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확장 外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모공과 미백 관리에 효과적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에 ‘데일리 마스크’를 추가하며 총 5종으로 구성을 확장했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오늘(20일)부터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며, 오는 2월 3일부터는 스킨푸드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완성한 백국발효수™가 담겨있다.여기에 쌀에서 찾은 모공 케어 성분인 라이스 포어 콤플렉스(Ric
-
바이오가이아, 캐치! 티니핑 에디션 선보인다
(주)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스웨덴 유산균 전문 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SAMG엔터의 인기 IP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그레이스 관계자는 "바이오가이아가 선보이는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타블렛 캐치! 티니핑 에디션’은 아이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 유산균으로, 기존의 오렌지향에 딸기향과 레몬향을 추가하여 세 가지 맛 옵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오렌지향 제품에는 비타민 D가 800IU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은 물론,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바이오가이아는 특허 균주인 모유 유래 유산균을 사용하여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균주로 유명
-
[생활경제 이슈] 마비스, '2025 마비스 다이어리' 증정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外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설날을 맞아 특별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월 7일까지 마비스치약 85ml 2개 이상을 구매하면 마비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색으로 디자인된 ‘2025 마비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마비스 치약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마비스 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무탈한 한 해를 기원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매일 사용하는 치약의 감각적인 향과 세련된 다이어리로 구성된 '마비스 설 명절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
-
매드포갈릭 ‘갈릭 명란 파스타’ 재출시 동시 1위 차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갈릭 명란 파스타’가 출시 2주 만에 전체 파스타 메뉴 주문량의 약 23%를 차지하며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난 6일 매드포갈릭은 2025년 첫 신메뉴로 ‘갈릭 명란 파스타’, ‘슈림프 갈리올리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 ‘갈릭 슈림프 프리또’ 4종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판매 중단 이후 재출시한 메뉴들로 특히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가진 ‘명란 오일 파스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출시 2주 만에 전체 파스타 메뉴 주문량의 약 23%를 차지하며 1위 자리에 올라 그 인기를
-
뚜레쥬르, 빅 사이즈 신제품 3종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빅 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제품 3종은 모두 성인 손바닥 너비보다 큰 대형 사이즈에 버터와 카라멜, 치즈 등 베이커리의 풍미를 살린 재료를 듬뿍 넣어 더욱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라며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해 한 입 가득 사르르 녹는 파이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우유나 커피와 곁들이는 등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버터를 넣
-
‘에브리타임’, 2024년 정관장 국내매출, 해외수출 부문 1위 차지
KGC인삼공사가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24년도 국내외 실적을 분석한 결과, ‘에브리타임’이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부문 모두에서 1위를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간편건강’을 콘셉트로 현지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장한 결과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정관장 제품은 ‘에브리타임’이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국내 매출의 약 17%를 차지하며, 대표 베스트셀러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에브리타임’의 뒤를 이어 ‘홍삼정’, ‘홍삼톤’, ‘천녹’ 순으로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
CJ프레시웨이,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 오픈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Gourmet Bridge)'를 이달 16일 오픈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해당 점포는 제2여객터미널(T2) 동편 지상 4층에 위치하며 면적 315평(1042㎡), 320석 규모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인천공항에 오픈하는 점포는 총 4곳이다"라며 "첫 점포는 ‘고메브릿지 인천공항 2터미널 중앙점’이며 이외 3곳은 하반기 중 순차 개점한다"라며 "모두 고메브릿지 브랜드로 구성되며 총면적 1천 485평(4909㎡), 수용 인원 1천 5백 명 규모다"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K-푸드와 세계를 연결하는 ‘미식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는 목표다. 점포 내 입점 브랜드는 내국인과
-
[생활경제 이슈] 홈술닷컴, 설 맞이 전통주 기획전 진행 外
홈술닷컴은 ‘푸른 뱀의 해’ 첫 명절을 앞두고 설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27% 할인, 무료 배송쿠폰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시 느린마을 겨울 잔 2개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시 보온보냉백 증정, 1월내 1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쿠폰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종별로 살펴보면 △막걸리는 느린마을 옹기막걸리가 판매되며 △약주에서는 느린마을 약주, 세시주세트가 준비됐다. 높은 도수를 즐기는 △소주파라면 느린마을 소주 21 주기세트, 느린마을 소주 41세트가 있다. 막걸리, 약주, 소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느린마을 여정세트도 마련됐다.보다 높은 도수의 △리큐르를 원한다면
-
공영홈쇼핑, 설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공영홈쇼핑은 25년 설을 앞두고 소상공인 및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약 220억 원 규모의 판매대금을 조기 집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지급일인 1월 31일 대비 8일을 단축하여 1월 23일부터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침체 및 고환율, 고물가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 및 소상공인의 현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조치이다"라고 말했다. 지급 대상은 공영홈쇼핑과 거래하고 있는 약 1,000여 개의 협력사다. 공영홈쇼핑은 2022년 유통업계 최초로 유통망 상생결제제도 도입한 바 있다.
