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상 혜성프로비젼-이마트 ‘슈퍼세이브팩’ 선보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이 이마트와 손잡고 ‘슈퍼세이브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대상홀딩스 관계자는 "이마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슈퍼세이브팩’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부위인 ▲꽃갈비살 ▲부채살 ▲척아이롤 ▲토시살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라며 "미국산 통원육을 최소한으로 손질하고, 적당한 크기로 포장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도입한 고온 열수축방식의 진공 포장 방법을 적용해 최장 14일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높은 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며, 일반 세절육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
-
홈앤쇼핑, 참좋은 여행 ‘마카오 3일 초특가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참좋은 여행’과 손잡고‘마카오 3일 초특가’패키지를 5일(토)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홈앤쇼핑 관계자는 "가장 눈에 띄는 건‘노쇼핑(No 쇼핑)’구성. 그동안 불필요한 쇼핑 일정에 지쳤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라며 "오롯이 여행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진짜 자유여행이 가능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모든 일정이 자유 일정으로 구성되어 호캉스 콘셉트를 더해, 짧지만 여유 있는 2박 3일 마카오 여행이 가능하다"라며 "왕복 모두 에어마카오 직항을 이용하며, 오전 7시 50분 출발 – 오후 6시 10분 귀국 스케줄로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네이버 베스트어워즈 쇼핑라이브 진행 外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관리 시즌을 맞아 7일(월) 하루 한정 네이버 베스트어워즈 쇼핑라이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체력 소모가 클 수 있는 7월을 대비해 고려은단 대표 건기식 제품들로 구성된 여름철 맞춤 라인업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일상 속 에너지 부족부터 혈액순환 저하까지 다양한 신체 컨디션 변화를 겪을 수 있는 시기적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활력 충전을 위한 멀티비타민부터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의 베스트셀러 건기식들을 엄선하여 여름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프로모션 당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 알림 설
-
[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이색 콘테스트 개최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AI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의 CM송 제작에 참여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추성훈의 폭풍 먹방 광고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한 굽네치킨은 7월 4일부터 7월 24일까지 3주간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번 콘테스트는 굽네 장각구이를 주제로 소비자가 직접 나만의 개
-
GS리테일, ‘AI 이미지 검색’ 도입
GS리테일은 주류 전문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 AI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난 6월 25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 기능은 우리동네GS 앱 내 와인25플러스 메뉴에서 AI 이미지 검색을 선택한 후 이용 가능하다"라며 "소비자가 QR코드나 바코드 인식 없이 상품 사진을 촬영하거나 보유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관련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AI 이미지 검색 기능은 고객이 주류 매장에서 제품을 고를 때 겪는 브랜드 및 품종 구분의 어려움을 줄이고, 더 쉽고 정확한 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인25플러스에는 약 1만여 종의 다양한 주류 정보 및 상품 리뷰 등을
-
전자랜드, 서울 용산구 용산본점에 농심 ‘배홍동’ 팝업스토어 열어
전자랜드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의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전자랜드 관계자는 "‘배홍동으로 이사가자!’라는 농심 배홍동의 2025년 표어를 기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며 양사 마케팅 시너지를 꾀한다"라며 "팝업에서 농심은 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 등 농심의 인기 라면을 전자랜드 고객에게 홍보한다"라고 전했다. 전자랜드는 본점 입구에서의 팝업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전자랜드에 고객에게 선사한다.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와 농심은 팝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컬링 이벤트
-
여기어때 “패키지여행 평균 가족 예약단위 4.5명”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패키지여행 경험자 중 53.7%가 가족과 여행을 했다고 응답했다. 또, 패키지여행 경험자는 평균 4.46명분의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해, 가족 여행이 중심인 만큼 그 숫자가 컸다.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들은 패키지여행의 장점으로 ‘스케줄을 짜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25.8%)’을 꼽았다"라며 "‘언어 문제를 해결해주는 가이드(14.8%)’와 ‘낯선 여행지를 편하게 다녀옴(14.8%)’도 강점으로 올랐다"라고 전했다. 반면, 아쉬운 점은 ‘쇼핑 등 원하지 않는 스케줄(31.0%)’, ‘개인 여행 시간의 부족(23.1%)’ 등이 나란히 선택됐다.전체 응답자는 선호하는 패키지여행의 테마로 ‘리조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 자사몰 1만 개 물량 할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자사몰 ‘남양몰’에서 제로 슈거∙단백질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이하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의 출시 후 첫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월 2일까지, 총 1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20입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라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시크릿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남양유업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통합 마케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과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 운영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그룹 임직원들과 미래세대를 위한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를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창작 멘토링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개발, 신사업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팔레트 마이스터’들이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과 청년 창작자를 대상으로 창작 활동 피드백 및 진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팔레트 마이스터는 미래 세대가 양육 환경, 경제적 배경과 관계 없이 관심사 기반의 창의 창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창의 커뮤니티 '팔레트'의 전문가 멘토다. 스마일게이트 임직원을 비롯해 창업재단 오렌지플래닛 동문기업 대표가 팔레트 마이스터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9일 스
