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라며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음료
-
[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2025년 설 명절 맞이 46종 와인 선물세트 출시 外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총 46종의 다채롭고 품격 있는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누적 판매량 1,600만병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천사 와인 '몬테스' 시리즈를 비롯해,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 '덕혼'과 '케이머스', 아르헨티나 와인의 독창성을 담은 '카이켄' 등 세계 각국의 개성 넘치는 와인들로 엄선되었다. 또한, 와인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급 와인부터, 와인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다.먼저 칠레 대표 와인 ‘몬테스’는 ▲칠레 최초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 카버
-
CJ푸드빌 뚜레쥬르, 말레이시아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8일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인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Stream Empire Holdings)’와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인도네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 및 확장세를 기반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여 동남아 대표 할랄(HALAL)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포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말레이시아는 아세안(ASEAN)의 상징적인 경제 대국이자 국교가 이슬람교인 대표적인 할랄 시장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요충지다"라며 "말레이시아 베이커리 제품 시장도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CJ제일제당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협업한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컵반 <오징어 게임> 스페셜 에디션으로 ‘김치철철 소시지 도시락’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며, 김치소스가 철철 흘러넘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제품명으로 재미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햇반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김치날치알밥, △미역국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황태국밥 총 6종과 CJ 부먹밥 △짬뽕밥, △사골곰탕밥, △미역국밥 3종 제품 패키지에 <오징어 게임> 주요
-
맥도날드,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공개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라며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라며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순수비타민C 12세럼’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사용 가능한 고함량 안티에이징 세럼 ‘순수비타민C 12 세럼’을 출시한다. 라로슈포제의 신제품 ‘순수비타민C 12세럼’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 순수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를 12%의 고함량으로 담았고, 이와 함께 식약처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라로슈포제만의 혁신성분 뉴로센신 성분을 함유해 세럼 한 병으로 데일리 항산화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 피부결과 광채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메인 성분인 ‘순수비타민C’는 활성산소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
-
SPC팩,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 국가 신기술 인증
SPC그룹의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이 개발한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이 국가 신기술 인증을 받았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인증 받은 SPC팩의 기술은 물과 에탄올을 활용한 수용성 잉크를 포장재에 사용할 수 있는 인쇄 기법이다"라며 "톨루엔 등 화학 물질을 사용하던 기존 방식에 비해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과 탄소를 저감시키는 효과가 있어 환경 친화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쇄 품질은 유지하면서 고온에서 가열이 필요한 멸균 제품에도 사용 가능하다"라며 "잉크 사용량도 줄일 수 있으며, 기존 설비에서 생산이 가능해 신규 투자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SPC팩은 이번에 인증 받은 신기술을 적용한
-
모두투어, 'N번째 여행객' 위한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 강화
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일본 노선 항공 공급석 증가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1월 출발 예약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체 예약 중 일본의 비중은 21%로 베트남(25%)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4인 이상 소규모 단독 패키지와 소도시 상품의 예약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60%, 75% 증가하며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친목 여행 등 소규모 그룹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무조건 단독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동계 시즌 인기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북해도
-
최태원 SK 회장, 젠슨 황 엔비디아 CEO와 사업 논의
최태원 SK회장이 8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를 찾아 전시관을 둘러보고 국내 언론과 간담회를 가졌다.SK 관계자는 "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CEO와의 만남에서 이뤄진 사업 논의 내용을 언급하고 SK의 AI 사업 비전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어 최 회장은 황 CEO와의 만남에 대해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서로 만나 사업 관련한 여러 논의를 했다”고 언급하며 “(기존에는) 상대의 요구가 ‘더 빨리 개발을 해 달라’는 것이었는데 최근 SK하이닉스의 개발 속도를 선제적으로 높여 헤드투헤드(Head-to-Head)로 서로 빨리 만드는 것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최 회장은 또, “(엔비디아가) 컴퓨팅을 잘 이해
