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탱글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체험에는 약 4천 명이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는 시식과 조리 체험이 진행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탱글의 식감과 조리 편의성에 대한 현장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의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됐다. 관계자는 “브랜드 체험을 단순 홍보가 아닌 고객과의 교감의 장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는 시식과 조리 체험이 진행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탱글의 식감과 조리 편의성에 대한 현장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의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됐다. 관계자는 “브랜드 체험을 단순 홍보가 아닌 고객과의 교감의 장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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