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설 선물대첩’ 진행 外
스미후루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과일세트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설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23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홈페이지 또는 스미후루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할인 품목은 ‘▲제철 수입 혼합과일세트’,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등 스미후루코리아 제품을 비롯해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SP FRESH)의 ‘▲폴앤박 용과’다.소비자를 위한 추가적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먼저 ‘알림받기’를 설정하거나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문 1건 당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15g) 1봉
-
비트 캡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 돌파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의 캡슐세제 누적 판매량이 작년 12월 말을 기준으로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비트 캡슐세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1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라며 "이 중 4,000만 캡슐이 직전 8개월 동안 판매된 것으로, 론칭 후 1,000만 캡슐을 돌파하는 데 6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3배 가파른 성장세다"라고 전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우수한 제품력 ▲검증된 브랜드파워 ▲신속한 소비자 니즈 반영이 고루 뒷받침돼 나타난 결과라고 분석했다.비트 캡슐세제는 34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강력한 세
-
웹투어, 설 연휴 오사카항공권 한정수량 판매 진행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1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일본 오사카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직장인들은 연차 하루를 사용하면 9일간의 연휴를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긴 연휴 기간이 있을 때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여행객이 몰리면서 항공료가 올라가기 마련이다. 웹투어는 설 연휴기간에 오사카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하여 좌석을 확보하고 오히려 저렴한 비용과 혜택으로 항공권을 판매한다.웹투어 관계자는 “25일부터 출발하는 오사카행 피치항공 노선에 대하여 확보된 좌석에 한하여 특가판매를 진행한다”며 “해당 노선은 인천에서
-
연세유업, ‘무가당 두유’ 선보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년에도 건강 지향적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자, 당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두유’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검은콩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설탕, 과당, 시럽 등 감미료를 포함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순수한 맛을 살렸으며,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5가지 식품 첨가물을 배제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콩비지를 제거하지 않고 맷돌 방식으로 통째로 갈아 추출한 ‘전두유’로, 콩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한 팩(190ml) 기준으로 식물성 단백질 7g, 식이섬유 3.8g이 함유됐으며, 6겹 무균 멸균팩 형태로 휴대와 보관 편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네이버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 참여 外
듀이트리가 오는 1월 23일까지 듀이트리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최대 77% 할인에 선착순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네이버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듀이트리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할인과 함께, 풍성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명절 선물 시장에서는 스킨케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얼굴 피부 탄력에 대한 니즈가 젊은 층까지 고객
-
[생활경제 이슈] 노비타,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업 7종 론칭 外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비데 시장에서 앞선 기술과 발 빠른 트렌드 파악으로 시장을 선도했던 노비타가 이제 샤워기 시장에도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객들에게 ‘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노비타 신제품 샤워 라인은 샤워헤드를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넓은 분사 범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풍부한 물줄기와 스파를 받는 듯한 다양한 수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 샤워헤드 ▲슬라이드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미스트 샤워
-
와인나라, 아울렛형 매장으로 일산점 리뉴얼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와인나라 일산점이 2주년을 맞아 아울렛형 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와인나라 일산점은 기존 일반 매장에서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주류 아울렛으로 전환해 전 세계 다양한 주류 상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약 1,8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맥주, 전통주 등 다양한 주종에 걸친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와인 애호가부터 초보자, 그리고 다른 주류를 선호하는
-
[생활경제 이슈]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 출시 外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를 금일(13일) 출시한다.‘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말린 오렌지 슬라이스와 쌉쌀한 자몽 과즙, 우바 홍차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아워티 과일티 라인업 중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다. 쟈뎅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유행하는 등 설탕이나 칼로리가 없는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의 제로 버전을 기획했다.‘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가 모두 0인 제로 제품으로, 보다 가볍게 기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를 즐길 수 있다
