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랑콤 ‘제니피끄 마이크로바이옴’ 팝업 이벤트 7일 간 운영

기사입력 : 2019.08.23 18:30
+-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늘(23일)부터 29일까지 7일 간 신제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출시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이번 팝업 행사의 컨셉을 제품 업그레이드의 핵심인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우리 몸 속에 존재하는 미생물 생태계)’에 초점을 맞췄다. ▲코엑스 메가박스 문화광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아트리움 두 곳에 진행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코엑스 팝업 행사장은 오늘(23일) 사전 오픈하며,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탄생을 축하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시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피부 측정 서비스, 제품 체험존,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알아가는 비주얼 공간 등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정식 출시 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알아가는 비주얼 공간에서는 시각적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과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개념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제니피끄 에센스가 한층 강력해진 만큼 출시 전 팝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인 코엑스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방문해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력해진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오는 8월 29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