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웰푸드-도로공사, 졸음운전방지 안전캠페인 MOU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18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에서 졸음운전방지 안전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인 안전캠페인을 이어가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나들이철 등 차량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운전자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라며 "롯데웰푸드와 한국도로공사가 협력해 2013년부터 12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라고 전했다. 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이번 협약의 슬로건인 ‘졸음 껌 씹고 안전운전 하세요’ 문구를 졸음번쩍껌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
요기요, 백수저 셰프들과 함께하는 연말 프로모션 실시
요기요가 백수저 셰프인 최현석‧여경래 셰프와 함께 연말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요기요 관계자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총 10명의 고객에게 최현석 셰프의 파인다이닝 ‘쵸이닷’과 여경래 셰프의 고급 중식당 ‘홍보각’의 요리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1차 최현석 셰프(11/19~11/21), 2차 여경래 셰프(11/22~11/24)로 응모 기간을 나눠서 진행하며 고객이 원하는 셰프의 레스토랑에 응모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음식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가
-
CJ프레시웨이, 간편조리 급식 레시피 개발에 박차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조리 효율을 높이는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대량조리 시스템에 따른 업무 부담을 줄이고 음식의 맛과 서비스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린다는 목표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간편조리 레시피는 △특제 소스 △양념육 △국탕용 베이스 △전처리 채소 등 조리효율화 식재료를 활용한 조리법을 일컫는다"라며 "CJ프레시웨이 보유 레시피는 2천여 종이며 올해 중으로 약 150종을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식단에 자주 활용되는 메뉴, 이용객이 선호하는 메뉴, 주문량이 많은 식재료 등 전국 점포에서 취합한 데이터를 분석해 메뉴와 레시피를 선정하고 개발에 돌입한다. 신규 레시피는 CJ
-
래코드, ‘헤라크론’ 활용한 전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텍스타일 아티스트 오상민과 협업해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한 전시 ‘소일 투 쏘울(SOIL TO SOUL)’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네덜란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오상민 작가는 재료의 질감과 특징을 조각적인 형식으로 표현하는 텍스타일 아티스트다"라며 "이번 전시는 오상민 작가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협업 작품으로, 첨단 산업 사회 속 섬유 소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SOIL TO SOUL’ 전시는 폐기 예정이었던 아라미드 원사 ‘헤라크론’을 활용한 텍스타일 설치 작품이다"라며 "헤라크론은 코
-
[IT이슈] 뮤직카우, 20일 바비킴 대표곡 ‘사랑..그놈’ 옥션 오픈 外
뮤직카우가 ‘K-소울’ 바비킴의 대표 곡이자 여전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 ‘사랑..그 놈’ 음악수익증권 옥션을 오픈한다. 오픈 시작일인 20일 단 하루,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뮤직카우 관계자는 "바비킴 ‘사랑..그 놈’ 저작재산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음악수익증권 5,000주를 대상으로 청약 모집을 진행하는 옥션을 오픈한다"라며 "바비킴의 대표곡인 ‘사랑..그 놈’은 유명 발라드 가수들의 리메이크와 방송 무대를 통해 아직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곡으로, 스트리밍 고정층을 단단히 형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3년간 연간 저작권료가 44%이상 상승한 추이도 주목할 만하다. ‘사랑..그 놈’ 옥션은
-
현대리바트 가죽 소파 '더 마제스' 선보여
현대리바트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은 가죽 소파 '더 마제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더 마제스는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7만개에 달하는 베스트셀러 소파인 '그란디오소'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그란디오소의 편안한 착석감은 유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급 천연가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마제스에 적용된 가죽은 두께 1.4~1.6mm의 이탈리아산 최고급 천연 가죽으로, 60년 전통의 가죽공장(테너리) '콘체리아 프리앙테(Conceria Priante)' 사(社)에서 생산됐다. 콘체리아 프리앙테 사는 공정 과정과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 투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 공정을 엄격하
-
골프존커머스, 10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발표
골프존커머스는 10월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발표했다. 남성용 클럽 판매 순위에서 드라이버 판매 순위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10, 2위 핑 G430, 3위 타이틀리스트 GT, 4위 캘러웨이 PRDM Ai SMOKE, 5위 브리지스톤 B시리즈(B1,B2) 순으로 집계됐다. 우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10, 2위 핑G430, 3위 캘러웨이 PRDM Ai SMOKE, 4위 브리지스톤 B시리즈(B1,B2), 5위 타이틀리스트 GT가 차지했다. 유틸리티는 1위 핑 G430, 2위 테일러메이드 Qi10, 3위 캘러웨이 PRDM Ai SMOKE, 4위 브리지스톤 B시리즈(B1,B2), 5위 스릭슨 ZX 시리즈 순으로 조사됐다. 아이언은 1위 브리지스톤 V300 9, 2위
-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 ‘2024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이트 미니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카톤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누가 볼까 몰래 먹는’ 콘셉트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눈동자 모양의 제품 형태를 캐릭터화하며 누가바이트 미니에 생명력을 부여했고, 개별 포장지마다 귀엽고 발랄한 표정의 디자인과 유머러스한 문구를 적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했다"라고 말했다. 굿디자
-
홈앤쇼핑, 안지크 ‘더블페이스 웜기모 본딩 윈터 슬랙스’ 선보여
