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

한국교통안전공단, 사회적 가치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9-10-16 17:47:20

center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오는 31일까지 ‘2019 대국민 사회적 가치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공단 사업의 신규발굴·개선·확대와 더불어 국민 교통안전 강화,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최근 정부에서 강조하고 있는 국민 체감 포용적 공공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가치 실현 주도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공공혁신 △안전경영 △일자리 창출 등 총 3가지로 나뉘며, 관련 아이디어가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안전경영 부문에서는 공단 업무와 관련된 국민 안전도 제고뿐만 아니라 공단 및 외주 직원의 근무 안전도 향상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안할 수 있어 공모전을 통한 현장 직원들의 안전 강화 방편 마련도 기대된다.

수상작은 독창성, 실현가능성, 사회기여도 등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6건으로 총 9건을 선정, 오는 11월 14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공단 권병윤 이사장은 “국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뤄지는 혁신 그리고 일자리 창출이야말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실현이다”며 “적극적이고 수용적인 자세로 아이디어를 사업에 적용해 더 나은 교통안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