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마트, ‘콜리올리 펫타운’ 선봬
롯데마트는 지난 14일(목) 롯데마트 신갈점에 반려동물 토탈 케어 스토어 ‘콜리올리 펫타운’을 새롭게 오픈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콜리올리 펫타운’은 ‘내 집 앞 반려생활 중심지,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한곳에’를 콘셉트로 반려생활에 관련된 콘텐츠를 집대성한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는 2012년 364만 가구에서 지난해 674만 가구로 증가해 국내 전체 가구의 28.2%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더욱이 반려동물은 단순한 애완동물을 넘어 가족의 일원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 같은 변화에 따라 반려동물의 식품과 용품 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여가, 장묘 등 생
-
웹투어, 2024 국내여행 트래블 어워드 진행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연말시즌을 맞이하여 국내여행 상품에 대하여 다양한 혜택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웹투어는 △국내여행상품 △국내선항공권 △국내호텔/리조트 △렌터카 등 주요여행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격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2024 국내여행 트래블 어워드’를 11월 14일부터 내년 1월 3일 까지 진행한다. 웹투어는 행사기간 동안 △국내여행 7% 할인쿠폰 △국내선항공권 5% 할인쿠폰 △렌터카 5% 할인쿠폰을 발행하며, 2024년 가장 사랑 받았던 웹투어의 여행상품에 대하여 이벤트 혜택가격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상품으로는 2024년 가장 많은 예약을 기록한 제주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
현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경험과 기술을 집약한 ‘아반떼 N TCR 에디션’을 17일 공개했다.현대차는 TCR 월드 투어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주행 성능 개선 품목과 내·외장 상품을 아반떼 N TCR 에디션에 적용했다.주행 성능 개선 부품으로는 ▲주행 목적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카본 재질의 스완 넥 스포일러 ▲강성이 뛰어나면서도 무게는 가벼운 19인치 N TCR 전용 단조 휠 등을 적용했다.내·외장 상품으로는 ▲TCR 에디션만을 위한 외장 데칼 ▲N 브랜드의 상징 ‘퍼포먼스 블루’ 색상으로 운전대 12시 방향을 표시한 알칸타라 스티어링 휠 ▲퍼포먼스 블루 색상 1열 시트벨트 ▲TCR 에디션 전용 엠블럼을 신규
-
포스코이앤씨, ‘콘크리트 시공이음부 요철생성 로봇’ CES 혁신상 수상
포스코이앤씨(대표 전중선)가 스마트건설 전문기업 ㈜아이티원과 공동개발한 ‘콘크리트 시공이음부 요철생성 로봇’이 CES 2025(Consumer Electronics Show) 로봇분야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수상했다.CES는 최신 글로벌 시장 변화와 기술 트랜드를 알 수 있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CT 융합 전시회로, 기술, 디자인, 혁신성 등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 •서비스에 상을 수여한다.포스코이앤씨가 수상한 콘크리트 시공이음부 요철생성 로봇은 댐, 교량, 초고층건축물 기초 등 여러 층으로 나눠 타설해야 하는 두꺼운 콘크리트 공사에서 콘크리트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11월 분양 예정
현대건설은 11월 ‘힐스테이트 등촌역’을 분양할 예정이다.‘힐스테이트 등촌역’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366-2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15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43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9~84㎡, 274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일반분양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 89세대 △59㎡B 14세대 △84㎡A 89세대 △84㎡B 29세대 △84㎡C 53세대로 구성되며 수요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이뤄져 있다.현대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다양한 호재가 예정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먼저, 강서구 노후 주거지 일대에 재건축·재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사업이 완료되면 인근 일대가 신흥 주거지로
-
홈앤쇼핑, 인기 여행지 발리·바탐 여행 론칭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오는 19일 화요일에 인도네시아의 인기 여행지인 발리와 바탐을 소개하는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모두투어와 제주항공과 협력해 신들의 섬 ‘발리’와 지상의 숨겨진 보물 ‘바탐’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홈앤쇼핑의 여행 특집 프로그램인 ‘어서오십SHOW’를 통해서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본 상품은 제주항공의 직항편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동하며, 전 일정 월드체인 호텔에서 숙박한다. ‘발리’여행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웅아산 4성급 호텔에서 4박을 하며, 넓고 우아한 디럭스 베이 뷰룸에서 숙박할 예정이다. 이 호텔은 실외 풀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기회발전특구 기업으로 대규모 투자 나서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지난 6일, 강원도 춘천에서 개최된 지방시대엑스포에 참석해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된 세종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협약에 따라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세종시에 총 638억원을 투자하여 의약품 생산공장을 건립하고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세종시 전동일반사업단지에 약 8000평의 부지를 매입하고 공장을 신축할 예정이다"라며 "오는 연말에 착공하여 2029년 완공을 목표하고 있으며, 개량신약의 매출 증대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생산능력 확대에 나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원호 대표는 “기회발전특구의 일원이 되어 영광으
-
LF푸드, 한식 HMR 브랜드 ‘한반12’ 고도화
