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보이드’ 등장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생존자 ‘보이드’가 등장했다. 절대선 성향의 테크니션 ‘보이드’는 나무 활과 다이너마이트를 활용해 광범위한 공격을 펼친다. 주요 스킬 중 ‘다이너마이트‘는 적이 밀집한 지역에 공격을 가해 다수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 ‘사선’은 에너지를 가장 많이 보유한 적 주변을 넓게 공격한다. 보이드의 스킬은 ‘캐릭터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기록 회상 이벤트’에서는 총 14일간 주어진 퀘스
-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스컴 시연 참가자 91%가 만족"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이 8월에 진행된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 결과와 게임스컴 2024에서의 이용자 반응을 공개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는 지난 8월 1일부터 12일까지 한국, 미국, 일본, 튀르키예 등 주요 국가에서 진행됐다. 테스트에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에서 참가자 수가 목표 수치를 돌파하며 서버 용량을 2배로 확대한 바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총 플레이 시간은 1,260만 분(약 21만 시간), 가장 오래 던전을 탐험한 이용자의 개인 플레이 시간은 5,463분(약 91시간)에 달했다
-
동성제약 비건 염색약 ‘허브’, 쿠웨이트 대형 약국 체인 입점 확정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비건 새치 염색약 브랜드 ‘허브’의 중동 수출 활성화를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동성제약은 지난 2023년, 하반기 중동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영업에 본격 착수했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쿠웨이트와 중동 GCC 걸프 협력회의 6개국에 총 95만 달러 상당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쿠웨이트의 경우 지난 5월 브랜드 ‘허브’의 수출 계약이 체결된 즉시 현지 완제품 허가에 착수해 현지 시장에 공식 론칭됐다. 이와 동시에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져 이미 1년 차 계약금 50%에 해당하는 제품의 공급이 진행된 상태이다. 현재, 높은 회전율로 품절 사태에 임박해 있으며 10월에는 쿠웨이트 현지 대형 약국 체인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길드 레이드’는 이용자들로 구성된 길드원이 협력해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시즌 콘텐츠로,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스토리팩 3를 클리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길드를 창설하고 가입할 수 있다. 시작일부터 3일차까지 침략 방어전을 펼치는 일반 전투가 진행되며, 란슬롯의 레벨업도 이뤄진다. 이어 4일부터 마지막 7일차까지 보스 방어전을 즐길 수 있으며, 레벨업한 란슬롯과 함께하는 전투가 펼쳐진다. 침략 방어전은 매일 1회
-
CJ도너스캠프 추석 명절 식품나눔 진행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지난 11일 전국 지역아동센터 100곳의 아동 20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CJ도너스캠프 추석 명절 식품나눔 및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전국 4천여 개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이하 ‘지역아동센터 등’)이 회원으로 등록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사회공헌을 펼쳐오고 있다"라며 "특히 CJ의 식품사업 노하우를 활용해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취약계층 아동들이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추석과 설 명절에 맞춰 특별한 식품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만 8천여 명의 아동들이 명절 음식을 제공받았다"라고
-
하이브IM‘지스타 2024’ B2C 전시관 참가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B2C 전시관에서 100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 공간을 조성해 주요 신작을 공개한다. 하이브IM 정우용 대표는 “국내외 게임 팬들에게 주요 신작을 알리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며, “세계적인 게임 축제로 거듭난 지스타를 통해 글로벌 종합 게임사로 발돋움하며 진일보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엔씨소프트 ‘호연’, 추석 맞이 편의성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신작 ‘호연’이 추석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연은 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퀘스트 자동 추적‘과 ’무공 자동 사용’ 시점을 조정하고 ‘시네마틱 컷신 스킵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비무행’과 ‘파티 네임드 던전 매칭 시스템’도 개선했다. ▲레드닷 ▲영웅 업적 이용 ▲몬스터 서고 이용 등에 대한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장비와 보스를 선보였다. 신규 싱글 네임드 보스 ‘쓰윽샥’을 추가했다. 보스 첫 처치 시 신규 40레벨 장비의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확
-
한빛 '오디션‘ 추석맞이 자체발광 'LED 한복' 출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2024년 추석 명절을 맞아 신규 아바타 의상인 '빛나는 우리의것 LED 한복세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에 따르면 신상 LED 한복은 보름달처럼 무대를 밝히는 자체발광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9월12일 점검 후부터 9월26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기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아울러 오디션은 9월12일 점검 후부터 9월26일 점검 전까지 '달빛별빛 타임박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에 오디션에 접속해 20분~480분의 타임박스 게이지를 채우면 풍성한 할인쿠폰을 비롯해 크레이지퀸의 선물상자E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0만덴 쿠폰 등 특별한 보상
-
인터파크 투어, 방콕 ·파타야 가이드 교육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지난 5일 방콕 ·파타야 가이드 대상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태국 파타야 더 자인 호텔에서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하는 30명의 방콕 ·파타야 가이드와 현지 협력사 및 관계자 20명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은 K트래블아카데미 대표이자 여행업 컨설턴트인 오형수 강사가 진행했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여행 가이드가 갖춰야 할 소양에 공감하며, 실제 여행 과정에서 부족했던 점을 뒤돌아 보는 등 더 나은 여행