홈앤쇼핑은 안지크 브랜드의 ‘더블페이스 웜기모 본딩 윈터 슬랙스 3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안지크는 백화점에 입점된 어반 럭셔리 컨셉의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패턴을 사용해 감각적인 커리어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편안하면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더블페이스 웜기모 본딩 윈터 슬랙스 3종’은 안지크 라이선스 상품으로, 쫀쫀한 텐션감과 트렌디한 스타일,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라며 "여러 번의 피팅과 패턴 개발을 통해 날씬하면서
-
오설록,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 ‘티 에디션 자음’ 선보여
오설록이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인 ‘티 에디션 자음’ 티세트를 출시했다.오설록 관계자는 "인천공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티 에디션 자음’은 ‘세작’,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삼다연 제주영귤’, ‘시그니처 얼그레이’ 등 오설록의 베스트셀러 6종 피라미드 티백을 3입 구성의 개별 단상자로 담았다"라고 전했다. 오설록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맛과 향의 차는 물론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와 티푸드 등 총 8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쇼핑의 경험을 넘어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가 선사하는 쉼의 가치를 전하고,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음 서비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판매 外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와 ‘메가 바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판매한다.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트러플·푸아그라·캐비어를 활용한 3대 진미 케이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콘셉트로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케이크를 선보인다.메인 케이크는 ‘불 드 노엘(Boule de Noel)’과 ‘보네 드 노엘(Bonnet de Noel)’ 2종이다. 메인 케이크 2종은 조각 케이크로 홀 케이크를 구성해 별도의 커팅 없이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불 드 노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모양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라즈베리, 망고∙패션후르츠, 딸기∙피스
-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 선보여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가게’를 컨셉으로 기획했다"라며 "클래식한 일러스트 스타일과 차분한 톤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활용해 러블리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인테리어용품, 파티테이블용품, 팬시용품 등 6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장식장이나 책상 등에 하나만 두면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고풍스러운 빨간 집 안에 웃고 있는 산타 할아버지가 반겨주는 ‘크리스마스 LED 집 모양 무드등 레드’는 스위치를 켜면 포근한 조명과 함께 하얀 눈이 내리는 상품이
-
[IT이슈] 롯데시네마, <문을 여는 법> 개봉 外
롯데시네마가 스낵무비 <4분 44초>의 흥행을 이어받는 영화 <문을 여는 법>을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롯데시네마는 지난 1일 신개념 스낵 무비 <4분 44초>를 선보였다. ‘시간 대비 성능’을 뜻하는 ‘시성비’를 추구하는 콘텐츠 소비 방식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44분의 러닝타임은 짧은 호흡과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의미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4분 44초>는 누적 관객수 약 46,567명을 기록하여 스낵무비 최고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4분 44초>는 1020대 관객 비율이 6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MZ세대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이는 한 작품 속 여러 주제와 에피소드를 다루는 다채로운
-
교촌치킨, K-WEEK 앱 이벤트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화)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 K-WEEK’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주 새로운 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더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11월 3주차에는 교촌치킨의 인기 순살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순살 WEEK’가 펼쳐진다. 오는 11월 24일(일)까지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교
-
이랜드 로엠, 겨울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오늘(19일)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러브 텐덜리’(Love Tenderl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
[IT이슈] 인바디 인도네시아, 신태용 감독 앰배서더 위촉 外
인바디 인도네시아가 신태용 감독과 손을 잡고, 인바디를 활용한 건강 관리 인식을 개선하고 스포츠 과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인바디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 페어몬트 호텔 자카르타에서 신태용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을 앰배서더로 위촉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신태용 감독은 2027년까지 인바디 인도네시아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인바디와 체성분측정을 기반으로 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도네시아 전역에 알릴 계획이다. 2010 AFC 챔피언스리그에서 성남 일화 천마(現 성남 FC)를 우승으로 이끌고,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이 세계 1위 독일을 꺾는 데 기여한 신태용 감독은, 2020년부터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
-
갤러리아百 ‘돌체앤가바나’ 홀리데이 장식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외관 장식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화려함과 축제 분위기를 담은 장식으로 채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스트(EAST) 광장에는 돌체앤가바나 로고와 함께 정교한 골드 리본과 화려한 오너먼트(장식품) 로 꾸민 트리가 설치된다"라며 "이번 트리는 돌체앤가바나의 2024 홀리데이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라고 말했다. 캠페인에서 선보인 금빛 장식들을 활용해 화려함을 더했다.외벽에도 눈이 내리는 듯한 형태의 금빛 조명으로 메워 이색적인 연말 분위기를 조성한다. 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