐로 패키지와 달콤한 허니 향이 특징이다.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가 영양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5차 대회 홍현지 우승 外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8월 18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 '2024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5차 대회 결선에서 홍현지가 최종 합계 20언더파(1라운드 6언더파, 2라운드 14언더파)로 GTOUR 통산 9번째 우승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골프투어 GTOUR 발전을 위해 오랜 연을 맺어온 롯데렌탈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던롭스포츠코리아, 이안폴터디자인, 캐디톡, 넥스트젠, 월드와인주식회사가 서브 후원에 나섰다. 대회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골프존에서 설계한 가상 코스 GTOUR 가든에서 치러졌으며, 1라운드 예선에 64명의 선수가 출전해 컷오프를
-
hy, 프레딧 ‘추석 건강식품 기획전’ 실시
hy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이 ‘2024년 추석 건강식품 기획전(이하 기획전)’을 진행한다. hy 관계자는 "기획전은 선물로 인기 높은 hy 건강식품 42개 품목에 대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라며 "1만 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홍삼, 녹용 등 10만 원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프레딧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경쟁력이다.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해 명절 물류량 증가에도 자유롭다. 지정일 배송이 가능함에 따라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직접 전달한다. 배송비는 무료다.hy의 ‘선물하기’ 기능도 인기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
관광공사, 나타스 홀리데이스’ 참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된 ‘2024 나타스 홀리데이스 (NATAS Holidays 2024, 이하 나타스)’박람회에 참가해 한국관광 홍보관을 열고 싱가포르 소비자를 대상으로 유치 활동을 펼쳤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나타스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 여행 박람회로 전 세계 국가관광기구(NTO), 항공사, 여행업계 등 올해 약 70개 기관*이 참가, 10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라며 "공사는 지자체, 여행사 등 40개 기관과 함께 다채로운 지역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잠재 방한관광객 대상 상담부스를 운영했다"라고 말했다.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주제로 꾸며진 한국관광
-
[생활경제 이슈] 텐가 멘즈 루페 GS25 입점 外
텐가(TENGA)의 정자 관찰 키트 ‘멘즈 루페’가 GS25에 입점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편의점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섹슈얼 웰니스 제품 입점에 있어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소비자들과 밀접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남성 난임 환자는 2018년 10만1996명에서 2022년 11만2146명으로 10% 이상 증가한 가운데, 많은 난임 부부들이 높은 난임 검사 및 치료 비용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며 난임 치료를 포기하고 있다는 점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텐가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편하게 성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건강하고 편하게 섹슈얼 웰니스를 추구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GS25 역시 다양성을
-
동아오츠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포카리스웨트 기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동아오츠카부터 포카리스웨트 1천 개를 기부받았다고 19일(월)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포카리스웨트 나눔활동은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동아오츠카의 후원으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적십자봉사원들은 동아오츠카가 기부한 포카리스웨트를 평소 결연을 맺고 정기적으로 밑반찬과 구호품을 전달하는 서울 중랑·노원·성북·강북·도봉지역의 취약계층 270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야놀자, B2C 플랫폼 사업의 비전 공개
야놀자 그룹은 글로벌 여행 및 여가 산업을 선도할 B2C 플랫폼 사업의 비전과 중장기 전략을 공개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B2C 플랫폼 조직을 통합해 여행ㆍ여가 산업을 혁신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나아갈 것을 선언했다"라며 "연내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을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하고, 대한민국 관광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전례 없는 메가 플랫폼으로 진화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신규 통합 조직은 일상 속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NOL(놀) 유니버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결합해 플랫폼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
탐앤탐스, 미스트롯 한가빈과 손잡고 특집 쇼핑라이브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9일 오후 6시 가수 한가빈과 함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여름 막바지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한가빈이 직접 탐앤탐스의 계절 인기 제품을 특가에 소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라며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한가빈은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트로트를 비롯해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대세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
쿠팡, ‘로우로우’ 신규 입점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쿠팡에 입점했다. 캐리어에 다양한 색상과 편의 기능을 넣은 트립웨어(Tripwear)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다.쿠팡 관계자는 "로우로우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론칭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우로우의 캐리어와 백팩, 여행용 파우치 등 인기 신상품 18개를 선별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최근 인기가 높은 로우로우의 스테디셀러 캐리어인 ‘알 트렁크 953 프레임 에피소드 3(R TRUNK 953 FRAME Ep.3)’가 대표 상품이다. 로드 옐로우, 딥 퍼플, 스카이 코랄 등 7가지 독특한 색상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로우로우는 또
-
매일유업,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 개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강릉 머슬비치에서 진행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가 마무리되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릉 머슬비치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을 모두 누적해 적립된 할인율로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신기록을 세운 국내 최정상의 보디빌더 마선호와 약 70만 명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