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부산지방변호사회, 2026년도 신년인사회 가져

2026-01-05 13:37:11

(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변호사회(회장 김용민)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변호사회관 대회의실에서 ‘2026년도 부산법조 신년인사회’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부산지방변호사회가 주관하는 신년인사회는 법조인 간 개별 방문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부산 법조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훈 부산고등법원장, 이종혁 부산고등검찰청 검사장, 김문관 부산지방법원장, 김남순 부산지방검찰청 검사장, 박양준 부산가정법원장, 권순호 부산회생법원장, 최행관 부산동부지청장, 손찬오 부산서부지청장, 김치곤 부산지방법무사회장을 비롯한 법조계 인사 및 변호사 등 60여 명이 참석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김용민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하는 사법 환경 속에서도 회원들이 법률가로서의 자부심을 지키며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부산 법조계가 시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소통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