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GV-디즈니코리아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 기념 콜라보 선보여
CGV는 오는 18일 ‘무파사: 라이온 킹’ 개봉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무파사: 라이온 킹'은 지난 2019년 개봉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의 프리퀄이자, 디즈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탄생 30주년 기념작이다"라며 "거대한 야생에서 고아가 된 어린 사자 무파사가 왕의 혈통이자 예정된 후계자인 타카(스카)를 만난 후 주어진 운명을 넘어 왕이 되는 전설적인 여정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의 먹거리로는 달달한 간식 ‘파인애플맛 롱솜사탕’을 출시한다. 지난달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모아나 2’ 개봉
-
잡코리아 클릭-국립국제교육원, 업무협약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이 글로벌 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해 국립국제교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국립국제교육원은 국제교육교류를 통한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부 소속 책임운영기관이다"라며 "한국 대학의 교육국제화를 위한 외국인 유학생 유치 지원, 정부초청 장학생 지원 사업(GKS), 한국어능력시험 운영 등의 기능을 수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잡코리아는 이번 협약으로 국립국제교육원과 함께 글로벌 인재풀 확대에 나선다. 글로벌 인재들이 구직 시 필요로 하는 ▲이력서 작성, 적성검사 등 취업지원 활동 ▲잡코리아 외국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텀블러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2월 16일부터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매장 9개점과 스타벅스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청년 장애인 작가의 작품을 디자인에 반영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소개하는 텀블러 2종은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와 ‘SS 커뮤니티 코알라 윌슨 텀블러 355ml’로, 스타벅스가 지난 2021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는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에 참여한 청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 활동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는 다양한 얼굴 그림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표현한 박예슬 작가의 ‘알록달록’ 작
-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TWS, 특식데이 이벤트 진행
CJ프레시웨이의 학교 급식 전문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오늘부터 ‘TWS와 함께하는 랍스터 특식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일부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며 인기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가 함께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연말 특식은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급식 메뉴로 손꼽은 ‘랍스터 치즈구이’를 메인 메뉴로 한다"라며 "신선한 고품질 랍스터테일이 CJ프레시웨이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함께 각 학교에 공급된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특식에는 QR 코드가 포함된 미니 포토 엽서가 제공될 예정이다. 학생들은 이를 통해 TWS가 전하는 미공개 영상 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
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 시즌 한정 판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케이크는 취향에 따라 △메리 베리 크리스마스 △그리너리 초코 트리 △윈터 블랙 포레스트 등 3종으로 구성되며,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한층 풍성해진 재료와 비주얼로 제작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리 베리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제누아즈 위에 딸기잼과 생크림을 쌓아 올려 하얗게 눈이 내린 듯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케이크로, 겨울 딸기의 달콤한 과즙과 생크림이 조화를 이뤄 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리너리 초
-
[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뱀띠 에디션’ 출시 外
나라셀라(회장 마승철)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이하여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뱀띠 에디션’을 특별히 선보인다.이번 에디션은 지혜와 신중함을 상징하는 뱀의 이미지를 레이블 디자인에 담았다. 에너지 넘치는 빨간색과 동전 모양으로 형상화된 잘 익은 포도로 새해의 복과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한다.‘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누적 판매 1,600만 병을 돌파한 칠레 최초 프리미엄 와인으로, 와인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즐기기 좋은 레드 와인이다. 이 와인은 강렬한 루비빛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베리류, 블랙커런트, 시가 박스, 바닐라, 민트 등의 향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생활공작소, ‘패밀리 세일’ 실시
생활공작소가 자사몰에서 연말을 맞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 행사는 생활공작소 온라인 공식몰 회원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주방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세탁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먼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제습제 일반형, 제습제 옷걸이형, 제습제 스탠드형 등은 최대 78%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8월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는 69% 할인한다. 또한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프로슈티컬 스카겔’ 3억 매출 달성 감사이벤트 진행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이 지난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총 3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11번가, 토스 등에서 ‘흉터 굿바이(Goodbye)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이벤트에서는 ‘프로슈티컬 스카겔’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상처부위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마데카 메디패치 프리컷’을 제공하고, 12월 18일 열리는 토스 원데이 특가에서는 최대 72% 할인 판매와 미백기능성 화장품 ‘센텔리안24 더마마스크팩3 브라이트닝 포뮬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동국제약
-
안랩클라우드메이트, 취약점 탐지대응’ 분야 우수기업 선정