-
KFC, ‘치킨 1,900원’ 프로모션 실시
KFC가 치킨 1조각을 종류 상관없이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치킨 1,900원’ 프로모션을 오는 1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KFC 관계자는 "‘치킨 1,900원’ 프로모션은 지난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행사로 높은 소비자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며 "KFC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호도가 높았던 해당 프로모션을 다시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행사 대상 제품은 KFC의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을 비롯해 '핫크리스피통다리', '갓양념치킨', '갓양념통다리' 등 총 5종이다. 치킨 메뉴에 1,000원을 추가 지불하면 콜라(M)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이번
-
오아시스마켓, 국산 농축산물 할인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길어진 설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체감 물가를 낮추기 위한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농축산물 물가가 상승하는 겨울 및 설 명절 시즌 국산 신선 농축산물의 물가 부담을 줄이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소비자들은 이번 농축산물 할인지원 행사를 통해 품질이 검증된 국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 ▲저탄소 의성 부사사과 ▲유기농 정안 햇밤 ▲한근 우리한돈 앞다리
-
안랩, 2024년 주요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서 우수 성적 획득
안랩이 2024년 주요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서 연달아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안랩 관계자는 "지난해 ▲’마이터 어택 평가 엔터프라이즈 부문 라운드 6’ ▲’AV-TEST’ 안드로이드 및 윈도우(Windows) 부문 ▲’VB100’ 평가 등 다수의 주요 글로벌 보안 제품 평가에 참여해 높은 탐지율 및 인증 획득을 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미국의 비영리 연구개발 단체 ‘마이터(MITRE)’가 실시한 ‘마이터어택 평가 엔터프라이즈 부문 라운드 6’의 ‘탐지(Detection)’ 부문에 참가해 글로벌 수준의 위협 탐지 및 분석 역량을 입증했다"라며 "해당 평가에서 안랩의 △차세대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엔
-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2025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WGTOUR’ 1차 결선 개최 外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GTOUR 2025 시즌 정규투어를 개막하고 오는 1월 12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5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WGTOUR' 1차 결선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출범 14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GTOUR는 하계, 동계 비시즌에도 프로 선수들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스크린과 필드 투어 간 가교 역할은 물론 국내 골프 투어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는다. 더욱 특별해진 25 시즌, 여자부는 ‘WGTOUR’로 대회명을 리브랜딩하고 상금과 횟수 등 대회 규모 확대와 함께 골프존의 독보적인 시뮬레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크린골프투어의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총상금
-
한국타이어,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가 오는 23일까지 넥슨코리아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소재로 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21년 카트라이더와 진행한 첫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흥행에 힘입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이하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용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의 혁신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협
-
[생활경제 이슈] 뉴온, 독감 유행에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 매출 2배 증가 外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은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약 2배 가량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겨울철 독감 확산세가 2016년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급증한 결과다. 독감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이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호흡기 건강을 비롯한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3년 9월 출시된 뉴온의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포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어 출시 이후
-
SM하이플러스, 무안공항행 하이패스 통행료 전액 기탁
SM그룹의 계열사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우기원)가 무안공항 참사 희생자와 유가족에게 애도와 조문의 뜻을 담아 국가애도기간 결제된 무안공항행 하이패스 통행료 2000만원 전액을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앞서 SM하이플러스는 지난달 31일 국가애도기간 동안 발생한 무안공항 요금소 통행료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슬픔을 함께하면서 도움의 손길을 전하려는 전국의 SM하이플러스 고객들과 추모에 동참하겠다는 취지였다.실제 이 기간 중 전국에서 많은 추모객들이 현장을 방문하면서 7일간 평소 하이패스 이용차량보다 3배가량 많은 6000여대가 무안공항 톨게이트를 통과한 것으로 나타났다.SM하이플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푸른 뱀의 해’ 기념 ‘럭키 블루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였다"라며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