-
한화오션, 해상풍력 하부 부유체 자체 모델 개발 성공
한화오션이 부유식 해상풍력발전기의 핵심 기자재인 하부 부유체의 자체 모델 개발에 성공했다.한화오션(대표이사 김희철 사장)은 노르웨이 선급 DNV로부터 해상풍력발전기 하부 부유체의 개념설계(Pre-FEED)에 대한 개념 승인(AIP, Approval In Principle)을 획득했다. 개념 승인은 기술의 안정성과 국제 규정 준수 여부 등을 검증하는 인증 절차다.고정식 해상풍력은 수심이 얕은 바다의 해저 지반에 하부 구조물을 설치해 그 위에 발전기를 얹는다. 반면 부유식 해상풍력은 하부 구조물이 물에 떠 있는 상태에서 발전기의 하중을 지지한다. 안정적으로 발전기를 지탱할 수 있는 부유체 기술력 확보가 필수라는 얘기다. 특히 하부 부유체 기술은
-
HD현대중공업, 페루 함정 건조 착수…“K-방산 중남미 진출 본궤도”
2025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K-방산 중남미 진출이 본격적인 궤도에 오르게 됐다.HD현대중공업은 페루 함정 프로젝트의 착공식을 현지시간으로 지난 10일 페루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HD현대중공업이 페루에 수출하는 함정 3종(호위함, 원해경비함, 상륙함), 4척에 대한 공동착공식이다. 강재절단식(Steel Cutting) 및 용골거치식(Keel Laying)을 시작으로 페루 해군의 핵심 전략 자산이 될 함정들이 건조에 들어갔다.HD현대중공업에 따르면 이 함정들은 오는 2026년부터 순차적으로 페루 해군에 인도될 예정으로, 시마조선소의 시설을 활용해 현지에서 건조되며, HD현대중공업은 첨단 설계 기술과 조선 공정 노
-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서 4관왕 달성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야놀자 플랫폼 관계자는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개최돼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영상광고제이다"라며 "이달 9일(목) 열린 시상식에서 야놀자 플랫폼은 독창적인 영상미와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아 연출 및 제작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야놀자 플랫폼이 2023년 선보인 '놀자' 슬로건을 중심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 트렌드를 선도해 온 결과다"라며 "특히 2023년 겨울부터 2024년 여름까지 내놓은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돼 브랜드의 창의성
-
한컴라이프케어, 북미 시장에 방독면 독점 공급 계약 체결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 자회사이자 방위·안전 장비 전문 기업인 한컴라이프케어(대표 김선영)는 미국의 개인 안전 장비(PPE) 전문 업체와 K3·K11 방독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초도 물량을 성공적으로 수주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글과컴퓨터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컴라이프케어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북미 시장에 진출, K3·K11 방독면을 납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컴라이프케어의 K3·K11 방독면은 탁월한 품질과 생산 능력, 군 납품 실적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신뢰를 얻었다. 특히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기준을 충족하는 성능과 유럽 통합규격 인증마크(CE)를 획득하며 국제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미국 시장이 글
-
이랜드이츠 피자몰, NC강서점 신규 오픈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10일 NC강서점을 신규 오픈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피자몰 NC강서점은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으로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 특화 매장으로, 현장 식사도 가능하다"라며 "NC강서점은 올해 처음으로 오픈하는 전문점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피자몰 NC강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메뉴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치즈 퐁듀 쉬림프 피자 ▲불고기 BBQ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0여 종의 피자 메뉴가 있다. 이와 함께 피자몰이 겨울 신메뉴로 선보인 ▲블랙라벨 쉬림프 피자도 준비돼 있다.대표 메뉴인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등 오리지널 피자 7종의 가격은 9990
-
리복, 피트니스 특화 트레이닝화 ‘나노 X5’ 선보여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를 출시하며, 올 한해 트레이닝화를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는, 2011년부터 14년 동안 해마다 새 제품을 내며 북미 지역의 트레이닝화 시장을 선점해 왔다"라며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
-
BBQ 설 선물세트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명절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BBQ몰에서 실속과 간편함을 챙긴 ‘BBQ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BBQ 설 선물세트’는 BBQ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라며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제품들로 구성이 되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통다리 그릴바베큐’ 시리즈, 매달구(매콤달콤 구운 닭날개), 스모크치킨 등의 인기 제품과 더불어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삼계탕, 닭개장 등 탕류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슬라이스 닭가슴살과 간식, 술안주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닭강정, 순살치킨 등이 포함돼 다양한 상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뿌셔뿌셔 2종 씰스티커 10종 추가 출시
㈜오뚜기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
라네즈, 워터뱅크 신규 캠페인 '더 라네즈 쇼' 진행
라네즈가 글로벌 워터뱅크 캠페인, ‘더 라네즈 쇼 (The Laneige Show)’를 전개한다.라네즈 관계자는 "‘더 라네즈 쇼’는 올해 1월부터,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함께 진행한다"라며 "해당 캠페인은 “정답은 워터뱅크”라는 메시지를 주제로,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의 탁월한 보습 효과를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의 최적 솔루션을 알릴 예정이다.이번 캠페인에는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가 참가한다. 시드니 스위니는 카리스마 넘치는 쇼 호스트, 너드미 넘치는 참가자 ‘시드’, 쿨한 매력의 참가자 ‘스위니’, 총 3개의 역할을 연기하며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캠페인 관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