안랩의 차세대 클라우드 운영관리 서비스(MSP) 전문 자회사 안랩클라우드메이트가 12(목),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 진행한 ‘2024년 하반기 사이버위기 대응 모의훈련(보충자료 참조)’에서 ‘취약점 탐지 대응’ 분야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안랩 관계자는 "안랩클라우드메이트는 올해 하반기 모의 훈련에서 위험도 및 파급도가 높은 최신 취약점에 대한 높은 탐지 및 대응 역량을 인정받아 ‘취약점 탐지 대응’ 분야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라며 "특히, 자체적으로 구축한 내부 보안 지침 자료를 기반으로 취약점에 체계적으로 대응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라고 전했다. 안랩클라우드메이트 김세준 CTO는 “안랩클라우드메이트는 고객에게
-
모두투어, '2025년 경영선포식' 진행
모두투어는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2025년 경영계획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날 선포식에는 우종웅 대표이사와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을 비롯한 총 6개 본부 임직원과 크루즈인터내셔널, 모두투어인터내셔널 등의 자회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내년도 경제전망 및 시장 환경을 분석 등을 바탕으로 2025년도 경영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다"라고 전했다. 유인태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위대한 성과는 사소한 일들의 연속에서 비롯된다고 믿으며 작은 성취와 꼼꼼한 실행이 큰 변화를 만들어내듯, 다가오는 해에도 우리는 예측
-
하나투어, 다자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실시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진에어와 함께 다자녀 가정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12월 16일(월)부터 내년 1월 19일(일)까지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약 5주간 진행하며, 소아(만 2세~12세 미만)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라며 "1월 2일(목)부터 3월 29일(토)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정하며 ▲인천발 미야코지마, 오키나와, 괌, 다낭, 세부, 코타키나발루, 보홀 ▲부산발 오키나와, 세부, 괌, 나트랑, 다낭 노선이 해당된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아 1인 이상을 동반하는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면 소아 기준 최대 20% 할인이 적용된다. 무료 위탁 수하물 1
-
로레알코리아, '로레알 프렌즈' 3기 활동 수료식 진행
로레알코리아(대표 사무엘 뒤 리테일)가 지난 13일(금) 서울 삼성동 소재 로레알코리아 사옥에서 ‘로레알 프렌즈(L’Oréal Friends)’ 3기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로레알 프렌즈 3기는 지난 10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 컬러 교육, 입생로랑 뷰티 시니어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강좌 등을 수료하며 뷰티 전문가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다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11월 22일에는 북한 이탈주민 여성들을 위한 의미있는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도 펼쳤다. 로레알 프렌즈 활동에서 배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기술을 활용해 북한 이탈주민 여성들의 취업
-
신세계푸드, 노마 작가 협업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에 인플루언서 작가 ‘노마(NOMA)’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접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마 작가는 불투명 수채화 기법으로 창의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는 인플루언서 신진 작가로 PH-1, DAY6, 이영지&래원, 권은비 등 인기 아티스트의 앨범, ‘셰이커’, ‘마지막 마음이 들리는 공중전화’ 등 책 표지, ‘대도시의 사랑법’, ‘행복의 나라’ 등 영화 포스터 작업을 통해 유튜브, SNS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콜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산타 복장을 한 노마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
-
[IT이슈] 뮤직카우, ‘음감사X뮤직카우’ 출시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리워드형 음악 감상 플랫폼 출시를 통해 문화금융 영역 확장에 나섰다. 노래를 감상하는 것만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플랫폼으로, 뮤직카우는 더 다양한 음악 소비 방식 제시를 통해 음악산업 패러다임을 자연스럽게 전환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뮤직카우가 디지털 음원 유통사 ‘삼쩜일사’와 함께 ‘음감사 X 뮤직카우(음감사 바이 뮤직카우, 이하 음감사)’를 런칭한다. 음감사는 스트리밍과 리워드 시스템이 결합된 서비스로, 이용자가 음감사에 등록된 음악이나 숏츠 등을 감상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프티콘 등 각종 굿즈로 교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고, ‘응원 포
-
㈜골든블루-곤잘레스 비야스, 비즈니스 미팅 진행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은 스페인 곤잘레스 비야스(González Byass)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곤잘레스 비야스는 1835년 설립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페인 대표 종합주류 기업으로 위스키뿐만 아니라 와인, 브랜디, 진 등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아시아, 미국, 유럽 등 약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라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2022년 4월 곤잘레스 비야스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 '노마드'의 공식 수입,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노마드'는 최근 아시아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라며 "2023년 9월부터 올
-
bhc,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실시
bhc가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하며, 인기 메뉴를 고객들에게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bhc 관계자는 "‘내슈빌 퐈이어킹’은 정통 내슈빌 스타일의 매콤한 오일 소스를 바삭한 치킨에 입혀 매콤한 맛과 소스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맛있게 매운 치킨으로 지난달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카쇼라는 12월 17일(화) 저녁 7시부터 80분간, 인기 쇼호스트 유인석과 최예린의 진행으로 펼쳐진다"라며 "신메뉴 ‘내슈빌 퐈이어킹’ 출시를 기념하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채로운 재미와 풍성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디저트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본점과 잠실점에서 크리스마스 디저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먼저 본점에서는 12월 26일(목)까지 총 10여개의 유명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대표적으로 파티세리 전문 매거진 '어텐션'과 협업하여 '챙스베리', '꼼따블르', '포포민즈낫띵' 등이 참여하며, 이번 팝업을 기념해 베이킹 클래스로 유명한 '레꼴케이쿠'과 협업한 '크리스마스 파블로바(5만5천원)'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잠실점에서는 12월 31일(화)까지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슈톨렌으로 유명한 방배동 베이커리 '초이고야'와 협업한 잠실점 단독 상품 '밤 슈톨렌(3만2천원)'을 판매한다. 그 외에도, 대표상품으로는 성수동 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