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한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올해 4회차를 맞았으며,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해 자원 순환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취지로 운영된다.
올해 캠페인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8주간 진행되었으며,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총 3,015점의 물품이 모였다. 이는 당초 목표한 3,000점을 초과 달성한 수치다. 모인 물품은 11월 7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밀알성남점에 전달되었으며, 성남 지역 내 4개 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발달장애인 근로자의 임금으로 사용된다.
안랩 연구혁신실 전상수 매니저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랩은 이 외에도 복지포인트 기부, 키오스크 기부 등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운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올해 캠페인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8주간 진행되었으며,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총 3,015점의 물품이 모였다. 이는 당초 목표한 3,000점을 초과 달성한 수치다. 모인 물품은 11월 7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밀알성남점에 전달되었으며, 성남 지역 내 4개 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발달장애인 근로자의 임금으로 사용된다.
안랩 연구혁신실 전상수 매니저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규모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랩은 이 외에도 복지포인트 기부, 키오스크 기부 등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운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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