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코오롱 쿠론, 핸드메이드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 협업 컬렉션 출시

2025-10-17 12:50:55

코오롱 쿠론, 핸드메이드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 협업 컬렉션 출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핸드메이드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수아바흐브는 독특함을 표현하는 핸드메이드 니트웨어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의 공통된 미학에서 출발했다. 쿠론이 지향하는 변하지 않는 가치와 미수아바흐브의 실험적인 니트 표현력이 결합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디자인 언어로 풀어낸 컬렉션이 완성됐다.

쿠론은 이번 협업의 테마를 ‘쿠로니 앳 홈’으로 정하고, 할머니, 소녀,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는 집을 콘셉트로 정했다. 스토리 속에는 소녀 쿠로니와 친구들이 등장하며, 서로의 취향에 스며들고 감성적으로 공감하는 따뜻한 공간을 표현했다.

이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쿠론은 소녀 쿠로니와 친구들을 형상화한 니트 키링 인형을 비롯해 가방, 액세서리 상품군 등 총 18개 스타일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니트 스카프, 글러브, 머플러, 머리끈 등은 부드러운 털실로 완성되었으며, 키링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