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품업체 오뚜기의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의 정부 시상 제도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경영과 지속적인 품질 혁신, 사회적 책임 실천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수상 자격을 얻었다.
진라면은 1988년 출시된 후 국내 라면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회사는 글로벌 시장 진출도 확대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조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정부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의 정부 시상 제도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경영과 지속적인 품질 혁신, 사회적 책임 실천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수상 자격을 얻었다.
진라면은 1988년 출시된 후 국내 라면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회사는 글로벌 시장 진출도 확대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조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정부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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