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강원랜드, 도박중독 추방의 날 맞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 2019.09.17 18:34
+-
article box
강원랜드가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맞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강원랜드

[로이슈 전여송 기자]
강원랜드는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맞아 정선 5일장 입구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불법도박 추방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강원랜드와 지역주민이 함께 지역사회 건전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불법 도박과 불법 사금융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시키고, 신고 포상금제도를 안내하는 등 불법 도박 제보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고 전했다.

또한 지역주민대상 불법 사행행위 근절 자기서약 등 캠페인 활동과 설문조사를 통한 홍보 리플릿 및 사은품을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진행했다고 알려졌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맞아 불법 도박 문제를 지역주민이 인식하고 근절 의지를 고취시키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법 사행행위 근절 필요성에 대해 함께 공감하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원랜드는 오는 27일 억새꽃 축제가 열리는 증산과 다음달 4일 태백제가 열리는 태백에서 불법 도박 근절 홍보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