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아펠가모, 건강한 결혼 문화 위한 아펠리안 클래스 진행

기사입력 : 2019.08.19 08:0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대표 이시형)가 웨딩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2019년 3차 아펠리안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펠가모와 더채플이 공동으로 기획하여 올해로 3년째 진행 중인 아펠리안 클래스는 결혼이 삶에 큰 변화를 겪는 시기라는 점에 착안, 신혼생활을 시작했거나 결혼을 앞둔 이들이 건강한 결혼의 의미를 찾도록 하는 웨딩 문화 캠페인이다. 그동안 뷰티, 패션, 리빙, 푸드, 경제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의 호응을 이끌어왔다.

2019년 3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아펠가모와 총 5개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가 함께 진행하며, 아펠가모&더채플의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신혼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한 여름 밤의 더위를 날려줄 맥주 시음 클래스>와 요리연구가 정미경이 알려주는 <집들이 음식 만들기> 등 새롭고 흥미로운 신규 클래스가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홈스타일링>, <실내 공기 정화> 등 신혼 생활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강좌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클래스 종료 후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각 클래스 마다 특별히 준비된 깜짝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펠가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펠가모는 매 격월마다 진행되는 아펠리안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행복한 결혼 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아펠가모는 국내 프리미엄 웨딩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웨딩 문화 선도를 위해 본 클래스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며 “2017년부터 3년 동안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온 것에 힘입어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반영한 클래스를 통해 결혼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확산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으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웨딩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