LF푸드가 한식 HMR 브랜드 ‘한반12’를 고도화하고 한식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LF푸드 관계자는 "'한반 12'는 한국인이라면 일 년 열두 달, 매일 찾게 되는 우리 몸에 가장 잘 맞는 한식을 표방하여 컨셉츄얼(Conceptual)한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전국 팔도의 희소성 있는 제철 식재료, 비법, 맛집의 노하우를 활용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갈한 한상차림을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총 12종의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일상식의 컨셉을 제안했다. 차돌 냉이 된장찌개, 소고가 대파 육개장 등 언제나 따뜻하게 차려지는 집밥의 맛을 담은 ▲가족과 함께하는 이야기 한 그릇, 수삼갈비탕, 스지도가니탕, 내장탕 등 계절마다 필요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루쌀빵 할인대전’ 참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빵 할인행사(Have a Rice Day!)’에 참여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가루쌀빵 할인행사는 농식품부가 가루쌀 제품 수요 촉진 및 수요층 확대를 위해 11월부터 진행 중인 행사다"라며 "뚜레쥬르는 국산 쌀 소비 활성화 및 지역 농가와의 상생에 적극 협력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통해 가루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뚜레쥬르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인기 가루쌀 제품 6종에 대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 전문 기술로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해낸
-
BBQ, 행안부 안전 교육 프로그램에 치킨 지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대한송유관공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의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서 BBQ의 사회공헌 활동인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진행하며 프로그램에 참가한 공사 직원들에게 치킨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BBQ가 시행 중인 ESG[Environment(환경), Social(사회), Governance(지배구조)] 경영 활동 중 하나다"라며 "사연을 통해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타고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을 기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행안부가 진행하는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을 통해 진행됐다.
-
에이피 뷰티,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 선보여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이하 에이오 선세럼)을 출시했다.에이피 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라며 "피부 노화 3대 요인인 자외선, 약해진 피부 장벽, 산화 스트레스를 3중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 방어 효과는 자외선 차단으로, 자외선 중에서도 '초장파장 자외선'(Ultra-long UVA)을 차단하는 특화 처방을 적용했다. 초장파장 자외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을 파괴하고 멜라닌 과생성을 유도해 피부 노화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차단을 통해 강력한 안티
-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설화수가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설화수 관계자는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로 출시되었다"라며 "특히 설화수의 장인 정신과 닮아 있는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되었다"라고 말했다.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일’, ‘시그니처 진생
-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진행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시작한 ‘뷰티컬리페스타’ 누적 주문 건수가 4일만에 10만 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2주년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까지 전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4,000여 개 상품을 엄선했다"라며 "연중 최고 혜택인 최대 85% 할인에 카테고리별 1등 상품만 선정한 ‘명예의 전당’과 특가 중에서도 최대 혜택의 뷰티템만 모은 ‘페스타 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한 ‘시즌 뷰티’ 등 뷰티컬리의 전문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1개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대형마트∙편의점서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B마트에서 소비자 평점 4.9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에 힘입어 전 채널 범용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를 위해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했으며, 사골 농축액 함량을 1.7%로 비비고 사골곰탕 대비 늘리고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깊고 진한 사골 육수의 감칠맛을 살렸다"라고 말했다. 사골곰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3회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실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롯데GRS 관계자는 "2022년부터 시작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많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순간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할 수 있도록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산업부장관상 수상
LG생활건강의 새로운 섬유탈취제 브랜드 프라몬(FRAMON)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은상)을 수상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라며 "상품의 디자인과 외관,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서 우수함이 인정된 상품에는 ‘굿디자인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라몬 디자인은 젊은 고객에게 관심을 끌 수 있을 만큼 특색이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향기를 뜻하는 ‘Fragrance’와 괴물 ‘Monster’의 합성어인 프라몬은 4가지 종류의 몬스터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향을 대표
-
삼양사, ‘상쾌환 부스터 제로’ 신규 CF 공개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15일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양사 관계자는 "CF에는 지난 3월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CF는 숙취해소음료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점으로 ‘제로 칼로리’를 내세운다"라며 "특히 소비자에게 숙취해소음료 선택의 주요 기준으로 빠른 숙취해소 효과와 제로 칼로리를 제안하고, 이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 상쾌환 부스터 제로임을 강조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델의 제스처를 통해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인 ‘4ZERO(칼로리, 설탕, 색소, 보존료 무첨가)’를 강조하고, 상쾌환 대표 색상인 ‘블루’ 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