-
신라면세점, 위스키 ‘듀어스’ 팝업 행사 개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신제품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듀어스’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추석과 10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는 출국객을 대상으로 위스키를 체험할 수 있는 ‘듀어스 스톤 토스티드 론칭 기념 팝업 행사’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어 "신라면세점 듀어스 팝업에서는 듀어스의 신제품 ‘듀어스 더블더블 스톤 토스티드 21년(Dewar’s DOUBLE DOUBLE 21 Year Old STONE TOASTED)’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톤 토스트(Stone Toast)’는 위스키에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한가위 이벤트 개최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세기전 모바일’ 출시 이후 처음 맞이하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의 기쁨을 이용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는 9월 24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한가위 특별 훈련’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자별로 주어지는 임무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임무 완수 시 ‘캐릭터 소환권’과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중급 룬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카페 만월경,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 오픈 外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에 직영 13호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직영점은 롯데몰에 입점한 최초의 무인 카페로, 만월경의 첫 복합쇼핑몰 입점 매장이다. 롯데몰 2층 문화센터 옆에 위치해 있어 강좌에 참여한 후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만월경이 대형마트에 이어 복합쇼핑몰까지 입점한 것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슬로건이 현실화된 것”이라며, “롯데몰을 찾는 고객분들이 만월경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시길
-
홈플러스 온라인, "냉동 삼겹살 170% 급증"
홈플러스 온라인은 인기 외식 메뉴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 ‘집밥족’ 고객이 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먼저 마트직송 기준 최근 6개월간(3~8월) 가성비 좋은 ‘냉동 삼겹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0%로 크게 올랐고, ‘양념 돼지고기’는 13%가량 뛰었다"라고 전했다.이어 "홈플러스 대표 메가 히트 상품인 ‘보먹돼 양념 한입 고추장 삼겹살’과 ‘보먹돼 양념 숯불 벌집 삼겹살’이 양념 돼지고기 매출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외식 기분을 낼 수 있는 ‘델리 김밥(130%)’, ‘초밥(22%)’, ‘김밥 재료(13%)’도 전년비 모두 올랐다"라고 밝혔다. 외식 메뉴 상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 공기업’·중소기업과 10MW급 풍력발전기 국산화 국책과제 착수
두산에너빌리티는 발전공기업 4사 및 풍력 전문 중소기업과 ‘한국형 초대형 풍력발전시스템 공급망 원가절감 기술개발 국책과제’를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참여 기업들은 앞서 지난 5월, 국책과제 참여 및 협력 도모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이 과제는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공모한 ‘제2차 신재생에너지R&D 신규지원대상 연구개발과제’ 일환으로 진행된다. 12개 참여 기업들은 10MW급 풍력발전기 기술 개발에 협력해 내년까지 부품 국산화율을 70%로 확대하고, 2027년 이후 해상풍력 공공단지와 연계해 실증을 추진한다. 또한 국내에서 추진 중인 대규모 해상풍력단지 개발사업에도 참여
-
[생활경제 이슈] 본설렁탕, 한가위 맞이 ‘나눔 챌린지’ 진행 外
본아이에프의 국탕류 브랜드 본설렁탕이 한가위를 맞아 가맹점과 함께 경제적 위기를 겪는 조손가정에게 설렁탕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본설렁탕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올해로 2년 연속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나눔 챌린지’를 전개해 오고 있다. 손자녀와 조부모가 함께 사는 조손가정이 해마다 증가하는 가운데, 대부분은 주 양육자인 조부모가 대부분 거동이 불편하거나 질환을 겪는 등 건강상의 문제로 소득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이에 본설렁탕은 ‘나눔 챌린지’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 및 영양 결핍 등의 문제에 노출되기 쉬운 조손가정을 위해 본설렁탕 선물 세트를 전달함으로써, 건강한 한 끼를 선물
-
야놀자 플랫폼, 매주 목요일 레저 상품 특가 이벤트 실시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단독 특가 등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 단 하루 동안만 놀이공원,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레저ㆍ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며 "매 회차가 시작되는 자정부터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12일은 프로모션 첫 실시를 기념해 에버랜드, 롯데월드, 이월드, 아쿠아필드 등 4개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라며 "선착순 쿠폰 적용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최
-
웅진식품-네파 ‘하늘보리 오르락’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 운영
웅진식품 하늘보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손잡고 도봉산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네파’와 손 잡고 ‘하늘보리 오르락’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라며 "12일까지 함께 등산을 즐길 ‘네파 크루’ 2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크루원은 오는 28일 서울 도봉산 신선대 코스를 함께 등반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을 통해 웅진식품은 크루원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며 등산 가방에 장식으로 달기 좋은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 네파에서는 뛰어난 활동성과 쾌적성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