-
CGV, 코미디 공연 실황 ‘만담’ 상영
CGV가 코미디 공연 실황 ‘만담’을 상영한다고 20일 밝혔다.CGV에서 상영하는 ‘만담’은 지난해 8월 15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공연 ‘코미디 어셈블: 만담’을 영상화했다. CGV 관계자는 "코미디 장르 최초로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코미디 공연으로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운영하고 있는 메타코미디 소속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가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담’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사연을 연기하는 내용으로 만담 콤비인 두 개그맨의 입담으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라며 "무대 위의 모습을 스크린으로 넓게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 준비를 하는 곽범과 이창호의 영상도 함께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만담’은 오는 2월
-
[IT/방송이슈] ADT캡스, 조선시대판 보안 탐정물로 브랜드 스토리 전달 外
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자사 유튜브 채널 ‘캡스TV’에 자체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 "갑수가 똑똑히 봤구만유!"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콘텐츠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보안의 가치를 코믹한 방식으로 풀어낸 웹드라마로, 배우 조진세, 정상훈, 류비 등이 출연한다.ADT캡스는 대표 캐릭터 ‘갑수(조진세 분)’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주요 서비스를 전달한다. 갑수는 AI CCTV처럼 정교한 시각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조선시대 보안 탐정으로 묘사된다.특히 ▲AI 영상검색 ▲침입구역 이상신호감지 ▲24시간 모니터링 및 긴급출동 ▲주야간 고화질 CCTV 등 ADT캡스의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갑수의 능력으로 표현했다. 이를
-
도미노피자, 굿윌스토어에 파티카로 피자 전달
도미노피자가 '굿윌스토어'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도미노피자는 서울특별시 도봉구에 위치한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는 ‘장애인에게 자선이 아닌 기회를 제공한다’는 굿윌스토어의 운영 취지에 공감하고, 힘을 보태고자 이번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피자 나눔 활동에 활용된 파티카는 즉석으로 피자 제조가 가능한 설비가 완비된 푸드트럭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2008년 10월 첫 출범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맛있는 피자파티와 함께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도미노피자의 파티카는 지난해 한빛부대, 자살예방 캠페인 ‘생명사랑 밤길걷기’ 등 다양한 곳을 찾아가
-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대상웰라이프는 서훈교 대표이사가 식품산업 시책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서 대표는 제조와 연구개발 역량 강화, 글로벌 시장 확대, 사회적 책임 실천 등 다방면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서 대표는 2021년 천안 2공장을 설립하며 GMP 인증과 스마트 HACCP 시스템을 도입해 국내 최고 수준의 건강식품 제조 역량을 구축했다. 친환경 패키지와 무균 팩 제조공정을 도입해 고품질 제품 생산 기반을 마련했고, FM MI 센터를 통해 개별인정형 원료 발굴과 기능성 연구를 강화하며 산업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
BBQ, 소외 이웃에 치킨 500마리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올해 채용된 공채 36기 신입사원들이 직접 조리한 치킨 500마리를 지역 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7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이번 신입사원들은 현재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입문교육을 받고 있다"라며 "해당 과정에서 실습 교육을 통해 직접 조리한 치킨 500마리를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아동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앞으로의 회사 생활에 의미 있는 첫 스타트를 끊었다"라고 전했다.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이 직접 조리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또는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논알코올 맥주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클라우드만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출시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은 특수효모를 사용해 발효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발효 공법이 적용됐으며, 생산 공정상 인위적인 알코올 분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맛과 향의 소실이 없는 자연스러운 맥주의 풍미가 특징이다"라며 "또한 독일산 노블홉과 호주, 캐나다산 맥아 등 엄선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알코올 도수 1도 미만의 저칼로리 비알코올 맥주(350ml기준 50k
-
하이트진로-경기떡집, 협업 설 선물세트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66년 전통의 ‘경기떡집’과 함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인 인기 명절 선물인 떡과 협업해 다가오는 설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경기떡집은 12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재됐으며, ‘서울 3대 떡집’으로 손꼽힐 정도로 다양한 대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하이트진로는 ‘진로’ 브랜드와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를 경기떡집 상품들과 함께 구성해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진로 파랑 두꺼비 선물세트’는 파랑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경기떡집의 시그니처 떡인 ‘이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제로, 누적 판매량 11억 개 돌파 外
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가 11억 개 누적 판매량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인포그래픽은 순수한면 제로의 누적 판매량, 판매 랭킹을 비롯한 성과와 고객 만족도 등을 수치로 표현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순수한면 제로’는 100% 자연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로 제작됐으며,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코튼 트레이드 마크(The Seal of Cotton and NaturalTM)’를 인증 받은 순면커버 생리대다. 소재에 대한 강점으로 지난해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억 개를 달성했고, 지난해 3분기 칸타(KANTAR) 코리아 데이터 기준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이러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