-
카카오, 서울 성북구와 ‘프로젝트 단골’ 업무협약 체결
카카오는 서울 성북구와 ‘프로젝트 단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찾아가는 지역상권 활성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7월 3일 성북구청에서 열렸으며, 이승로 성북구청장, 이정욱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을 비롯해 김용덕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이사장, 카카오 CA 협의체 권대열 ESG 위원장과 지역 상인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과 함께 추진하며, 지자체 협업을 강화해 지원 대상과 혜택을 대폭 개편하고 지원 범위를 지역 단위로 확대한다. 기존에는 개
-
NHN 클라우드, 와이즈넛·이노그리드·투라인클라우드와 AX연합체 일본 공략 업무협약 체결
엔에이치엔클라우드(NHN Cloud, 대표 김동훈, 이하 NHN 클라우드)가 국내 굴지의 AI·클라우드 기업들과 손잡고 일본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할도 강화한다. NHN 클라우드는 AI 에이전트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전환(DT) 전문 기업 ‘이노그리드(대표 김명진)’, MSA 및 네이티브 클라우드/DaaS 전문기업 ‘투라인클라우드(대표 현승엽)’과 4자간 ‘AX연합체 협력 통한 일본 디지털 생태계 확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일본 도쿄 미나토구에 위치한 NHN 일본법인 사옥 ‘NHN아틀리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김
-
KT, 인터넷 고객 해킹 예방 위한 ‘안심플러스 무료 프로모션’ 시행
KT는 증가하는 해킹 위협에 대응해 인터넷 이용 고객을 위한 ‘안심플러스 무료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KT 인터넷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 안심플러스, 토탈안심, PC안심2.0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전국 KT매장 또는 고객센터(100번)에서 할 수 있으며, 월 4,400원 유료 서비스인 ‘안심플러스’를 올해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없고, 별도 해지 신청 없이 자동 종료되는 고객 친화적 구조다. ‘안심플러스’는 집안의 WiFi에 연결된 PC,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를 대상으로 ▲유해사이트·스미싱·악성코드
-
크래프톤, 프로-스펙스와 'PNC 2025' 유니폼 공동 제작
크래프톤은 스포츠 용품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의 국가대항전인 ‘펍지 네이션스 컵(PUBG Nations Cup, 이하 PNC) 2025’에 참가하는 24개국 대표팀의 유니폼을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작되는 유니폼은 프로-스펙스가 크래프톤에 공식 후원하며, PNC 2025에 출전하는 24개국 대표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게 된다. 올해 PNC 대표팀 유니폼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편안하고 기능성 높은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각 국가를 상징하는 색상을 활용해 개성 있고 젊은 감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아이엘’ 업데이트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아이엘’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의 세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아이엘’은 다양한 ‘코르’를 활용해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링커’ 직업군 캐릭터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아이엘’ 육성 시 230레벨부터 25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엘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아이엘’ 230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1만명에게 5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신규 생성 캐릭터를 대상으로 1+4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퍼 버닝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신규 콘텐츠 '월드 공성전' 도입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월드 공성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일반 공성전에서 승리한 4개 서버가 참여할 수 있는 월드 공성전은 성의 소유권을 놓고 세력이 격돌한다. 일반 공성전에서 승리를 맛본 각 서버 기사단이 3개의 성을 두고 치열한 전쟁을 펼치게 된다. 월드 공성전의 전초전이 되는 일반 공성전은 2개 서버가 한 그룹이 되어 한 개의 성을 쟁탈하는 콘텐츠다. 월드 공성전은 일반 공성전에서 승리한 수성 상태의 기사단장만 시작할 수 있다. 월드 공성전에서 성을 지키게 되면 전체 서버 세금의 10%를 각 성을 소유한 3개 기사단이 획득하게 된다.
-
오페라 GX, AI 기반 ‘오페라 번역’ 도입...‘커스텀 커서’ 등 업데이트 출시
게이밍 웹 브라우저 오페라 GX가 AI 번역을 도입하고 개인화·멀티태스킹 성능을 대폭 강화하는 ‘브라우저 부스터 2’ 신규 업데이트를 4일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장 AI 번역 기능인 ‘오페라 번역(Opera Translate)’과 취향에 맞춰 커서를 설정할 수 있는 ‘커스텀 커서(Custom Cursors)’, 자동으로 관련 탭들을 그룹화하는 ‘탭 아일랜드(Tab Islands)’를 포함한다. ‘오페라 번역’은 전 세계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기능으로, 브라우저 기본 설정 언어와 다른 언어로 작성된 웹페이지를 인공지능(AI)이 자동으로 감지해 즉각적인 번역을 제공한다. 4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여 해외 웹사이트 탐색
-
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7월 한 달간 대규모 이벤트 ‘서머 잼’ 진행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이 7월 한 달 동안 대규모 이벤트 ‘서머 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머 잼은 골드, 엘릭서, 다크 엘릭서 등 핵심 자원 업그레이드 시간 25% 단축, 생산량 및 저장 용량 100% 증가 등 파격적인 부스팅 혜택을 약 5주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자원별 부트캠프가 차례로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부트캠프에서는 모든 자원에 대한 부스트가 적용되어 플레이어의 성장 기회를 극대화한다. 7월 중순에는 보물 사냥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루 최대 4개의 상자를 수집할 수 있으며, 4개의 상자를 당일에 수집하지 않아도 누적되어, 이벤트 기간 내 공격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